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1547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21
이 글은 3년 전 (2023/5/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2기까지는 주변에 머글들도 엄청 많이 보고 엄청 인기많았는데 (특히 체육대회편까지) 

그 후부터는 진짜 팬들만 보는? 느낌 됐잖아 

머글들은 다 재미없다고 안 보더라고 

근데 또 보면 스토리 자체는 진짜 잘 짰어.. 그냥 전개가 루즈해서 그런가..? 

빌런들 스토리 넣은 게 불필요한가? 아님 내용이 너무 딥해졌나? 생각해보면 다른 소년만화들 보면 그 정도 다른 이야기들은 또 넣는 거 같은데..싶고 

뭐가 문제일지 좀 궁금해
대표 사진
닝겐1
논란 크게 터지고 스토리 노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논란 얘기 나올 거 같긴했는데 내가 말하는 내용 요점은 작품 분석 층에 올린 거였어! 그냥 스토리를 노잼으로 전개해서 그런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2
논란후에 오타쿠 대거 빠졋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논란 얘기 나올 거 같긴했는데 내가 말하는 내용 요점은 작품 분석 층에 올린 거였어!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3
난 개인적으로 빌런들 스토리가 지루해서 6기 이전에도 빌런들이 메인이면 건너뛰었는데... 최종전선(?) 들어가고부터 본격적으로 빌런 분량 너무 많아지고, 너무 다크해져서 ㅠ 원작으로 다비댄스까지 보고 탈주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맞아 빌런 분량 엄청 많아지고 많이 다크해지긴했지.. 스토리 자체는 잘 짰다 생각했는데 확실히 잘 짠 거랑 전개? 연출이랑은 다르다는 걸 느낀다…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논란으로는 오타쿠들이 빠진거고 머글들쪽에선 빌런스토리를 지루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많았음
머글들은 약간 딥한 스토리로 빠지면 안좋아하는 경우 있더라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맞아 그렇긴하지.. 근데 내 주변 머글들은 다들 체육대회 이후로 잘 안 보는 거 같길래 체육대회는 빌런스토리 전인데?? 싶었어 그 합숙도 좀 빌런스토리 느낌으로 치는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4
그래..? 내주변은 5기부터 좀 지루하게 생각하던데 3기부터 지루하다고 한 사람은 난 못봐서 모르겟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히로아카를 엄청 좋아하는 게 아닌 그냥 오타쿠들은 다들 5기 쯤부터 하차하긴하더라ㅜㅋㅋㅋ 내가 위에 말한 건 애니 잘 안 보는 완전 일반인 기준이어서 그런가버ㅏ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5
머글들은 가볍고 자극적이고 고구마 없는 걸 선호해서 그런 듯?좀만 루즈해지거나 고구마 구간 나온다 싶으면 칼같이 탈주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아 기준이 오타쿠들보다 빡쎄구만,, 그럼 확실히 그렇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6
걍 3기부터 재미없어져서 탈덕함..ㅠ너무 내용이 반복되는 느낌이랄까..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7
내용 넘 반복되는데 빌드업은 없고 냅다 딥해지는 급전개라 재미없어져서 안 보게 됐음 빌런 내용도 갑자기 냅다 보여주고 길긴 또 엄청 긴데 보여준거에 비해 매력도 없고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8
나도 좋아하는데 뒤로 갈수록 뭔가 노잼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9
체육대회 직후에 각자 히어로 사무소?같은데서 성장하는 부분이 개인적으로 너무 지루했음... 아무래도 아카데미물이면 친구들끼리의 관계성하고 함께 성장하는 그런게 매력인데 체육대회까지 그런 느낌이다가 갑자기 너무 각개전투였달까... 본지 너무 오래되기도했고 스토리적으로도 초반이라 이 의견은 좀 그럴수도 있는데 개인적으로 반 친구들끼리의 관계성도... 뭔가 주인공 무리 3~4명 잡고 보면 다른 소년만화에선 그 3~4명끼리 주인공빼고도 관계성 괜찮고 주인공하고도 완전 찐친 느낌인데 히로아카는 그런 매력도 좀 약했던 것 같음... 너무 비지니스 친구 느낌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11
헐 완전 내 마음 22222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오 맞네 이게 맞는 거 같다 나중에 다른 애들이랑 친해져도 확실히 주인공이랑만 얽히는 스토리가 대부분이기도하고 히어로 사무소도 각자 흩어지는 느낌이라 루즈해진 것도 맞는듯.. 전체적으로 케미?가 좀 부족한 거 같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15
나도 여기서 탈주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10
체육대회 땐 머글도 가볍게 볼 수 있는데 카미노 때부터 갑자기 어두워져서 그런듯 나도 힐앜 재탕하는데 스토리 무거운 부분은 넘겨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12
체육대회까지가 딱 좋았던게 그냥 개인적으로 되게 신선했어. 무개성이 개성을 얻는 과정도 괜찮았고 아직 발전중인 여러 개성들이 창의적으로 본인 능력을 끌어올리는 게 재밌어서 좋았는데.. 직업체험부터는 그냥 우리가 흔히 아는 히어로 vs 빌런 구도 중심으로 돌아가는 내용에다가 빌런들도 점점 매력이 반감되는 부분도 있었고.. 5기부턴 완전 전쟁을 하니까 그냥 진짜 히어로물의 클리셰라서 흥미가 뚝 떨어지더라고ㅠ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13
원래 만화가 무거운 부분으로 가면 그렇게 되는 게 당연한 것 갵음
3년 전
대표 사진
닝겐14
뭔가 우정성장먼치킨히어로물인 줄 알고 봤는데 점점 내용이 딥해지고 있어서.... 그런 건 별로 보고 싶지 않다굿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드림 🏐 남닝 댓망 35
14:19 l 조회 20
명탐정코난 잘 알들아 회차 좀 찾아줘7
11:48 l 조회 32
체인소맨 1부는 진짜 소름끼치게 재밌었는데 2
2:07 l 조회 39
헌헌 다른건 모르겠고 이번에 계승전은 끝낼거 같음3
06.26 21:32 l 조회 92
bl ㅋㅋ난 나카무라 같은 작품 힘들어ㅋㅋㅋ1
06.26 21:19 l 조회 51
이 중에 뭐부터 볼까?7
06.26 21:07 l 조회 153
코난 보는데 타카기랑 사토 형사 사랑이야기가 젤 설렘
06.26 17:41 l 조회 25
드림 🏐 맞댓망 할 사람 있나요? 3
06.26 17:00 l 조회 17
큐라소 너무 매력캐인데1
06.26 16:31 l 조회 23
힘내라 나카무라 이거 애니 전부가 원작 분량 전부야?? 2
06.26 14:50 l 조회 37
다이소에 하이큐 굿즈 나왔네?? 2
06.26 09:50 l 조회 80
드림 🏐 모닝 댓망29
06.26 09:15 l 조회 54
애니 입문한 지 얼마 안 됐는데 주술회전 회옥옥절 극장판은 티빙에서 못 보나?ㅠㅠㅠ 2
06.26 02:23 l 조회 98
나 좀 기대해도 됨?4
06.25 21:56 l 조회 133
힘내라 나카무라군 2기는 가망 없으려나6
06.25 17:32 l 조회 94
하...너네 헌터 헌터 컬러 페이지 봄?3
06.25 16:43 l 조회 140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29
06.25 10:35 l 조회 31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4
06.24 20:26 l 조회 109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82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3
06.24 14:48 l 조회 54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