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2122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64
이 글은 3년 전 (2023/5/04) 게시물이에요
속옷 입는거 모르는 사람 세상에 없자나 자연스러운 상태 아니야? 신경 쓸 거도 많은데..거기까지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말하는건 그게 아니라 속옷 색 옷색은 다 맞춰 입는거임 그냥 비치기만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브라끈은 ㄹㅇ 신경안쓰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각자 알아서 입었으면.. 그거 신경쓰이면 더 껴입는 거고 아니면 아닌거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너무 대놓고 눈갱만 아니면 상관 없다 생각함 어쩔수 없는 부분이 있으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애초에 눈갱 되는 부분이 있나..? 본 적이 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약간... 노출증 독기룩 같은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내가 말하는건 그게 아니라 속옷 색 옷색은 다 맞춰 입는거임 그냥 비치기만 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근데 하의는 신경써야한다 생각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왜..? 거기까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첨부 사진이래도 걍 다닐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말했다시피 속옷 옷 색은 맞추고 말이야 라인 보이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본문에 썼어야지..근데 솔직히 내 자신이 팬티 보이게 다니면 추접스러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사실 남들도 그렇게 안보면 상관 없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난 남들이 그렇게 다녀도 팬티자국은 좀 그렇더라..너무 적나라해서 민망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어쩔 수 없어... 자연스러운 현상이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심리스속옷 요즘 잘나오던데 괜히 있는것도 아니고 신경쓰는 사람은 신경 쓰는거고 아닌사람은 걍 그렇게 다니는거지 머 쫌 추접스럽다 생각 될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심리스 속옷도 다 비치잖아
무조건 사각 입으라는소린데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심리스 입으면 잘 안비치던데 내가 맨날 심리스 입어서..사각 통풍도 잘되고 좋지 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나도 심리스 밖에 안 입어.......... 미안한데 잘 비침 슬랙스 입으면 다 비치는구만 뭘... 사각을 굳이 ....사는게 싫다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그럼 그렇게 다녘ㅋㅋㅋㅋㅋ머라한적없어 미안한데 난 비쳐본적이 없어서 모르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남들도 추잡스럽다며 그래서 말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ㅇㅇ어쩔수없지 내가그렇다는뎈ㅋㅋㅋ내 생각을 말했을뿐 내 생각을 바꾸려 하지말고 하던데로 맘대로 입고 다니셔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들 고나리 할생각은 없긴 한데, 길 가는사람 팬티자국 적나라하게 보이니까 내가 다 민망해서 나는 안보이고 다니려고 노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알빠임이긴 해... 아오 그런거 하나하나 어떻게 다 신경쓰고 사냐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피곤해 ...ㅠㅠ 삼각 뭐 잘못 됐냐고ㅠ 여자 기본 속옷 아냐..? 보이는걸 어떡해!!!!!! ㅠㅁ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 아니 뭐 속옷이나 사주고 얘기하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생 팍팍하다 피곤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브라끈 검정색 아니면 남들이 가려주려고 난리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색은 그렇다 쳐도 라인 보인다고 뭐라 하는 건 진짜 개 알빤가...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내가 남들 보면 암생각없는데 남들이 내 속옷라인 보고도 아무생각 없을지 모르겟음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이상한 생각 하는 사람도 있을것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흰바지에 빨강팬티 아닌 이상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라인가지고 그러는거 진짜 어이없는듯 아니 그럼 노브라 노팬티 할게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시즌 되면 꼭 올라와ㅠ 브라끈 비치는거 등등 별로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그냥 신경 안씀 여름옷 얇은데 워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더워 디져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심리스 입어! 라인은 비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막 흰바지에 무지개팬티 이런거 아니면 얇은 옷들 입는 시기에 어쩌겠음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ㅋㅋㅋ이거 걍 미친 사람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그니까 막 무지개브라빤쓰 아니면 뭐 어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내가 뭔가 신경쓰는 편이라 심리스 애용하긴 하는데 요즘은 그냥 귀찮아서 아 어쩌라고 마인드..ㅋ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알빠냐 하고 입고다녀 난 걍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진짜 알빠냐임... 꼭쥐쓰 튀어나오는것도 걍 그러려니 하고 다니는데 속옷쯤이야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인이 신경쓰는거야 상관없는데 남한테 신경쓰는건 이해안감 그냥 각자 알아서 입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팬티바깥라인은 음 좀 보이넹 이러고마는데 전에 계단올라가는데 앞서가던 여성분 팬티소중이부분 봉제라인까지 보여서 이건 좀 그렇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익들 흰티에 분홍브라 이런 건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오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왜? 부담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좀 그래 ㅠㅠ 안이뻐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냥 비쳐도 다녀서.. 별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핫핑크색 아닌이상 잘 보이지도않고 암생각도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흰 치마 바지에 검정빤쓰만 아니면 갠춘할듯
니트흰치마에 검정속바지보고 식겁햇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ㅠ속바지 색도 맞추는거야? ㅠ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웬만하면 맞추면 이쁘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건 인정 ㅋㅋㅋ생각 못해봤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걍 다닐래..어차피 내가 누군지도 모르잖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냥 비치는 게 시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치든 말든 알빠임 진자 찌찌가리려고 속옷 입었더니 속옷 보이지 말라고 나시 쳐입으라고 하는 거 극혐 더워디지겠는데 니네나 쳐입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하의는 머 비치는 거 안 입고 다녀서 신경 안 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브라라인 브라끈 이런거 가지고 뭐라하는사람은 남자들 꼭지가리려고 런닝 입는것도 비치면 이상하게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팬티만 신경씀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브라는 신경안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이거 진짜 인정
가슴 가리려고 브라 입고
브라 가리려고 나시 입고
나시 비치는것까지 신경써서 입고
속옷 좀 비친다고 큰일나나?
여름에 브라만 입어도 진짜 더워 죽겠는데 좀 얇은 옷 입으려고 하면 브라 가리려고 나시까지 입어야됨 더워서 얇은 옷 입으려고 한건데 3겹을 입어야 되는 상황이 발생함 꼭 여름 아니더라도 꾸역꾸역 3겹 입어야 할 때 너무 불편하더라
대체 어디까지 가려야 하나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ㅇㄱㄹㅇ 격공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이 계절에 더워디지겠어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걍 무조건 블랙만 입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아니면 그냥 니플패치만해 내가 숨을 못셔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옛날엔 좀 신경 썼는데 이젠 귀찮음... 특히 여름에 더워 미침 부라자도 차기 싫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별로.. 그냥 보고싶지 않은 부분을 본 느낌 ㅠㅠ.. 내꺼 보여지는것도 싫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브라는 비쳐도 괜찮은데 팬티 비치면 좀 그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 원래 별 생각 없었는데 얼마전에 엄청 핏되는 밝은 슬랙스 입으신 분 팬티 너무 잘 보여서 별로였어…ㅠㅜ라인이랑 색도 보이고…남의 티엠아이를 강제로 본 느낌…?
브라는 괜찮은데 팬티는 좀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사실 팬티보단 브라가 신경 쓰였는데 흰색에 흰 브라 입어도 아 너무 티나네 이런 생각하고 근데 이런 내가 짜증나기 시작함 이렇게까지 신경 쓰고 살아야할까..뭐 그런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머 당연히 누구나 속옷을 입고 다니지만 그래도 일부러 생각하지 않으면 딱히 인식될일 없는데 라인같은게 보이면 괜히 한번더 인식되니까? 근데 나도 나 스스로만 신경쓰지 정작 남의 속옷라인은 보이든말든 상관없긴해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인정 ㅋㅋ 막 브라자 무늬 다 보일정도 그런거만 아니면 걍 서로 흐린눈 해주면 좋겠어 ㅠㅠ 더워 디지겠는데 몇겹을 껴입어야되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오늘 느낌 ㅠㅠㅠㅜ더워 미치는데 그런거 신경 쓰는 내가 더 미칠지경이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남들이 신경쓰든말든 안예쁘다고 생각하든 말든 알빠.. 가릴려고 입는걸 또 가리자고 땀나는데 몇겹씩 겹쳐입고 비싼 기능성 종류별로 구비하고 진짜 무슨 의미인가 싶음 나부터 편하고 봐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찰랑찰랑거리는 바지는 조심해.....
베이지 찰랑 바지 입었는데 빤스 라인이 너무 드러나더라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신경쓰고 싶지 않고 신경 안써줬으면 좋겠다는 심정이였는데 내가 좋아하던 남자애가 좀 비치는 흰티입었었는데 다른 애가 걔보고 너 젖꼭지가 무슨 건포도냐고 왤케 까마냐고 한거 듣고 그 후로 그 부분밖에 안 보이더라고… 약간 서로 알고싶지 않고 보여주고 싶지 않은 판도라의 상자를 여는 기분이야… 사실 서로 신경안쓰는게 속편한데 한 번 눈에 밟히면 계속 시선이 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래 나두 브라에 위에 나시 입어도 나시 라인 비치면 그것도 신경 쓰는 타입이였어서
진짜 나시 보이는 것도 신경 쓰게 되면 너무 피곤하드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마자ㅠㅠ 그게 신경이 안쓰여야되는데 아니 사실 보이는게 이상한게 아니거든 다들 입능거고 어짜피 중요부위 가릴려고 입은건디… 참 쩔 수 없어 인식을 계속 바꿔야해 그런거 봐도 그냥 그러려니하는 마인드를 키워야하는 것 같아 나부터 일단 노력중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두 그래서 자연스럽다 하고 맘을 좀 놓을려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난 단정한 옷을 입어야 하는 직업이라서.. 이런거 신경쓰지만 남이야 어떻게 입든 상관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ㄱㄴㄲ 막 빨간색 같은 원색 속옷에 흰옷 아니면 걍 신경끄고 살면 안되나? 그리고 속옷 비치는게 그 사람탓임? 옷만드는 회사에서 돈은 돈대로 받아먹으면서 아직 싸게 대량생산가능한 얇으면서 절대 안비치는 원단을 안만들고 안쓰는게 문제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정답! ㅜ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브라는 ㄱㅊ은데 노신경
지하철에서 어떤분 흰바지 입고 팬티라인 색 둘다 비쳐서 뭔가 내가 뜨악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이제는 걍 속옷 모양 드러나는 걸로도 머라하네ㅋㅋㅋㅋㅋ그럼 몸 전체 라인 드러나는 옷들은 괜찮은가 눈에 들어왔는데 보기 싫으면 걍 눈감고 다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로 그런거 싫어하는 사람들도 있더랑........와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ㅇㅈ 아니 브라끈 보이는데 뭐 어쩌라고 브라를 입었으니까 당연히 브라끈이 있지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키는 일만 하고 싶다
10:59 l 조회 1
주식 모으기 걸어둔 사람 있니
10:59 l 조회 2
내리는것도 시원하긴하네 하닉;
10:59 l 조회 9
대전에 월드컵볼 수 있는 식당 없나???
10:58 l 조회 2
인터넷에 수익인증 올라오면 팔라는게 진짜였구나
10:58 l 조회 6
알바 연락준다고한거면 합격인가..?
10:58 l 조회 2
배달가격이 2천원 더 비싸서 못 시키겠다..
10:58 l 조회 3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10:58 l 조회 3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3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6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6
반도체2
10:57 l 조회 20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3
10:57 l 조회 5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5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22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2
10:57 l 조회 10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9
10:56 l 조회 29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