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3842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85
이 글은 3년 전 (2023/5/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사람이! 먼저다. 대통령 성대모사 자주하고 그러면 
대표 사진
둥이1
잘하면 재밋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이상해....일베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잘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뭐래 닥!쳐달라할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헤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애초에 뭔가 정치병 낌새가 있어서 사귈 일이 없을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게 정치병이야..? 왜 저게 정치병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예시로 든 것들 종합해 보면 상관관계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저게 정치병이야? 정치병은 뭐만하면 이게 다 정치인들이~~ 이게 나라냐~~ 이게 정치병 아냐? 저정도는 걍 뉴스 열심히보는 정도인거 같은데 단순히 정치에 관심많은걸 '병'으로 치부하는건 좀 위험한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훠훠~ 이거 에타 디씨에서나 보던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난 예능프로그램에서 본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예능 프로그램에서 문재인 따라하는 걸 본적이 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86에게
SNL 안봤어? 유튜브에서 문재인 성대모사만 검색해도 개그맨들 따라한거 나오는데 나는 디씨 일베 일절 안하는데 머리하얗게 분장하고 성대모사하던 예능인 생각나서 말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63에게
오 글쿠나 미안 snl 안 좋아해서 안 봐 그런 예능 말고 공중파 예능 말한거 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86에게
아하 나도 즐겨보는건 아니고 저번에 새시즌 시작했대서 몇번 챙겨본게 전부야 여의도 텔레토비는 재밌게봤었고 해서 혹시 정치나 정치풍자에 관심있는 사람인가 해서 의견낸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성향을 떠나서 걍 그런 거 하는 거 자체가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밖에서 그러고다니면 진심 개정떨어질듯 근데 둘만있을때 저러는것도 정떨어짐 그냥 어디서 해도 정떨일듯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그렇게 따라할 사람이 없나... 굳이 누군가를 성대모사해야돼?ㅋㅋㅋㅋ 개그맨도 아니고... 웃기다고 깔깔 거릴 사람보다 쟤 왜저래 할 사람이 더 많을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뭔 반응을 해줘야 하지... 웃기지도 않고 왜 저런 걸 성대모사 하는 건지도 모르겠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별론데 그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오히려좋아 거를수잇게 해줘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아무생각없긴한데 걍 성대모사하는게...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둘이 있을 때 그러는 거면 그냥 웃김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22222 ㅋㅋㅋㅋ ㅇㅂ 개싫어하는데 상상하면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여러 성대모사 중 하나면 괜찮은데 맨날 그거하고 다니면 얘 뭐지 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비하하려고 쓰는거잖… 걍 말투 따라하는게 아님 저건 참여정부 시절에 일 하느라 이 빠져서 발음이 새는건데 그걸 조롱식으로 다른쪽에서 비꼬고 비하하는걸로 쓰는건데ㅋㅋ 단순히 ‘말투 따라하기’가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야야.. 너무갔어..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으이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야야..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이게 너무 갔다는 애들은 뭐임…?? 애초에 발음 새는거 비하하려는뜻 맞고 발음 새는거에 저런 뒷얘기가 있는것도 맞음ㅋㅋㅋㅋ 뭔 단체로 야야 으이구 이러고 있냐 웃겨죽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별로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굳이 안만남 그런 사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넷사세아니고 진짜 현실에서도 저러는 사람이 있다고...? 헤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평소 행실이랑 뉘앙스 따라 다르겠지... 평소에 정치얘기 엄청 하고 우스꽝스럽게 따라하는 거랑 그냥 진짜 성대모사하는 거랑 어느정도 구분 할 수 있지 않아? 그냥 무작정 대통령 성대모사 한다고 이상한 사상이 있을 거라고 생각하는 것 자체가 이미 본인이 커뮤니티에 너무 찌든 사람임을 반증하는 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2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으 개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ュ... 너무 그쪽인데ㅎㅎ... 정치얘기하는 거 말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헐ㅋ 내남친이 쓴건가... 맨날 이거함... 근데 파란당 말고 빨간당 두루두루 성대모사해서 나 걍 가마니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잘하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ㅎ. . . 저거 일베말고 쓰는거 단언컨대 한명도 못봄 애초에 저런 성대모사 일반인이 하는 사람이 있어? 일베밈인데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저거 성대모사 아니고 그쪽 애들이 조롱하는거야 걸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걍웃긴데..? 그거하나로 거를거면 유튜브에 성대모사하는사람들 다걸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긴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난 같이 따라하는데 ,,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ㅋㅋㅋㅋ 정치의도 없으면 걍 재밌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난 내가 더 잘하는데.. 근데 둘다 파란당 지지해서.. 재미로 하는거뿐임 만약 윤은 안하고 문만 하는거면 정치성향 그쪽이라고 생각하긴할듯 ㅋㅋ 윤이 더 따라하기쉬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오히려 더 좋음 문재인은 욕 먹을 필요가 있어서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지금도 그런지 모르겠는데 1~2년 전만 해도 성대모사로 노래하고 이런 유튜브들이 인기 많았어서 저거 보고 일베니 뭐니 이런 생각까지 가는게 정치병 걸린거같음

정치 관련된 얘기 하는것도 아니고 그냥 성대모사만 하는건 별 생각 1도 안들고 오히려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밈처럼 쓰는거가지고 정치색이 어떻니 사상이 어떻니 하는게 더 정치병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성대모사하는 사람들 많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무조건 에펨 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건 잘 모르겠고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일베밈 아닌가? 정치에 저런식으로 관심두는 사람 싫어해서 안 만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그래...? 그럼 별로 상관없을수도 있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말 잘하네..... 나도 뼈맞은 구간 많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맞말. 커뮤 넷사세. 진짜 혀내두를정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이 댓글 뼈때린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33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44 ㅋㅋㅋㅋㅋㅋㅋ댓글보니 커뮤 과몰입 하는 사람들 거르기 딱 좋은 개인기네 커뮤에서 이상한 거 많이 보고 다니는 사람은 질색팔색하고 아닌 사람들은 별 생각 없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정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1베하나 생각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실제로 전남친중에 저런성대모사 많이 하는애 있었는데 야갤했었음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걔가 이상한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사람이먼저다는 나도 횡단보도 다닐때많이써서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근데 훠훠거리고 문 희화화하면 그쪽성향같아서 애초에 안만났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거로 성향문제는 일단 모르겠고... 사람이 먼저다는 ㄹㅇ 많이 봤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나도하는뎈ㅋㅋㅋㅋㅋ나이재명뽑음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헤어질련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사람이 먼저다 이 말은 괜찮은데 훠훠 이건 좀 정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ㅋㅋㅋㅋ걍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개웃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허... 난 걍 재미로 문재인 성대모사 하는데 넷은 이런 분위기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헐 구냥 장난 아냐..? 애인이 정치인 메들리 보여줬는ㄷㅔ……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22222 그니까 개웃곀ㅋㅋㅋㅋㅋㅋ 본인 여잔데 남친 만날때마다 맨날 좌우정치인드립침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걍 재미도 없고 정치색 심할 것 같아서 정떨... 난 보수든 진보든 정치색 심한 사람은 싫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그리고 내주변에 훠훠거리는애 두명 있었는데 둘다 이상한 애들이었어서 더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막 디씨하고 그랬나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ㅇㅇ느낌상 하는거같았음 그리고 맥락 전혀 관계없이 거려서 갑분싸 만들고...솔직히 좀 사회화 덜돼보였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필터링됐네 바로 전대통령 재앙으로 희화화한 단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정치인이든 연예인이든 조롱조로 비하하고 까는 사람은 싫어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ㅇㄴㅋㅋㅋㅋ내 전남친인줄 개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난 개웃겨서 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대사가 디테일해서 더 웃기네ㅋㅋㅋㅋ 훠훠 문재인이지요~훠훠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문재인 싫어한다? 이건 상관없음
문재인 성대모사 한두번? ㄱㅊ 그냥 성대모사를 재미있어하는구나
시도때도 없이 훠훠훠~ 자장면 드실래요? 이런거 하는건 진짜 싫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후자는 좀 싫다 어어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일베같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남초 커뮤 할거 같아서 갸극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그냥 웃기기만 하다 안 거르겠다는 의견도 이해 감
나도 당장 헤어질 결심같은 건 안할 것 같고.. 그치만 깊이 사귀지는 않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찐따 같고 완전 정떨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걍 남자들 대통령 성대모사 많이함 별생각없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헤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걍 성대모사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내 (여자)동생도 저거맨날따라하는데 갓슴살에 정치1도 관심없음 ㄱ 커뮤도 안함 ㅋㅋㅋㅋㅋ
그냥 개웃김 겁나잘따라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난 걍 웃길거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가벼워보여서 싫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애들 =커뮤 중독 병진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것도 맞말이긴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내 현 애인도 사람이 먼저다 ~ 문재인 ~ 이거 짱 많이 쓰는데 진짜 아무생각도 안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나도 같이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그냥 저게 밈인 정신세계를 감당할 수 없어서 헤어질 듯 안맞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나도 여잔데 저 성대모사 하는데 홍준표 이명박 박근혜 안철수 문재인 이재명 다 함 걱정하디마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머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ㄹㅇ임 그냥 개인기인거임ㅋㅋㅋㅋ 정치색이아니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ㅋㅋㅋㅋㅋㅋ진심 그냥 개인기하는 광대가 되고싶은거라구ㅠ 이명박은 좀 어려워서 연습 필순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222
나도다함
내남편은 박근혜성대모사잘해
난안철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개똑같으몀 웃길듯.. 근데 똑같지도 않은데 어거지로 하는건 누구 놀리는 거 같아서 시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ㅋㅋㅋㅋㅋ 사상 갖고잇는거만 아니면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개시름…… 이명박 흉내내는거여도 싫어 그냥 정치 관련 얘기를 안꺼냈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웃어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뉘앙스가 중요함 걍 개웃길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난 이명박 박근혜 문재인 성대모사 다 잘해서 웃기다고 여친이 계속 시키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정치에 관심없는 나도 가끔 하는데 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내 주변에 정치인 성대모사 하는 사람 거의 없긴한데 하는사람은 다들 지금 대통령 뽑았긴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걍 엑 그런거 왜해 이러고 말 것 같은데
또하면 진짜 이상한 사람이구나 하고 헤어질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진지하게 헤어짐 고민함 그런 거 쓰는 사람들 이상한 커뮤할 것 같음 에타에서 많이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나 성대모사/밈 따라하기 취미인데 친구들 앞에서는 정치 포함해서 이것저것 자주해도 애인 앞에서는 정치 관련된 그 어떤 것도 안 함...봐봐 쓰니도 신경쓰고있잖아ㅋㅋㅋㅋ이럴까봐 안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이것도 맞는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한두번만 하면 ㄱㅊ 자주하면 노잼임 반응 어떻게 해줘야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대학교 mt ot에서도 하는 개인기인데 꼬인애들 엄청많다 ㅋㅋㅋㅋ 마음의 여유가없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남친이 훠훠훠 하면 나는 섹스를 알려줄까로 대답함 재밋어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댓글들 반응 실화냐 ㅋㅋ 다 커뮤하면서 집에만 있는거임? 소름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ㅋㅋㅋ 이 댓글 개웃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나는 그런거 관심이 없어서 그냥 재미 없다고만 느껴질 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아 나도 이명박 대통령일 때 성대모사하고 다녔는데 이렇게 생각한 사람 있는 거 아님..? 난 진짜 내가 잘 한다고 생각해서 하고 다닌거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좀 읭스러울듯.. 재밌자고 대통령 성대모사하는사람 잘없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이정도로 사람거를정도면

사회생활 하면 안될듯

이래서 거르고 저래서 거르고

본인만 피곤하고 사회생활 개파탄나고

혼자만 살아가는 사회왕따되는거지

커뮤는 커뮤로만 보도록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말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아니 나도 가끔 해 ㅋㅋㅋ 근데 진짜 그런 의도 없이 문재인뿐 아니라 다른 사람들 성대모사도 잘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무안하게 엥..? 이럴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댓달려서 들어온김에 쭉 읽어보는데 정치 얘기만 꺼내도 싫어하는 사람들 많구나 이러니까 남자들한테 투표율 지고 결국에는 남성위주정책 내세우던 정당이 이겼나 싶어서 씁쓸해지네..... 여자들도 정치에 관심 많아져서 여성들을 위한 정책을 만드는 데 큰 목소리를 낼 수 있으면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미안ㅜㅜ.. 쓰니한테 뭐라고 한건 아니구 솔직히 정치토론이나 정치얘기같은거 주변 남자애들은 걍 친구들끼리도 편히 의견나누고 얘기하던데 내친구들만해도 몇해전까지 그놈이 그놈이라고 투표조차 안하는 애들 많았고 걍 남친이나 남편따라 정치색 물들어서 소신없이 이리저리 휘둘리는 친구들 있어서 답답해서 한말이야... 뭐 성대모사 하나로 여기까지 생각하냐 하겠지만 걍 몇몇 댓글들 보고 생각이 깊어지다보니 한소리라서 신경 안써도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근데 너무 정치병같은데...? 갑자기 너무 당황했음 걍 갑자기 뭔 맥락인지는 모르겠는데 왜 이런 댓글을 쓴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걍 평소 하던 생각이랑 댓글분위기가 비슷한 게 있길래 적은거야 원래 커뮤가 본인 생각이나 티엠아 터놓고 얘기하는 곳이기도 하고 이렇게 당황스러워할줄 몰랐네 따로 글 안파고 걍 답답해서 바로 쓰니글에 댓으로 달았는데 그게 불찰이었네 앞서 미안하다고 사과했는데 한번 더 사과할게 근데 다짜고짜 정치병이라 그러면 나도 좀 당황스럽네 심지어 쓰니 애인에 대한 억측과 모욕글도 있는데(댓글들 쭉 보니 애인이 아니라 쓰니 얘기인가?) 그런 댓들보다 내 댓글이 더 불쾌한건가...? 싶기도 하고 아무튼 미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근데 댓글 보니까 이미 듣고싶은 대답있는 것 같구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ㄴㄴ 그건 아닌데 댓글들 다 맞말이고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날 많이 좋아하는데 일부러 마음 안 주는거 같아 하1
15:56 l 조회 14
이별 전애인이 내 카톡프로필 들어오는거랑 재회랑은 별개지?3
15:49 l 조회 26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9
15:29 l 조회 62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38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3
15:25 l 조회 39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4
15:24 l 조회 71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32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8
15:22 l 조회 110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5
15:16 l 조회 44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1
15:15 l 조회 31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25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3
15:13 l 조회 36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26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28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8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4
15:06 l 조회 26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38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9
15:00 l 조회 91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2
14:58 l 조회 30
애인 인프피인데1
14:5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6: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