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통학하는 학생이면 당연히 외박 안되는 것도 있고 눈치보이는 경우도 있고 그렇겠지..?? 여행도.. 1박도 못하고.. 사귄지 1년 넘었는데.. 그런 경우도 흔하겠지...?? 남자도 그런 경우 있을텐데 이해를 해야하는데 그냥 나 혼자 기대하고 설렌 게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서운해서 그냥 혼자 우는 중..😭 친구 자취방에서는 잘만 자면서... 흑흑흑흑....| 이 글은 3년 전 (2023/3/26)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통학하는 학생이면 당연히 외박 안되는 것도 있고 눈치보이는 경우도 있고 그렇겠지..?? 여행도.. 1박도 못하고.. 사귄지 1년 넘었는데.. 그런 경우도 흔하겠지...?? 남자도 그런 경우 있을텐데 이해를 해야하는데 그냥 나 혼자 기대하고 설렌 게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서운해서 그냥 혼자 우는 중..😭 친구 자취방에서는 잘만 자면서... 흑흑흑흑....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