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361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
이 글은 3년 전 (2023/3/2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크게 상처를 줬고 전화로 서로 사과하고 그랬는데 내가 코로나 격리중이라 못만나는데 전화나 카톡 말투에서 정떨어진게 너무 느껴져서 헤어지는건 싫대
대표 사진
둥이1
음 시간이 필요한듯 ㅜ 상처 준게 있다면 회복할때까지 잘 해주고 노력해봐!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132 06.26 22:2420141 0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44 17:394314 0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38 8:1310618 0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43 0:459348 0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61 06.26 21:376099 0
내일소개팅인데
21:36 l 조회 6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5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8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21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16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0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3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28
말투가 시간마다 바뀌는 애인때문에8
21:15 l 조회 44
커플끼리 클럽가기도 해??
21:09 l 조회 11
하 진짜 잘생기고 키큰 애들은 얼굴값 하는구나 3
21:08 l 조회 58
하하 답장 안 올 거 같지만~
21:08 l 조회 18
너네 약속 있는 날에 미리 연락하고 나가?1
21:05 l 조회 10
늙남 만나지 말고 연하 만나9
21:02 l 조회 77
키크고 몸 좋은 남자는6
21:01 l 조회 48
소개팅 주선받았는데 판도라 열림ㅋㅋㅋㅋ 5
21:00 l 조회 69
취준생 직장인 데이트비용 어케해?1
20:58 l 조회 16
고민2
20:54 l 조회 21
잘 헤어진거같다 … 장거리라 소홀해지고 아픈데 자기 이야기만하는거 너무 지치더라..
20:53 l 조회 13
상대가 나 잡아서 다시 만나려고 하거든1
20:52 l 조회 2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