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8048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0
이 글은 3년 전 (2023/4/01) 게시물이에요
카운터 사진 찍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패.버리고 싶음….. 왜 찍는거야 ㅋㅋㅋ 

메뉴판 찍는척 하면서 은근 카운터 찍움
대표 사진
익인1
엥?카운터 찍는 게 왜??순수질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원 얼굴 나와서 ㅜㅜ
없을때 찍는건 상관 없지만./ 눈치좀 ㅅ챙겼으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리고 sns까지 올라오먄 금상첨화 ^^ 나도 블로그에 몇 번 박제당함 하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패버리고 싶더라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인정
우리도 초상권이 있다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ㄹㅇ 절대 인간으로 안 봄 npc인줄 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운터에 서있는데 카운터를 찍는거야?? 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블로그에 올리려고... 나도 없을 때 찍고싶은데 비켜달라고 말하기 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사람들은 좌석이나 공간감도 보여준다고 먹는 손님들도 잇는데 막 사진찍고 그러던데..
안나오게 찍는다하더라도 찍히는 사람들 입장에선 그걸 모르니 먹는데 불퍈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엄마가 내 셔츠 빨아버림
15:04 l 조회 1
스벅 진짜 사람없더랑..
15:04 l 조회 2
막장 집안 아들,딸 특징1
15:04 l 조회 4
롯리도 감튀에 소금 많이 뿌려달라하면 해주나
15:04 l 조회 3
인수인계 파일만 있고 사수가 없음1
15:03 l 조회 6
본인표출아까 가방 골라달라구 올렸는데 한 번 더 봐줄 사람~
15:03 l 조회 3
폐급은 퇴사해도 티가 나는구나...
15:03 l 조회 4
익들이면 어떻게 할 것 같아?ㅠㅠㅠ1
15:03 l 조회 5
연회비 비싼 신용카드 발급 더 어려워?1
15:03 l 조회 4
옷에 옷핀한 상태로 세탁돌리면 안되겎지?
15:03 l 조회 2
이번주 시험인데 지금까지 괜찮다가 이번주부터 멘탈 나감1
15:03 l 조회 5
한진택배는 위탁장소 지정 왜받는거임?
15:03 l 조회 7
너네 둘중 어떤 남자 고를래?? 밸런스게임4
15:02 l 조회 11
주식 세일행사할땐 왜 돈이부족한거냐고ㅜ
15:02 l 조회 6
나 남친 바람핀거 로드뷰로 잡음
15:02 l 조회 11
예쁜거랑 인기많은거는 진짜 별개같음6
15:02 l 조회 15
머리 염색할까 네일할까
15:02 l 조회 7
전문직들이 왜 열받는지 알겠음
15:02 l 조회 17
아랫배 어케 없애.. 뱃살 샥알..1
15:01 l 조회 10
제발 여기 글보고 연애할때 휘둘리지마1
15:01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