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9248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917
이 글은 3년 전 (2023/4/11) 게시물이에요
연봉 1억 정도네 ㅎ 직원이 3명인뎁
대표 사진
익인1
세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세전 연봉1억 세후 월급 650 정도 가져가더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리 회사 대표 기본급 1600만원.. 직원 3명인데 다 합쳐도 적음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나두 내 월급은 250.. 대표는 매일 출근시간보다 1-2시간 늦게 와서 1-3시간 빨리감ㅋㅋㅋ 부러워 죽겠다 직원 한명이라도 빠지면 안돌아갈 정도인데 대표 없인 잘만 돌아감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아 슬픈데 웃김ㅋㅋㅋ직원3명 핮쳐도 ㅌㅌㅋ1600 안됌 ㅠ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ㅇㅇ원래 대표들은 그렇게 가져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자기가 책정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할아버지 주물공장 직원30명 정도인데 ㅋㅋㅋㅋㅋ 월급으로 2천 들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여기서 경리하고있지만ㅋㅋㅋ 가족인데도 우리 할배 하는거에 비해서 정말 많이 가져가는 느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대표 하는거 없는줄 알았는데 ㅋㅋㅋ.. 알게 모르게 다 함
늦게 출근하고 일찍 가는 대신에 밖에서 뭐 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어쩌면 외부 일이 더 많은게 대표... 직원 한명 빠지면 안돌아간다는데 대표 없으면 월급받을 회사 없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 이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44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침엔 피티 운동 하느라 늦게 오는거고 퇴근해선 애인이랑 데이트 하셔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한명이 그렇게 가져가는거면 양반 ㅋ 보통은 가족단위로 뜯어감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우리도 사장&부장 부부인데 한명은 사무실에 겨우 한시간도 안 있고 한명은 와서도 개인적인 거 하고 거의 놀다가 4~5시간 있다가 감 ㅎㅎ 그래놓고 직원들 항상 갈리고 있는데 너무 방자하게 일을 하니 뭐니 하면서 회사 돈은 다 쓰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외부에서 하는 일이 많아? 우리 회산 아~~~예 아닌데 ㅋㅋ 직원 휴게실로 만드려던 방에 티비두고 라꾸라꾸두고 지혼자 놀고 술 먹다가 겨~우 밀린 일 쬐끔하던데 ㅎㅎㅎㅎㅎㅎㅎ 걍 대표라고 대표 아내라고 많이 가져가는데... 딱 봐도 별로 일하는 것도 없으면서 직원들 채찍질만 함 ㅎㅎㅎ 드러워서 그만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런데서 일해주지마.. 스트레스받지말고 퇴사 ㄱ 소금 뿌리고 오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한명 빠지면 대체할 수 있고 그런 사람도 없고 바쁘다고 다 난린데 연차수당 없앨거니까 다 쓰라고 9월에 얘기해줌 ㅎㅎㅎㅎ 심지어 연차수당도 항상 전년도 몫이 8~9월에 들어오고 금액도 반밖에 안 들어와서 그거 따지니까 기분 나쁘다구 없앤겋ㅎㅎㅎㅎ 그만두면 소금뿌리고 이쪽으론 침도 안 뱉어야지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다른 회사는 어떤지 몰라도 우리 사장은 구치소 갔다가 보석금 내고 나왔는데 그동안 잘~만 돌아감 그동안도 사모는 늦게 와서 일찍 가심
엥?
근데 그해에 연봉 동결 ㅋㅋ 영업도 안 하고 직원들한테 매출 올리게 더 열심히 하라고만 하는 우리 사장님~ 경리 시켜서 우리 보여주는 장부 조작하고 적자라면서 징징대고 연봉 안 올려주고 즈그 가족 주머니만 불리는 우리 사장님 연봉은 많다고 까도 되니? ㅎㅎㅎ 누가 사업하라고 협박이라도 했나 지가 시작한 건데 내가 왜 그 치들 이해해주면서 해야돼 나 갈리는 건 이해도 안 하고 복지도 그나마 있던 거 다 빼가는 놈들한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는 1500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근데 사장님 365일내내 일하셔서 뭐 애초에 우리 회사가 365일내내 일해야되는 그런...전화상담땜시 물론 난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진짜 전직장에서 사장 와이프 딸 아들 다 넣어놓구 가져가드라,,,,
핸드폰비 유류비 그런거 전부 다 지원이라서 진짜 펑펑써대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중소라도 그것이 바로 대표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원래 중소 가족 기업이 깡패임ㅋㅋ 직원들 가져갈 돈까지 다 쪽쪽 빨아감.. 적당히 가져가야 제때 월급 주고 최저 시급 벗어난 월급을 주는데 매출은 쥐꼬리면서 지 외제차 뽑고 가족들 챙겨주느라 돈 다 씀.. 이래서 한국은 중소 기업들 직원들이 다 도망가서 인력없다고 징징대고 죄다 쳐망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작 직원들은 야근하면서 갈리는데 야근 수당도 제대로 못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SM5 타던 사모님 차가 벤츠로 바뀜 근데 계산서가 법인에 발행돼서 내가 다 봐버렸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대표가 사업 키우고 유지하는 사람이니깐 말 그대로 대표니깐 뒤에서 영업도 하고 리베이트등등 직원들이 안보이는곳에서 열일하고있을거임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내가 경리라 월급도 내가 드리는데뭘....사람만나는일이 제일 힘들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직원 월급 밀리는거 아니면 뭐 얼마를 가져가든.. 사업체 운영하는게 생각보다 힘들어 실무는 안하더라도 안보이는데서 일 많이 하고계실걸. 심지어 대표는 퇴근해도 퇴근한게 아님.. 정신적으로도 힘들다 책임져야 할 직원들이 있고 그 직원들이야 회사 망해도 이직하고 재취업할 길이 있겠지만 대표는 그냥 망하는거. 나도 엄마랑 작은 사업체 운영하는데 사무실에 있는 시간은 직원들보다 적어도 24시간 일하는 기분이야 그럼에도 액수만 놓고보면 많이 가져가지만... 내가 수억 수십억 들여서 사업 일궜는데 그만큼 가져가야하지않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우리도 이번에 월급 1200으로 오름. 직원들은 2년동결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내말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본인이 하는게 뭐가 있다고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는 2년째 동결인데 때려치고 싶음 복지도 없고 이게 뭐하는 짓인가 싶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대표들은 퇴근해도 일 생각해야하니.. 이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당연하지 회사 주인이고 고용주잖아??? 그리고 원래 일많이하는것보다 책임지는 일이 더 돈많이 벌어 하는 일이 뭐가 있다고 직원보다 많이 버냐 이건 너무 어린생각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직원은 망하면 커리어에 생채기정도 나겠지만
사장은망하면 본인 재산이 날라가는거니
가져가는거에 다수는 위험수당이라봐야지 뭐

이거 이해못하면 자기사업 절대못함
욕심나면 용기내서 창업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22 사업하는 이유가 이건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3333 하는 거 없어 보이면 본인들이 해보면 될 일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444 월급 따박따박 나오는 직원나부랭이 하지 말고 본인이 사업체 차려서 본인 월급 그렇게 줘보면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66 내 돈 들여 창업했는데 직원보다 많이 가져간다고 욕먹는건 억울하다.. 그게 억울한 직원은 자기도 아이템 찾아서 창업하고 사업 키워서 자기 연봉 원하는대로 책정하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대신 책임이 엄청크지
세금은 파산도 안된다..... 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우리 회사도… 중소인데 대표님 월 2천 넘게 가져가시드라 ㅋㅋㅋㅋ 근데 우리회사만 2천이고 회사 해외에 한 곳이랑 우리나라에 두 곳 더 있어서 2천 넘을듯
근데 출장 생각하면 2천도 적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보통 좋는 대표가 영업해서 일감물어오고 다 하는데.. 세상 어느기업 어느업종에서도 영업해서 매출올려주는 직원이 돈 제일 많이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세후 1억이면 얼마 안 되네 대푠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직원이랑 마음가짐부터가 달라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22 대표치고 적은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 개많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대표 회사에 없다고 일 안하는거 아니야
직원 3명이면 밖에서 직접 영업하러 다니고
외부업체랑 미팅하고 그외에도 일 많을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222 그 회사 매출 자체가 다 대표인맥 일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33 맞아 회사 일 따오는 거 보통 다 대표 인맥인데 월급 다 대표가 따오는거랑 같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물론 직원 분들도 일해주시니까 그만큼벌 수 있는거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접 영업, 외부업체 미팅..? 그런거 1도 없으니까 그런거지 ㅎㅎ.. 그런 것도 모르고 한탄하겠냐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울 아빠가 대표고 월 천씩 가져가는데 그만큼 밤낮없이 일하고,, 직원들 월급 안 밀리고 다 주고,, 알게 모르게 못 받는 미수금 이런 거 생각하면 머리 아프더라
대표도 마냥 놀고 있는 건 아니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너무 적어서 놀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산 알바 구인 들어왔음 좋겠다🙏🏻
1:40 l 조회 1
능력 없으면 원래 잘지내고있는지 궁금해도 말도 걸면 안되는거야?
1:40 l 조회 1
동탄 사는사람 있어?
1:40 l 조회 1
진심 isfp 싫다..
1:39 l 조회 11
하 왜 가챠 돌렸을까
1:39 l 조회 10
우리나라 전쟁도 많이 했는데 장인들이 아직도 있는게 너무 신기하다
1:39 l 조회 5
전주 진짜 미친듯1
1:38 l 조회 20
아니 경기도 사는데 주변에 유니클로도 자라 매장도 없음,,,2
1:38 l 조회 9
워홀 갈 때 되니까 좀 후회 됨...ㅋㅋㅠ4
1:37 l 조회 24
티젠 콤부차 맛 추천좀1
1:37 l 조회 6
지금 반도체 타도 안 늦구나
1:37 l 조회 9
나 옆태어때 이마가ㅠㅠㅠㅠ넘 신경쓰여6
1:37 l 조회 26
달 완전 빨개
1:37 l 조회 11
삶의지가없어 열정이없어😇1
1:36 l 조회 16
ai가 취업자리를 위협한다는 말 하면
1:36 l 조회 26
어제 남친이랑 술 먹고 집 바닥에 토 엄청 했는데 정 떨어졌으려나..ㅋㅋㅋ
1:36 l 조회 16
코디 양자 택일 해줘ㅜㅠㅠ 잠못자는중1
1:36 l 조회 36
근데 날 이렇게 대한 여자는 네가 처음이야! 라는 감정이 생길수가 있어? 5
1:36 l 조회 25
퇴사하면서 울었다 ㅋㅋㅋ
1:35 l 조회 17
어바등 괴출 너변 중에 뭐부터 볼까7
1:3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