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외로움을 진짜 거의 못느끼는 편이고 오히려 혼자 밥먹고 혼자 전시회 가고 혼자 여행가고 하는걸 더 좋아하는 편... 지금 24살인데 외롭다 라는 감정은 고2 때 마지막으로 느껴본듯 난 i 100나오는 istp
| 이 글은 3년 전 (2023/5/17) 게시물이에요 |
|
나도 외로움을 진짜 거의 못느끼는 편이고 오히려 혼자 밥먹고 혼자 전시회 가고 혼자 여행가고 하는걸 더 좋아하는 편... 지금 24살인데 외롭다 라는 감정은 고2 때 마지막으로 느껴본듯 난 i 100나오는 ist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