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353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1
이 글은 3년 전 (2023/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원래 아는 사이 아닌데 인스타로 만나서 사귀는 거 어떻게 생각해?

지금 그렇게 만나서 사귀는 익들 있으면 어떤지도 알려줘 ㅠ

장,단점..그런거..

대표 사진
둥이1
만나는 경로는 워낙 다양하니까 난 좋다고 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호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어플로 만나는거랑 다를거 없긴한데 해외에서는 어픟로 만나는경우 많으니 한국에서 인식 안좋은거만 신경안쓰면 괜찮다고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훔 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친구 그렇게 사귀었다가 여미였어서 솔직히 좀 그렇게 사귀는거에 편견있음 원래 알던 사이에서 사귀어도 믿기 어려울 판에 뭘보고 그렇게 사귀나 싶달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아무래도.... 편견이 생길순 있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내 주변에 두커플 있어썽 한 커플은 3년째 연애중이고 한커플은 4년정도 알콩달콩한거 가타 근데 4년 커플은 지금은 깨진거 같음
어쨌든 사바사라서 사람이 괜찮으면 난 어플로 만나는것도 좋다고 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쩝 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아는 언니 인스타로 외국인이랑 연애했었는데 잘 사귀고 잘 헤어짐!! 사귈땐 짘짜 사랑햇엇음 막 국적 옮겨서 결혼할거라구 하고 그랫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소개로 만나도 사실 그렇게 헤어지는걸 뭐.. 경로가 머가 중요한가싶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아 구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왜 헤어졋는진 모르겍지만 사귈땐 진짜 잘 사겼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쿠나.... 먼가 안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ㅜ)
12:31 l 조회 1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
12:29 l 조회 6
썸녀가 자꾸 만날때마다 자기가 거의 다 계산하는데..
12:27 l 조회 18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
12:26 l 조회 8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2
12:21 l 조회 20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1
12:13 l 조회 29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55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33
12:06 l 조회 62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32
이말뜻 해석좀3
12:01 l 조회 22
사친끼리 카풀하다가 연애로 이어질 가능성 있?없?1
12:00 l 조회 16
여익들아 혼술하는 남자 싫어?5
11:39 l 조회 57
왤케 바보같냐는거는 뭔 말이지 4
11:37 l 조회 38
싸우고 2주간 연락없으면 둥들은 어떤 마음 들어? 2
11:36 l 조회 40
연애중 나 진짜 나쁜애같은데 자꾸 결혼까지는 못갈거 같다는 생각들어5
11:35 l 조회 58
본인 연애관련은 여기에 상담 하지마라 ㅋㅋㅋ7
11:34 l 조회 126
이제 곧 만날 소개팅녀 연락이 잘 안되는데8
11:31 l 조회 95
결혼 나는 가끔 미래 시어머니가 신기하구 무섭다
11:25 l 조회 16
연락잘하는 사람들 진짜 용기있는듯ㅠㅠ 8
11:23 l 조회 105
너네는 이런 남자면 결혼할 마음 들어? 24
11:17 l 조회 90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