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3567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3/5/15)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54350569?category=1

 

예약펑 

예약펑 

예약펑 

 

어케하냐에 따라 느낌 바꿀수있음. 필터는 어느정도 이해해주라 3번째 사진 속눈썹 빼고 나머지 보정 안함 화장팁이나 화장품 정보 알려주기 ㅆㄱㄴ~~~ 참고로 난 쌍수해서 라인진한건 이해 플리즈 

 

+ 추가 내 쌩눈이야.. 렌즈빨 70 

예약펑 

 

++ 추가 이렇게 많은 사람이 관심 가져줄 눈인지 몰랐어.. 고맙기도하고 부담시럽기도하고.. 오전까지만 올릴께.. 

 

++ 오늘의 메이크업또 음영메이크옵~ 

예약펑 

예약펑

1

대표 사진
익인1
무슨 느낌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개인적으로 항상 컨셉잡고 화장하는뎈ㅋㅋㅋㅋ 정말 아련한 첫사랑컨셉으로 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크으 나도 그런 컨셉 조아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런 컨셉은 저기 셋중에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즘은 그 컨셉에 첫번째로 많이하긴해 첫번째눈에서 언더에 핑크색만 발라주면 완성이거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크 기게멕힌다 나도 쓰니눈 갖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니 안해도 일단 기본눈이 예뿌네... 뭘 발라도 예쁘겠다야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음.. 쌩눈은 이쁜 느낌은 아니야.. 그냥 딱 평범쓰한 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3번째 짤 눈썹 뭐로 그린거야?? 그리고 렌즈도 궁금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번째 렌즈는 알로하블룸 그레이! 눈썹은 이니스프리 심플라벨 래스팅 펜슬! 아마 1호 4호 섞어썻던것같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박대박! 너무 고마워🥹 쓰니 눈이랑 눈썹 진짜 예쁘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어제 쌍수글 봤었는데 밑에 사진은 더 이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쌍수글ㅋㅋㅋㅋㅋ봤구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난 진짜 내눈에대한 정보공유를 다해주고싶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공익을 위해 공유하고픈 쓰닠ㅋㅋㅋㅋㅋㅋㅋ귀엽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예쁜눈을 또 예쁘게 잘쓰는듯 부럽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쌩눈은 그닥 안예뻐…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눈자체가 예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쌩눈은 예쁘다할 느낌은 아닌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일단 눈이 그냥 개이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냥 원래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잘어울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뽀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똥을 도 이쁠 눈이자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이 어케 저렇게 큼? 부럽당
훈녀냄새 폴폴 나는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애굣살 뭘로 그려?? 그 밑에 그림자 지게 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번 다르긴한데 보통은 갈색빛 많이 나는 연한 아이브로우로 그리고 아님 롬앤 더스티포그가든이나 릴바레 사랑할수밖에 없는 모브로부터 팔레트 젤 어두운색이나 2번째로 어두운색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뭥미... 인형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그냥 눈이 예쁘자나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선생님 눈이 예쁘셔서..... 뭘 해도 다 이쁘실거 같아요 눈 위에 꿈을 펼치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본표 해야하는거 아냐? 어제 쌍수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ㅈ잠만 그거랑 겹칠줄 몰랐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이게ㅠㅠㅠ 사람들이 내눈이라고 기억을 해줄줄 몰랐어서ㅠㅠㅠ… 쌍수 관련글이 아니라서 본표까지 할일인지 애매해서 안했는데.. 바로 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근데 그건 둘째치고 쓰니 너무 천사인 듯…. 정보 다 알려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눈이 걍 연예인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눈도 예쁘고 마음도 예쁘고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헐 컨셉잡고 화장하는거 나랑 똑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뿌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것도 맞아ㅋㅋㅋ하도 사람들이 물어서 그냥 내 눈도 가져다 올릴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와,, 애교살 혹시 ㅁ어떤걸로 그리는지 알려줄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위에 올려뒀어!!! 혹시나 못봤을까봐 복붙할께 매번 다르긴한데 보통은 갈색빛 많이 나는 연한 아이브로우로 그리고 아님 롬앤 더스티포그가든이나 릴바레 사랑할수밖에 없는 모브로부터 팔레트 젤 어두운색이나 2번째로 어두운색 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고마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연예인 닮앗다 이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혹시 1번 화장은 어떻게 했는지 알려줄수있을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렌즈는 러브캣그레이 꼈어!! 일단 처음부터 생각할것이 제일 중요한부분!! 눈을 가로로 길게 만든다고 생각을 하고 그려야해 나는 자연스러움을 제일 추구해서 아이라인은 아이브로우 진한걸로 그리는편이야 나는 헤라 아이브로우 사용했고 눈을 밑으로 내린다음에 언더 젤 낮은부분부터 뒤트임을 쫙 그려 언더는 갈색으로 깐다음에 진하게 형태는 이니스프리 납작아이브로우에 로즈브라운인가.? 쨌든 붉은끼들어가있는걸로 형태잡아 나애굣살도 크게 그리는편이라 맨마지막에 그리는편이고 화장품정보는 위에 댓글에 올려뒀어! 블러셔는 크리니크 쿨톤용으로 유명한 팬지팝이랑 핑크팝 섞었엉!!! 속눈썹은 내껃데 자연스러운거 좋아해서 위는 에뛰드 컬픽스 핑크, 아래는 롬앤 한올 마스카라 애쉬! 대충 색감만 맞춰도 저 느낌 나긴핳꺼야ㅋㅋ 제일 중요한건!!! 길게 길게!!!! 컨셉에 집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헐 너무 고마워!!!! 당장 시도해봐야겠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혹시 눈을 밑으로하고 언더를 그린다는게 아래속눈썹 난 부분부터 그린다는거야?? 그거 그리는거랑 형태 잡는 건 차이가 어떤건지 알려줄 수 있을깡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눈꼬리를 내려그린단 소리야..!!! 눈꼬리 내려그려서 언더는 눈꼬리 끝부분이랑 맡닿아서 그려지게..!!! 맞아 아래 속눈썹 난 부분부터 난 그려ㅕㅕ
형태잡는다는건 안쪽은 연한색으로 채워주고 뒷트임한거에 진하기를 표시하기위해 갈색으로 진하게 잡아준다는건데ㅠㅠㅠㅜ이게 말로 포현이 안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그림이 좀 오버스럽게 그리긴했는데 저렇게 눈꼬리를 내려그리고 언더 젤 밑에서 시작해서 자연스러운 갈색으로 좍 그어 그리고 붉은끼있능걸로 저기 언더에 줄 하나 그어논거처럼 형태를 확실하게 잡아 그대신 저렇게 그림처럼 그리면 웃기고 확실하게!!! 글구 눈체 길어보이고 답답해보이지 않으려면 애굣살을 뒷트임한거랑 겹쳐지면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글쓴이에게
오오 지우지 말아주라ㅠㅠ 나 종강하고 다시 정돗할거야!!!)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눈이 예뿌네. 근데 삼백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좀 심한 삼백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내가 진짜 아이라인만 못그려서 포기했는데 어떻게 그려...? 딱 쓰니처럼 그리고 싶어서ㅜㅜ 너무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아이라인 못그려서 무조건 아이브로우로 써!!! 내가 좋다느낀건 헤라 아이브로우랑 베네피트 은색 아이브로우!! 그거 진짜 진한데 아이라이너만큼은 안진해서 딱 줗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고마워 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렌즈밖에 안보이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그런가..??! 조명탓도 있는것같아.. 나도 첫번째땐 좀 티나긴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걍 눈이 너무 예뻐서 암 거 안 해도 예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쌩눈이 더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 고마워..ㅠㅠㅠ 근데 후면으로 찍으면 흰색에 점찍어논것같은 삼백안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근데 한듯 안한듯 연하게 하는게 젤 어렵걸랑
진짜 화장 잘한다 대박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너가 그냥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눈화장 잘하는 사람 부러워ㅠㅠㅠ 난 변화1도없음 화장한얼굴이... 그냥 좀 선명해진느낌 끝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이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야 그냥 예쁜거잔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마 눈부터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애교살 잘 그리는 팁 있어?? 나 애교살 그려보고 싶은데 맨날 다크서클 처럼 그려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하기전에 오지게 파데랑 파우더 발라서 확실하게 애굣살 경계랑 다크써클을 없애고 무조건 자연스럽게 그려 무무무조건!! 왜냐면 시간지나면 무너지면서 다크서클 처럼 변하거든.. 내가 쓰는건 위에 보면 있을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그냥 눈이 개이쁜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놔 애초에 쓰니가 걍 예쁘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예쁜거자나욧,,,!!!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근데 렌즈 굳이 안 꺄도 예블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마자애초에 너가 이쁜거잔아요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ㅠㅠㅠㅠㅠ 렌즈 안끼면 사진이 저렇지 후면보면 흰눈에 점하나 찍혀있는 느낌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약간 덜빡센? 렌즈? ..암튼 그런거 껴도 괜찮을듯..!! 사실 쓰니는 먼들껴도 괜찮을것겉지만ㅌㅌ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방금 봤어..!! 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워!! 직경은 포기못해도 부드러운걸로 껴볼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와 정말 느낌이 다 달라! 화장 잘하는 사람 너무 신기해 예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그냥 눈이 개이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눈이 진짜 뭘해도 잘 어울릴 눈이다 예뽀 진짜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느낌 다 다른데 다 너무 예쁘다 쌩눈 너~~~무 취향이야 블랙 갸루같아!!!!!!! 화장법 공유도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엨ㅋㅋㅋㅋ 진짜..? 너무 고마워..🥺 나중에 본표해서 블랙갸루 도전해볼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땐 꼭 봐주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진짜 진짜 너무 예뻐~~!!! 어떻게 모든 컨셉이 잘 어울리지 ㅜㅜ 아련 첫사랑 girl에서 갸루언니라니 벌써 두근두근해..🖤 꼬옥 보고 싶어 1등으로 간다 ><!!!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홀리 그냥 예쁜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무채색 옷 좋아할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엌 어떻게 알았어? 나 완전 흰검회 무한반복 스트릿룩만 입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예쁘다 쓰니!! 렌즈 직경 몇 껴?... 엄청 커보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평균 13.8 큰거 낄때는 14.0!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똥처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똥을 쳐.발라도 예쁠 눈이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고마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가 그렇게 말해줘서 기쁘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냥 예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쌩눈이 예쁘잖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예뿌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쓰니 착하다,,,다 알려줘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ㅋㅋ 나는 모두가 다 행복해지고 알았으면 하는 마음이 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쓰나!! 쌍수 관련해서 물어봐도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욘하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매몰 완절 부분절개 자연유착 머로했어?? 쌍수 티 안나길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절개로 했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의사쌤이 매몰은 추천 안하시고 절개만 추천하셨어?? 어제 사진봤는데 이미 라인이 있길래 매몰일줄 알았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5에게
응!! 매몰하면 풀릴눈이라고 절개로 하라하셨어! 내가 짝눈이라 교정도 하려면 확실하게 째야됐나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렌즈 직경 좀 작은 거 끼면 더 예쁠거같은데 직경 크고 화려한 티나는 렌즈가 취향이면 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해해줘서 고마워요..!!!!🤍 직경 작은거 껴도 괜찮단 소리는 듣는데 내가 경계 있는것 좋아하거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기냥 눈 자체가 사기자나용..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쌩눈 취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이미 13.8 14.0 어울리는거 자체가 눈도 개크넹 이뿌당 마지막은 렌즈모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지막은 알로하블룸 그레이!! 내가 그래픽 진하고 화려한거 좋아하는거 이해해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똥처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눈이 너무 아름답다 반할 것 같은 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와 진짜 어케 하는거야.. 눈 모양이 이쁜거 별개로 진짜 느낌이 다 다르네!! 신기방기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컨셉에 미친 사람의 최후랄까…. 정말 화장보다 컨셉에 진심이야.. 음 오늘은 아련한눈~ 음 오늘은 청순한눈~ 내가 막 영화에 몰입해야해 스즈메 봤을때는 스즈메같이 똘망똘망한 눈에 빠져서 땡글땡글하게하고다님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눈도 예쁘고 화장도 진짜 예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원래 눈도 이쁘네 아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직경 14를 끼는데 저정도면 애초에 눈이 개큰거………..ㅠㅠㅠ 부럽다 나도 수술했는데 난 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 내 쌍수전 눈을보면 놀랄것임.. 의느님이 살려준 눈이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는 3번이나 햌ㅅ는데도 풀렸어…. 크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와우 틱톡 필터 같다 이뽀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와 개예뻐... 명형서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나 명형서님 완전 좋아행.. 그분 따라서 화장한적도 있어ㅋㅋㅋㅋㅋㅋ 닮았다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헉 세상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닮았어,, 예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들어왓다가 눈이 너무 이뻐서 감탄하고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흰검회 무한반복이랰ㅋㅌㅋㅋ ㅋ쓰니 눈이랑 스타일이랑 잘어울릴것 같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헤헤 너가 그렇게 말해줘서 기쁘다 고마워! 내 댓글을 어쨌든 다 읽었으니까 아는걸텐데.. 관심이 나한테 너무 과분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혹시 인스타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당요나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치? 너 어디서 본거가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어쩌면.. 봤을지동….? 추천피드에 말이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그럴걸ㅋㅋㅋㅋ 3번째사진 익숙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0에게
ㅋㅋㅋ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봤더라도 너만 알고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글쓴이에게
어어 일급비밀>ㅡ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이도루같애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타시와 아이도루 아이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 보고싶어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헉 한달전글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흥 사진안봤는데도 부럽댜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아ㅜㅜㅜ 나 못봤는데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사진은 못봤는데, 나랑 똑같은 사람 만나서 반갑다 ㅋㅋㅋ 나도 매일 컨셉잡고 화장하고 화장 개잘함 ㅎㅎ 취미 똑같으니 반갑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머야,,,나두 궁금해,,표본 달구 사진 한번만 보여주면앙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ㄱ여우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귀여웡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아머야 짱궁그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머야 궁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머야 궁금행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아 한달전글이였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아 보고시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아 궁금하다ㅜㅜㅜ 한달전 나 뭐했냐 이 글 안보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이거왜또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뭔데이거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갤럭시s24에서 26으로 바꾸는거 큰 차이 없겠징
10:52 l 조회 2
현대 30주 팔아도 현대가 너무떨어져서 하닉 4-5주밖에 못사네
10:51 l 조회 3
95-98년생 있어? 연상 남친 몇살이야?
10:51 l 조회 7
근데 진짜 공대가 취업 잘되긴한가봐
10:51 l 조회 8
ㅎ 엥 독일 지고 일본 무네
10:51 l 조회 8
에어팟은 가격인상 ㄴ?
10:50 l 조회 7
썬글라스 껴서 안보이면 벗던가1
10:50 l 조회 9
내몸은 진짜 저녁형인간이 맞는거같은데 억지로 아침형으로 살아야돼서 힘들다..
10:50 l 조회 3
1년동안 다른회사 체계 잡았더니 갑자기 합병 안한다고 그러네..
10:50 l 조회 6
토이스토리5 본 사람 어땠어?1
10:50 l 조회 10
알룰로스 버렸어
10:50 l 조회 14
오늘부터 빵 안 먹기로 했는데 동생이 샌드위치 사 옴 3
10:50 l 조회 16
요즘도 일카로 사진 찍고 보정하는 추세인가2
10:50 l 조회 9
비리얼 원래 전면 후면 동시에 찍는 거야?? 4
10:49 l 조회 4
직장인익들아 일vs사람 골라봐 7
10:49 l 조회 12
솔로생활길어 편한데 결혼2
10:48 l 조회 25
혹시 화상전문병원에서 치료받아본 사람..1
10:48 l 조회 19
어제 과식햇는데 점심 뭐 먹는게 좋을까3
10:48 l 조회 16
원래 이런 세세한 디테일까지 다 검토 받니 1
10:47 l 조회 9
점심 메뉴 추천 해줄사람2
10:47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