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말에 진짜 내 첫사랑 어릴때 첫사랑의 키 큰 버젼인 남자를 만났는데 걔도 우연히 내가 걔 스타일이라서 서로 진짜 엄청 뜨겁게 썸탐… 문제는 얘는 나랑 장거리에다 나는 솔직히 얘가 너무 비현실적인거야. 스펙이고 내가 자기 이상형이라고 들이대니까 의도가의심되고 그냥 성격도 너무 좋고 매일 전화 통화 2시간하고 그리고 만날때마다 진짜… 취향저격인곳으로 데려가고 우리 둘다 옷에 진짜 관심 많은데 공통점이나 말도 잘통하고 조금 무서웠음.. 내가 회피형인데 너무 가까워지면 나중에 헤어질때 내가 상처받을까봐… 그래서 “혹시 꿈인가” 맨날 얘랑 연락할때마다 이 생각했음.. 외모, 성격, 조건이 다 맞아떨어지는 남자 만난적이 처음이라서.. 결국 내가 얘 연락처 다 지움.. 지금도 후회해..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