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123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한화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9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난 끊어내는 걸 진짜 못하는데 첫연애였어서 그동안 이렇게 단기간에 가까워지고 영향을 많이 받은 사람이랑 한순간에 모르는 사람처럼 지내는 게 처음이라 괜찮다가 슬프다가 괜찮다가 슬프다가… 죽을 거 같아ㅋㅋㅋ큐ㅠㅠㅠㅜㅜ
대표 사진
둥이1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렇다고 매달리면 자신을 잃게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무리 내가 미안한 게 있어도 물론 나만큼은 나를 우선으로 생각해야 하는 게 맞는데 자꾸 그 사람 입장에선 너무 힘들었겠다 싶으면서 자꾸 죄책감이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괜히 애매하게 미련남으면 더 힘들어, 다시 재회에 힘쓰거나 다 차단하고 잊거나 하는게 마음이 편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차단했다가 상대방한테 연락 온 거 못보면 어떡하지 하면서 무서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보는게 좋아 끊어버려 그 사람 말고도 좋은 사람을 찾으면 되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자꾸 옛날에 했던 대화들 찾아보고 그랬는데 이제는 의식해서라도 없다 생각하고 살아봐야할 거 같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스스로 혼란스러워도 이겨내야해, 당장 외롭고 허하니까 좋았던 기억을 찾아서 다시 재회하고싶겠지만, 이미 끝난 관계는 되돌릴수없어. 지워지지 않아. 계속 생각날거야. 그럴때마다 자괴감이 반복되면서 무너지는거야... 힘들어도 끊어내야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진짜 고마워… 내가 첫연애였어서 이런 관계가 처음이었다보니 좋았던 부분만 확대해서 너무 미화하는 것도 큰 거 같아 맞아… 끝난 관계는 되돌릴 수가 없지… 자꾸 떠올릴스록 자괴감만 들고… 잘 끊어내볼게!! 너무 고마워 진짜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익숙해지지만 아무렇지 않진 않아 매번 슬퍼 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움.. 매번 힘들지 ! 한때 좋아했던 사람이고 이제 그사람을 나한테서 없애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난 오히려 매달리고싶으면 매달리라고 하고싶음 재회확률은떨러지지만 그리고 원래첫연애가 유독 그런거같다... 힘들어 헤어지는게 근데 그러면서 알아가는거라고 생각해 이별은 겪을때마다 힘들지만 너무 이사람이 전부라고 생각하지마 좋은사람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매달려야 재회가 되는거 아냐?? 어떻게 나중에 재회가 되는거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좋은 사람 많아…? 만날땐 뭔가 내가 바라는 연애랑 좀 다르고 내 이상형이랑도 좀 다른 거 같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는데 막상 헤어지고 돌이켜보니까 너무 좋은 사람이라는 걸 너무 깨달아버렸어… 이런 사람 또 없을 거 같고 미치겠어서…ㅋㅋㅋ큐ㅠㅠ 진짜 더 좋은 사람 만나기 전까지는 자꾸 미련 가질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매달려도 봤는데 생각할 시간 달라고 하더니 상대방이 만나서 얘기해보자 했거든 근데 그 사이에 생각해보니 나 스스로도 다시 만나기엔 관계가 많이 잘못된 느낌이라… 더 매달리긴 어려울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럼 지금매달리지말고 몇달뒤 일년뒤에도 못잊겠으면연락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아니.. 이별은 매번 힘들어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14:14 l 조회 1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5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
14:09 l 조회 7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1
14:07 l 조회 11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3
14:06 l 조회 20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3
14:05 l 조회 25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33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24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9
13:42 l 조회 45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1
13:38 l 조회 56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553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0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4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7
13:33 l 조회 30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353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5
13:28 l 조회 37
결혼 얘기 중에 내가 퇴사했거든? 근데 애인도 애인 부모님도 4
13:26 l 조회 47
확실히 이전보다 괜찮은데 생각은 나 원래 그래?
13:23 l 조회 12
재회 실패했어 8
13:23 l 조회 7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