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고민(성고민X)
일요일이라 그런가 더 우울하네 집이 넉넉치 않아서 백수로는 못살거든 학교 졸업하고 그럭저럭 취업은 했는데 딱히 즐거운 일도 없고 좋아하는 것도 없어 번 돈을 맘편히 쓸 수도 없고.. 에라이 몰라 써버려 하고 쓸래도 좋아하는게 없어서 쓸데도 없음 친구들 만나는것도 이제 딱히 재미 없고 그것도 만나야 한달에 한두번 퇴근 헬스장갔다가 영혼없이 유튜브 보고 소주 매일 한 두병씩 마시고 자기 이게 하루의 끝이야 주말은 그냥 헬스장갔다가 누워만있음 대신 술은 한 세병씩 막 엄청 힘든일이 있거나 하진 않았는데 즐거운일 좋은일 좋아하는 사람 이런게 일절 없이 귀찮고 힘들고 재미없는 일만 가득하니까 사는게 맞는건지 모르겠다. 빨리 떠나는게 현명할거같은데 부모님 생각하면 미안해서 죽지도 못하네 왜 태어나서 이런 고통을 받는지 참..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