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선 나는 같은 문제로 헤붙 많이 했던 커플이야 걔 자취방에 있는 내 짐 챙기고 마지막으로 얼굴 보면서 헤어지자는 핑계로 오늘 만나러 가는데 너무 너무 단호하고 확고해서 기대는 없지만 잡아볼래.. 무작정 나랑 다시 만나줘.. 이건 절대 아니고 걔 마음 헤아려주면서 상처받게 했던 것들 다 고칠 거라고 마음 속에 있는 말들 다 하고 올거야 ㅎㅎ 결론은 구질구질하게 잡아볼 예정 ! 시간 지나고 나서 말 안하고 끝내서 후회되고 미련만 더 오래 갈까봐 해볼 수 있는 거 다 하고올게ㅠㅠ 우리 모두 힘내자 !
인스티즈앱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