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실역에서 석촌호수 건너는 길 자전거 도로까지 나있어서 유동인구에 비해서 진짜 좁은데 퇴근길에 사람들 진짜 줄서서 가다시피 하는ㄷ데 갑자기 멈춰서서 사진 찍고,, 진짜 이게 민폐란걸 모르나? 싶은 모자란 사람들 개많음
|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
|
잠실역에서 석촌호수 건너는 길 자전거 도로까지 나있어서 유동인구에 비해서 진짜 좁은데 퇴근길에 사람들 진짜 줄서서 가다시피 하는ㄷ데 갑자기 멈춰서서 사진 찍고,, 진짜 이게 민폐란걸 모르나? 싶은 모자란 사람들 개많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