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1520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1
이 글은 3년 전 (2023/4/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작년말에 진짜 내 첫사랑 어릴때 첫사랑의 키 큰 버젼인 남자를 만났는데 걔도 우연히 내가 걔 스타일이라서 서로 진짜 엄청 뜨겁게 썸탐… 문제는 얘는 나랑 장거리에다 나는 솔직히 얘가 너무 비현실적인거야. 스펙이고 내가 자기 이상형이라고 들이대니까 의도가의심되고 그냥 성격도 너무 좋고 매일 전화 통화 2시간하고 그리고 만날때마다 진짜… 취향저격인곳으로 데려가고 우리 둘다 옷에 진짜 관심 많은데 공통점이나 말도 잘통하고 조금 무서웠음.. 내가 회피형인데 너무 가까워지면 나중에 헤어질때 내가 상처받을까봐…  

그래서 “혹시 꿈인가” 맨날 얘랑 연락할때마다 이 생각했음.. 외모, 성격, 조건이 다 맞아떨어지는 남자 만난적이 처음이라서.. 결국 내가 얘 연락처 다 지움.. 지금도 후회해..
대표 사진
둥이1
회피형은 고치는게 쥬타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 남자애 불쌍하다 쓰니도 그냥 그거 버려 안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22불쌍 이래서 회피형은 연애하면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회피형성격 고치고 연애해 지금성격 유지한채로 연애하면 상대한테도 못할짓이고 쓰니도 못할짓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넨 주식이나 투자 안하는 사람이랑 연애 , 결혼 가능해?2
11:28 l 조회 7
관심사도 다르고 직종도 너무 달라서 할말이 없어1
11:27 l 조회 7
이별 30대도 매달릴 수 있지않아? 2
11:26 l 조회 13
인스타 차단하면 그냥 유저로 나오는거 맞아? 1
11:25 l 조회 6
진짜 별감정 없어도 만날 수 있다고??2
11:24 l 조회 15
헤어지고 이렇게까지 메달려봤다? 그런거 뭐 있어?2
11:23 l 조회 13
짝사랑이 힘들까 이별이 힘들까..?1
11:20 l 조회 10
연애중 너무 바쁜데 서운해하는 내가 이상한가ㅠㅠ 4
11:20 l 조회 18
시간 갖기로 하면 보통 며칠정도 가짐? 1
11:19 l 조회 13
애인이랑 할게 없는데 그냥 같이 있는것만으로4
11:18 l 조회 24
내가 좋아하는거니까 내가 맘이 피곤해지는게 맞는데
11:13 l 조회 15
너무 징징대고 짜증내서 진짜 지치고 피곤한데
11:12 l 조회 16
진짜 지친다 나도 1
11:10 l 조회 28
애인 컴터에 유튜브 로그인 돼 있길래 기록봤는데4
11:02 l 조회 75
연애중 지금 일본여행와서 실시간 싸우고 냉전인데 누구잘못이야?24
10:58 l 조회 497
큰소리에 예민하고 잠이 중요한 사람 어때? 5
10:47 l 조회 31
모은돈 없는 애인 관련 7
10:30 l 조회 75
연애 두번해봤는데 둘 다 차임...ㅜㅜ 3
10:21 l 조회 89
본인표출나무 사귀었을때 초반의 카톡을 기대하면 안되나 2
10:13 l 조회 79
근데 여자들 막 안좋아해도 만나는 경우 많아?7
10:13 l 조회 9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