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2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2
이 글은 3년 전 (2023/3/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백화점, 아울렛에서 아이쇼핑 또 안에 식당 많아서 점심,저녁 먹으러 가끔 가는데 

갈때마다 한 브랜드 지날때마다 누구 애인이 (상대 애인한테 )가방 이거 사줬다? 라고 매번 함..  

쇼핑센터를 자주 가는건 아니고 한 4개월에 한번씩 가는데 갈때마다 그 소리하고 장난으로 저거사줘 이거사줘 이러는데 이거 내가 장난으로 받아드려도 돼?.. 진짜 궁금해서
대표 사진
둥이1
쫌 그렇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 나는 전에 막 지나가던 사람 가방 얘기했더니
장난으로 저거 백만원 넘잖아..~ 사줘 ㅎ 이랬는데 약간 장난이랍시고 개비싼 거 지칭하면서 나 저거 사줘 ㅎ 이런 게 몇번 있었는데 좀 짜증나거 정떨어짐… 말이라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가 뭐 지나가면서 어 저거 귀엽다 예쁘다 해서 말이라도 사줄까? 하는 말은 못하더라도 장난으로 나 저거 사줘 ㅎ 이런 식으로 말하면 좀 짜증남 심지어 나보다 세살이 많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내가 많은데.. 둥이2 남자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니 내가 여자고… 남친이 3살연상이야ㅌㅋㅋㅋㅋㅋㅋ 좀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만약 둥이한테 사줄까 이러면 뭐라고 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에이~ 아냐~ 이러고 말았을듯…? 난 장난으로라도 상대방이 듣기 좀 그런 말들 안하거든 친구든 부모님한테도ㅠ 근데 난 그런 거 싫어해서 애인이 그런 말 장난으로 하는게 더 싫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지금 잘 만나고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얼마전에 헤어졌어^_^ 물론 이거땜에 헤어진 건 아니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더 좋은 사람이 있을거야!! ㅋ 나도 며칠 전에 헤어져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아앜ㅋㅋ큐ㅠㅠㅠㅠㅠ근데 진짜 객관적으로 나보다 세살많은 남친이 장난으로라도 개비싼 거 얘기하면서 사줘ㅎ 이라면 좀 짜증나는 거 맞지…? 내가 예민한 건가 싶어서…오히려 진짜 비싼 거니까 일부러 장난치는 거 아는데 듣는 입장이 참…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잘했어!! 혹시 실례지만 정말 헤어진 이유를 알 수 있을까? 나도 헤어져서 ㅠ 그럼 둥이는 지금 생각 안 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는 특정한 이유나 그런 걸로 헤어진 건 아니고 갑자기 헤어진 거야ㅠㅜ 생각이 안나진 않지 미안하다가 밉다가 서운하다가 슬프다가 이거 반복인데 뭐든 일어날 일은 언젠가 일어났을 거다 생각하면서 받아들이려고 노력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ㅠ 모르겠다 진짜 ㅠ 근데 주변 친구들이 가방 여러개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많아서 더 그런거 같아 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힘들때마다 눈치 못채는 애인...
9:21 l 조회 2
보통 100일에 뭐해3
9:19 l 조회 6
썸남 보고싶다2
9:17 l 조회 5
초반에 티키타카 안되는것 같으면 계속 안되려나1
9:11 l 조회 6
소개팅 연락하고싶다ㅎ
9:06 l 조회 16
이별 연락했는데
9:03 l 조회 12
쉽게 약속하고 안지키는 애인 어떻게 해야해? 1
9:00 l 조회 11
이별 인스타만 언팔2
8:54 l 조회 32
이별 보고싶어2
8:50 l 조회 17
모솔 연애 너무하고싶은데 조언좀
8:43 l 조회 19
이별 전엔 친구도 많이 만나고 그랬는데
8:38 l 조회 22
결혼자금2
8:35 l 조회 25
회식날 술먹고 연락두절 8
8:34 l 조회 38
와 이번달 데이트비용 7만원 씀
8:31 l 조회 56
돈벌러 가는 게 즐겁다는 말 진짜 너무 .. 맘아프면서 감동2
8:30 l 조회 42 l 추천 1
핸드폰에 애인를 ㅁ이름 석자로 저장해놓은 사람 ?7
8:26 l 조회 42
이거 이별사유 가능할까?
8:21 l 조회 21
이별 분명 나쁜놈인데 왜 자꾸 눈물이 나지ㅠㅠ 1
8:14 l 조회 26
직장인 어떻게 연애시작해?6
7:55 l 조회 89
여익들아 이정도면 남자가 호감있는 거 눈치채지?4
7:51 l 조회 8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