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2기까지는 주변에 머글들도 엄청 많이 보고 엄청 인기많았는데 (특히 체육대회편까지) 그 후부터는 진짜 팬들만 보는? 느낌 됐잖아 머글들은 다 재미없다고 안 보더라고 근데 또 보면 스토리 자체는 진짜 잘 짰어.. 그냥 전개가 루즈해서 그런가..? 빌런들 스토리 넣은 게 불필요한가? 아님 내용이 너무 딥해졌나? 생각해보면 다른 소년만화들 보면 그 정도 다른 이야기들은 또 넣는 거 같은데..싶고 뭐가 문제일지 좀 궁금해| 이 글은 3년 전 (2023/5/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2기까지는 주변에 머글들도 엄청 많이 보고 엄청 인기많았는데 (특히 체육대회편까지) 그 후부터는 진짜 팬들만 보는? 느낌 됐잖아 머글들은 다 재미없다고 안 보더라고 근데 또 보면 스토리 자체는 진짜 잘 짰어.. 그냥 전개가 루즈해서 그런가..? 빌런들 스토리 넣은 게 불필요한가? 아님 내용이 너무 딥해졌나? 생각해보면 다른 소년만화들 보면 그 정도 다른 이야기들은 또 넣는 거 같은데..싶고 뭐가 문제일지 좀 궁금해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