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사한테 메일로 보내야 해서 메일주소 알려달라고 했거든 “오” 라고 하면 숫자 5인지 알파벳5인지 물어보잖아? 내가 알파벳5인지 , 숫자 5인지 알려달라고 했는데 상사가 그럼 알파벳 이겠지, 숫자로 하겠니? 누가 이메일을 영어랑숫자영어로 누가 하겠니? (Ex: adc124abc 이런식!) 너 생각이 없다 엄청 혼냄… 걍 죄지은 기분….
| 이 글은 3년 전 (2023/5/17) 게시물이에요 |
|
상사한테 메일로 보내야 해서 메일주소 알려달라고 했거든 “오” 라고 하면 숫자 5인지 알파벳5인지 물어보잖아? 내가 알파벳5인지 , 숫자 5인지 알려달라고 했는데 상사가 그럼 알파벳 이겠지, 숫자로 하겠니? 누가 이메일을 영어랑숫자영어로 누가 하겠니? (Ex: adc124abc 이런식!) 너 생각이 없다 엄청 혼냄… 걍 죄지은 기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