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4437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95
이 글은 3년 전 (2023/5/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우선 나는 같은 문제로 헤붙 많이 했던 커플이야 

 

걔 자취방에 있는 내 짐 챙기고 마지막으로 얼굴 보면서 헤어지자는 핑계로 오늘 만나러 가는데 

너무 너무 단호하고 확고해서 기대는 없지만 잡아볼래.. 

 

무작정 나랑 다시 만나줘.. 이건 절대 아니고 

걔 마음 헤아려주면서 상처받게 했던 것들 다 고칠 거라고 마음 속에 있는 말들 다 하고 올거야 ㅎㅎ 

 

결론은 구질구질하게 잡아볼 예정 ! 

시간 지나고 나서 말 안하고 끝내서 후회되고 미련만 더 오래 갈까봐 해볼 수 있는 거 다 하고올게ㅠㅠ 

 

우리 모두 힘내자 !
대표 사진
둥이1
화이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원해줘서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다녀와서 후기 줘줘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나 재회 성공했어ㅠㅠ 궁금한 거 있으면 물어봐! 어떤 마음인지 알아서 도와주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헐 축하해 ㅠㅠ 어케 말햇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선 헤어지니까 나 힘들어 이렇게 감정호소 하지않고 오로지 상대방 입장만 헤아리고 그에 맞는 해결방안 같은거 제시했어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어떤 이유로 헤어졌는지 말해줄 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아 재회 축하해!! 나도 좀 도와줄 수 있을까? 나는 상황이별에 상대가 감정소비로 스트레스 받아서 지친다고 헤어지자고 그랬어.. 나도 처음엔 감정 호소하면서 매달렸더니 상대가 더 지쳐하더라구.. 그래서 둥이처럼 상대방 입장에서 생각해본 바를 말하고 해결방안 제시해볼까 하는데.. 가능성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선 둥이 입장을 말하는 건 나중으로 미뤄야된다고 생각해.. 전애인이 단호함이 풀리고 어느정도 관계가 호전됐을때..? 지친 사람은 자기가 지쳤으니 다른 사람 신경쓸 겨를이 없거든.. 오히려 짜증만 날뿐.. 둥이 입장을 다 빼고 오로지 상대방 입장에서만 생각을 해봐,, 생각 정리가 힘들면 글을 쓰면서 정리하는 것도 좋아 ! 감정적인 상태에서 점점 이성적으로 변하게 되니까.. 내가 이번 재회를 하면서 느낀게 사랑은 서로 사랑하는 감정으로만 이어갈 수 없고 어느정도 이성이 있어야 오래 관계를 유지하는 것 같아 ㅜㅜ 둥이도 좋은 결과있길 바랄게! 혹시 생각정리나 해결방안을 모르겠다면 댓글 달아줘.. 같은 마음을 느낀 사람이라 꼭 도와주고싶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답댓 고마워 둥아 ㅠ 내가 장거리라서 그리고 서로 바빠서 만날 순 없는 상황인데 전화로 하는게 나을까 카톡으로 하는게 나을까? 사실 2번 잡아봤는데 그땐 다 카톡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흠.. 나는 다 전화로 잡다가 이번에 너무 단호해서 만나서 잡은 거거든.. 그럼 둥이는 전화로 잡아보는 거 어때? 카톡하는 것보다 서로 목소리 들으면서 얘기하는게 더 효과가 있을 것 같아.. 카톡으로도 의사소통은 되지만 대화가 바로 바로 이어지지않을 수도 있고 서로의 말투나 떨림 진정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정성이 덜 느껴지니까.. 댓글 남기다가 엔터키 눌러버렸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ㅋ 마자 전화가 진정성 전하기엔 더 좋지.. 다만 전화로 한다고 생각하면 엄청 긴장되고 떨린다ㅠㅠㅋㅋㅋ 조언 고마워 둥아 예쁜 연애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래서 글로 적어보는 걸 추천해..! 적어보면 생각정리도 쉽고 어느정도 숙지가 되니까 ㅎㅎ 둥이한테 말해주고싶은 건 우리 둘 문제엄청 심각했고 애인도 진짜 많이 단호했었거든.. 이랬던 나도 재회 성공했으니까 둥이도 재회 성공할 수 있을거야! 하고싶은 말 다 하구와 둥아 응원할게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ㅠㅠㅠ 고마워 둥아!! 힘내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둥아 힘들더라도 밥은 꼭 잘챙겨먹어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니야 나도 헤붙 많이 하다 또 헤어지고 3주 뒤에 마지막으로 얼굴 보기로 했거든...ㅠ 쓰니는 헤어지고 며칠 만에 봤던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1~2주만에 봤어 ! 궁금한 거 있으면 더 물어봐~ 같은 동지같아서 도움 팍팍 주고싶어 🍀🍀 혹시 둥이는 어떤 이유로 헤붙을 많이 하게 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로 가치관?성향이 달라서 많이 싸웠었어 정확히 얘기하면 내가 화를 많이 내고 애인이 여기에 지쳐서 마음 식은 걸로 3번이나 이별 통보 받았어...이래도 가능성 있으려나?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래도 3번이나 잡힌 거 보니까 전애인이 둥이를 많이 좋아했나봐.. 지치고 진짜 마음이 식었으면 잡혔을리가 없거든.. 마음이 식은게 아니라 지쳐서 이성적으로 둥이와의 관계를 바라보게 됐을거야.. 이성적으로 바라보게 되면 좋아하는 마음으로만 관계를 유지하는 건 우리한테 힘들겠구나.. 다시 반복할거야.. 이런 생각이 들겠지? 이럴땐 둥이도 감정적으로 말할게 아니라 이성적으로 말해야해,, 둥이 감정표현으로 지친 사람한테 또 다시 헤어져서 힘들다 이런식으로 둥이 감정표현을 해버리면 더 지치게 될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니까 둥이도 우선 애인 입장이 어땠을지 그리고 나라도 그렇게 느꼈을 것 같다라는 공감과 함께 서로 다른 점을 봤을때
감정적으로 화를 내지않을 방법을 찾는 것도 중요해 ! 이걸 애인한테 말하면 전보다는 훨씬
애인 마음이 풀릴 것 같아~ 나랑 너무 비슷한 상황이었어서 더 잘됐으면 좋겠다.. 심지어 내가 둥이보다 더 애인한테 나쁘게 대했었어 ㅠㅠ 그니까 둥이도 다시 화를 안낼 자신이 있으면 애인 꽉잡아 !! 그리고 나는
만나서 붙잡는 걸 제일 추천해! 응원할게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냐ㅠㅠ 생략해서 그렇지 나도 진짜 못됐었어... 별 거 아닌 일로 화내고 눈치주고ㅠㅠ바쁜사람 막 구박했어... 나도 너무 후회해... 응응 쓰니야 고마워 바쁜 일 끝나면 한번 보자고 해볼게...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4에게
둥아 밥은 꼭 잘챙겨먹어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둥아 아직 있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무슨일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애인이랑 싸우고 그만하자고 했거든 싸우면서 너무 많이 쌓여왔다고 우린 안 맞는다고 그만하쟤 나는 계속 울면서 잡았고 애인은 너무너무 단호했어.. 내가 너무 힘들어하니까 애인이 일주일 시간을 가져보자고 했어 자기는 시간이 지나야 화가 풀리는 스타일인데 이게 지금 화가 난건지 솔직히 자기도 잘은 모르겠다 근데 아마 그건 아닐거 같다 .. 일주일 뒤에도 맘이 크게 변화는 없을거 같다 라고 했어 일주일 되기까지 4일 남았거든 .. 4일 뒤에 만나러 가는데 진짜 끝일까봐 너무 불안하고 무섭고 너무너무 끝내고 싶지 않아ㅜㅜ 어떻게 해야해,,?ㅜ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같은 문제로 많이 싸웠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 애인은 바쁜데 내가 서운한게 많아졌고 그러다 싸우고 애인은 시간이 지나야 풀리는데 나는 금방금방 풀어야하는 타입이야 근데 내가 풀고 가라고 해서 엄청 힘들어했어 그렇게 실랑이 하다가 애인이 집가서 그만하자고 한거구,, 많이 반복된 싸움이긴 했어 그래도 최근엔 많이 안 싸웠고 해외여행도 다녀오고 너무 좋았다고 생각해서 이별까지 갈줄은 몰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흠.. 아무래도 같은 이유로 싸우게 되면 지치기 마련이더라.. 지금 당장 헤어지기싫어서 무작정 붙잡는 것보다는 반복되는 싸움의 해결방안을 남은 4일동안 찾는게 제일 중요한 것 같아.. 둥이의 감정적 호소보다는 둥이 애인이 그동안 느꼈을 감정들을 헤아려주고 둘의 가장 큰 문제에 대한 해결방안같은 걸 제시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글쓴이에게
알겠어ㅠ 내가 맞춰가고 바뀌겠다고 했는데도 싸우는 동안 마음이 식었다고 해서 참 답답하고 간절할뿐이다 ㅎㅎ 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음.. 이건 내 생각인데 둥이가 맞춰가고 바뀌겠다고 한 말은 지금 이 상황에선 진정성이 없어보일 것 같아.. 왜냐면 그 일로 많이 싸웠는데 바뀔 수 있다면 진작에 바뀌지않았을까? 그런 말보다는 둥이가 재회에 성공했을 때 진짜 지킬 수 있고 상대방도 납득이가는 해결방안이 필요해.. 예를들면 나는 애인이랑 연락문제로 많이 다투고 심지어 헤붙도 많이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애인에 비해 나는 연락이 중요한 사람이라 항상 내가 서운해했었거든.. 하도 싸우고 헤어지기도 많이 헤어졌으니까 내가 다 맞춘다는 말은 더이상 신뢰가 가지않을 거야.. 그래서 나는 내가 진짜 지킬 수 있는 해결방안을 생각했어.. 애인이 연락없는 동안 내 할 일이나 자기관리를 하면 애인보다는 내 자신에 집중하게 되니까 덜 싸울 것 같다고 이렇게 얘기하니까 애인이 마음을 바꾸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둥이도 만나서 애인이 그동안 얼마나 힘들었을지 헤아려주고 현실적인 방안을 찾아서 말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직 잘 만나고 있어??
혹시 어떤 말로 잡았어? 약간 느껴지는 분위기라는 게 있잖아~ 생각해봤을 때 처음부터 잡힐 것 같은 느낌이었어? 아니면 단호해보였는데 말 하다보니 잡힌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만나고 있어 ! 그냥 상대방 입장 헤아리는 말만 하고 내 입장은 상대가 물어볼때만 말했었어 만나기 전부터 만나고나서도 엄청 단호했었는데 잡혔고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혹시 어떤 말들 했는지 구체적으로 물어봐도 될까 …? ㅜㅜ
진짜 사례금이라도 주고 싶은 심정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헤어졌는지 알 수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재회 커플이고 .. 전에 남자친구는 불안형이 좀 더 강한 회피형이였고 st성향이 강해서 서로 안 맞았던 게 있었어
나는 일단 nf인데 이 사람한테 너무 빠져버렸는데 자꾸 나를 밀어내는 제스처를 취했었거든
그래서 나도 힘들어하면서 서운해하고 남자친구는 그런 나를 보면서 힘들어하고 ..! 연애가 안 맞다, 인생에 도움이 안 된다 생각하는 스타일이야..
그러다 헤어지기 직전에 내가 이것저것 터지면서 히스테리 부리듯 매일같이 짜증 아닌 짜증을 부려서 남자친구가 지치는 상황이 생겼고
헤어지게 됐었어..!
근데 서로 마음은 있는 채로 헤어져서 1년 반을 못 끊어냈었고..

그러다 내가 완전히 정리할 듯 하니까 다가오더니 잡더라고.. 그렇게 만나게 됐는데

나는 약간 안정형에서 불안형이 조금 되어버린 상태였고 남자친구는 공포회피에서 거부회피형이 되어 있더라 ..! 완전 마이웨이에 회피성향이 더 강한 ..!

근데 나는 되도록 인내하고 기다려주고 참고 하다가도 서운해서 이런 부분은 이렇게 해줬으면 좋겠다, 분명 너가 날 잡은 건데 내가 을이 된 것 같다. 사랑하지 않는 걸로 느껴진다는 표현을 많이 했었고

남자친구는 트러블이 조금이라도 있으면 엄청 극심하게 답답해하고 힘들어하고 내가무슨 질문을 하면 떠보는 거라 생각해서 매번 엄청 분노했었어.. 근데 나도 물어보는 방식이 잘 못 되긴 했지…

아무튼 좋다가도 이런 식의 반복이었지만 대화로 잘 해결해보자~ 이렇게 이끌던 중에
내가 팔로우 관련해서 질문을 하나 했는데 갑자기 혼자 화를 내더니 끊을게 하고 끊어버리는 거야… 그러고서 거의 잠수 .. 내가 처음으로 못 참고 이게 맞는거냐고 너는 나에 대해 존중도 배려도 없다고 뭐하자는 거냐고 내가 만만하냐고 왜 이렇게 너 기분대로 하냐고 막 쏘아붓었는데 잠수를 타더라고.. 이틀..? 난 잠깐씩 연결될 때마다 또 쏘아붓고.. 왜냐하면 계속 피하기만 하니까… 나도 터졌나봐 그 때

그러다가 얼굴 보고 이야기 하자고 했더니 만나고 싶지 않대서 그럼 무슨 생각인지 말을 해달라고 하니까 우리 관계 놓고 싶다고 왔어… 그래서 지금 이렇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흠 나는 연락문제로 자주 싸우고 헤붙도 많이 했었어 나는 연락이 중요한 사람이었고 상대는 연락이 그다지 중요하지않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너무 달라서 계속 그 문제로 다퉜거든 그러다가 상대가 또 헤어지자고 했고.. 재회를 이미 해본 사람이면 내가 너한테 맞출게 고칠게 이런 말은 솔직히 와닿지않을거야 이미 했던 말이거나 달라졌으면 진작에 달라졌어야지라고 생각이 드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그래서 나는 내가 지킬 수 있는 해결방안이랑 상대가 납득할 수 있는 말들을 제시 했던 것 같아.. 나는 집순이라 상대보다 폰에 집중하는 시간이 훨씬 많았거든 이렇다 보니까 나한테 상대연락 비중이 엄청 커지게 된거야 상대는 대학생이라 공모전도 있고 동아리 활동도 하고 이 것 저 것하는데 나는 취미도 없고 폰만 보니까 싸우게 된 것 같아서 폰보는 시간에 자기관리를 하겠다고 제시를 했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상대한테 할애했던 시간을 나를 가꾸는데 시간을 쓰는거지 그럼 일석이조인게 싸우지도 않고 나도 발전하는 것 같아서 자존감도 올라가더라고.. 근데 여기서 포인트는 말만 뻔지르르하게 하지말고 그 행동을 계속 보여줘야돼 st 경우라면 상대를 헤아리기보다는 이렇게 현실적인 해결방안 제시하는게 더 도움 될 것 같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둥이가 어떻게 싸웠고 왜 싸웠는지는 정확히 몰라서 나를 예시로 말했는데.. 더 궁금한 거 있거나 도움 필요하면 말해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예전에 헤어졌을 때도
내가 감정적으로 구는 게
있어서 책도 읽고 운동 해서 에너지도 다른 곳으로 분산시키고 이런 말들 했었는데
장문 카톡으로 구구절절 써서 그랬는지 와닿지 않았었다고 했거든 ..
둥이는 직접 말로 한거야?
내 상대가 방어기제가 강해서 그래 말해도 처음엔 쳐낼 것 같은데 어떤식으로 설득을 시켜야 할지 모르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음.. 만나서 얘기는 못하는거야? 내 애인도 카톡이랑 전화는 더 철옹성같았어서 나는 만나서 얘기했거든 물론 만나고 처음에도 엄청 단호했지만 만나서 얘기하는게 진짜 훨씬 좋은 것 같아 그리고 나는 내 말에 신뢰가 안갈까봐 pt도 진짜 끊고 읽고싶은 책이랑 뜨개질같이 취미생활 할 수 있는 것들 구매한 거 보여줬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여기서 포인트는 재회에 성공했다고 둥이가 상대한테 말한 것들을 설렁설렁하면 안된다는거야 그럼 신뢰도 떨어지고 나태해지는 모습은 진짜 매력없다고 생각이 들거든.. 내 애인도 회피형에다가 잡을 생각으로 만나자고 하는거면 안만난다고 할 정도로 단호했었어 둥이가 바뀐 모습을 보여주면 상대방도 마음을 열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오늘 만날 것 같아….!
나는 일단 노트에
우리가 자주 싸웠던 이유, 확실한 해결방법
힘들지 않게 만날 수 있는 방법
너가 원하는 너의 삶에 내가 도움 줄 수 있는 부분 적었고
근데 어떤 말을 하다가 줘야 할지.. 주고 읽게 만든 다음에 이야기를 이어야 할지.. 잘 모르겠어
애초에 만나서 잡지 말아줄 수 있냐고 상대가 그랬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나도 상대가 잡을 생각으로 만나자고 하는 거면 만나지 말자고 그랬었어.. 그래서 만나자마자 미안해 처음이자 마지막으로 거짓말했다고 잡으러 온 거라고 그래도 무작정 잡으러 온 건 아니니까 내 얘기 좀 들어달라고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아 진짜…? 그랬더니 반응이 어땠어??
그러고나서 어떻게 운 띄워서 말 시작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얘기는 듣는데 무슨 말을 해도 잡히지않을 거라고 그랬어 처음 운은 내 입장은 배제하고 상대입장에서만 생각해봤다 이런 기분이었을 것 같다 이런식으로 상대방 헤아려주고 내가 생각한 해결방안 얘기하고 헬스도 끊고 하고싶었던 공부나 책들 산거보니까 놀라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어떤 포인트에서 다시 만나야겠다 싶었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말로만이 아니라 행동으로 보여준다고 해서 그렇고.. 상대도 많이 좋아하는데 헤어지자고 한거라 그랬던 것 같아 ! 아 그리고 상대는 nf라 그런지 내 눈물에 좀 약하긴했어 ㅠ 그래서 만나서 얘기하자고 한 것도 있어.. 좀 약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둥아 아직 있을까? 헤어진지 3주가 되가거든… 만나서 사과하고싶어서 할얘기가 있다고 2주차에 문자를 보냈는데 자기는 할얘기가 없데.. 거기서 내가 그만했어야하는데 전화까지 해버렸어 전화는 당연히 안받았고 결과 달라질일 없으니까 앞으로 연락안했으면 좋겠데… 이럴땐 가망없는거지? 상대는 불안형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얼마나 만났고 왜 헤어졌는지 알 수 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년 만났어
전남친이 날 너무 좋아하다보니 불안감을 자주 느끼고 집착처럼 느껴졌어
남사친 문제로도 본의아니게 상처를 많이줬어 내가
상대방이 남사친이 없는편이라 날 이해못해주기도 했고..
그냥 내주위 사친들을 다 싫어했는데 내가 만나는것만으로 상처가 됐었나봐
그리고 가끔 내가 술 절제를 못하고 취하는 모습을 보고 많이 불안감을 느꼈나봐..(전남친은 술을 안먹는사람)
그친구는 불안형이였고 자기가 말하면헤어지게 될까봐 혼자 꾹참다가 터져버렸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솔직히 말하면 이성문제는 다른 문제보다 상처가 좀 큰 문제인 것 같아.. 나도 불안형이었어서 전남친 마음도 살짝 이해가.. 둥이도 답답하겠지만 신뢰가 쌓이기 전까지는 이성을 만나면 불안한 생각을 하기 싫어도 그런 생각이 계속 들거든.. 더군다나 둥이가 술 절제 못하는 모습을 몇번 보여줬으니 불안형이 더 도졌을거야.. 둥이가 바뀌려는 모습을 보여준다면 전남친도 다시 생각해보지않을까싶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혹시 어떻게 보여줄수있을까…? 나도 이제는 전남친 입장이 너무 이해잘가….
사귀면서 남사친들이랑 연락도 다 끊었었어.. 술도 이제 안먹고 있구…어떻게 보여줄수 있을까….한 3개월뒤쯤 연락해보고싶은데 그때쯤엔 마음에 문을 다 닫을 확률이 높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솔직히 둘이 헤어진 이유는 둥이가 남사친을 만나서, 술을 절제하지못해서가 아니라 둘이 이런 문제에 대해서 진지하게 대화를 안했기때문인 것 같아.. 대화가 너무 부족했어.. 그래서 더 아쉽지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우선 나도 저때 2년 넘게 만나고 있을 때여서 우리 만난 기간도 있는데 만나서 얘기하고 헤어지는 게 맞는 것 같다고 뻥치고 만난거야.. 그러고 나서 만나자마자 잡았어 애인이 그동안 어떻게 느꼈을지 그리고 내가 어떻게 바뀔지 말하니까 애인도 잡히더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3개월뒤에 연락하는 방법도 있긴한데… 나같은 경우엔 시간 지나고 연락했는데도 안잡히면 아 헤어지고 바로 다시 잡아볼 걸 후회할까봐 그때 당시에 엄청 잡은 것도 있어.. 정답은 없겠지만 지금은 둥이가 덜 후회할만한 선택을 하는게 맞는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둥아 왜이렇게 내맘을 잘알아주는거야..ㅠ
맞아 대화를 못해서가 넘 아쉬워….그친구는 나한테 눈치를 줬겠지만 그 보이지않는 선이라는걸 내가 잘몰랐던거같아.. 혼자 아파했을 그친구가 맘에 자꾸 걸려.. 그친구가 헤어지던 날에 원래 대화를 해보려고 했었데 근데 갑자기 맘이 돌아선 이유도 모르겠어 나도 헤어지던날에 계속 붙잡았으면 어땠을지 계속 후회만 남아
만나자고 하는건 이미 거절당했으니 장문이라도 보내볼까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7에게
근데 2주지나고 붙잡았을때 연락하지말라그래서… 너무 상처가 되기도 했고 겁이나서 선뜻 연락을 못하겠어…그래도 상처받을 용기로 한번 더 연락해보는게 맞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만나서 얘기하는게 제일 베스트이긴해.. 얼굴보고 얘기하면 마음이 더 약해지긴하거든.. 흠 전남친이 아직 둥이를 좋아하는 마음이 남아있다면 나는 가능성이 있다고 봐 하지만 좋아하는 마음 조차 남아있지않다면 둥이가 더 큰 상처를 받을 것 같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그 단호한 모습보니 마음이 닫힌거같긴해..ㅎ̌̈ 넘슬프다.. 함께한 추억이 너무 많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7에게
어떻게 연락을 해봐야할지 감도 안잡히네ㅎㅎ̌̈ 잡힐사람이였음 벌써 잡혔을것같은데 말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7에게
내가 잘못한게 아니라 서로 안맞는다는 말.. 본인이 견디기 힘들것같다해서… 더 안타깝당.. 내가 안하면 되는일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음 무작정 극단적으로 남사친 끊는다고 하지말고 진짜 둥이가 지킬 수 있는 해결방안들을 얘기해봐.. 극단적으로 말하면 더 못믿더라구.. 예를 들면 술을 아예 끊을게 남사친 아예 안만날게 너한테 내가 다 맞출게 이런 말보다 소주말고 맥주를 마신다거나 신뢰를 주기 전까지는 남사친 만나는 걸 조심한다거나 이런 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웅웅 일단 지금은 타이밍이 아닌것같아서 기다리려구… 둥아 정말 고마워 나중에 또 조언이 필요하면 댓남길게 정말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웅웅! 둥아 고민거리있으면 댓글 남겨줘.. 연말분위기때문에 더 힘들텐데 연초부터는 꼭 웃는 일만 있었으면 좋겠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둥아 혹시 아직있오? 나 2주 뒤에 연락하려고 장문카톡썼는데,, 한번 봐줄수있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웅웅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둥아 나 읽었어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음 뭔가 비슷한 말들이 반복돼서 긴 거 말고는 괜찮은 것 같아 그리고 술을 멀리 한다고 했는데 어떻게 멀리할지 구체적인 설명이 필요할 것 같긴해 예를 들면 술 마시기보다 책을 읽는다던지 아니면 헬스를 다닌다던지 이런거 ? 자기관리를 한다는 어필도 하면 좋을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웅웅 혹시 어떤 말들이 비슷한거같아? 오호 구체적인 설명 추가할게!!! 나도 좀 글이 길어진거같은데 다 하고싶은 말이라 어디를 빼야하는지 잘모르겠어ㅜ 어떤구절이 비슷한 말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빼야될 구절은 둥이 입장이 담긴 문장들? 예를들면 () , () 이런 둥이가 느꼈던 비슷한 감정들은 빼는게 좋을 것 같아.. 장문의 카톡은 아무래도 상대한테 부담이 될 수도 있는데 더구나 둥이 감정이 섞인 글이라면 더 부담이 될 것 같아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나도 내 애인 잡았을 때 애인 입장이랑 해결방안만 말했어 내 입장은 하나도 말 안하구.. 그렇다고 둥이 입장이나 감정은 말하지말라는 건 아니야 그건 둥이 전애인이 어느정도 얘기를 들을 준비가 됐다싶을 때 다음단계에서 얘기하는 게 나을 것 같아 ! 물론 나도 그랬고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글쓴이에게
우와 둥아 무슨말하는지 너무 잘알겠오..둥이한테 물어보길 너무 잘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7에게
내 말이 정답은 아니지만 둥이한테 꼭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 진짜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를 하면 할수록 연락하는게 약간 느슨?해지나?
13:26 l 조회 3
4번 연애 중 1번만 1년 이상 못 가고 나머지는 1년이상 갔는데
13:17 l 조회 11
공부때문에 썸붕냈는데1
13:08 l 조회 25
본인표출싸우고 잠수탄지 일주일째야 어떡해야할까? 😵‍💫 6
12:55 l 조회 50
내가 하는 말 표현들 따라하는 거 뭔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1
12:50 l 조회 34 l 추천 1
기독교인 사람은 연애할때도 기독교인 사람 원해? 결혼 말고!8
12:50 l 조회 43
이별 내가 한참 연애하려고 찾을땐 안나타나다가 왜 갑자기 나를 찾아와서
12:42 l 조회 33
이별 재회 타이밍 완전 잘못잡은듯 4
12:40 l 조회 60
여행갈 때 데이트 비용 다들 어떻게 하는 편이양?9
12:31 l 조회 76
여자키 167 168 169한테는5
12:23 l 조회 81
이별 스팀이랑 디코같은건 왜 친삭해놓고 4
12:19 l 조회 43
서운한거 있어도 말 안하고 쌓아두는 연인 (회피형?) 이랑 오래가는 방법이 뭐라고 생각해? 10
11:56 l 조회 83
내가 붙잡아서 재회했는데4
11:56 l 조회 70
여자가 더 키큰커플은 여자키가 큰 경우만 그래도 봐줄만해4
11:56 l 조회 85
연인이 이러면 어떨것같아?6
11:50 l 조회 96
타이밍 안 맞는 썸붕 3
11:42 l 조회 63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2
11:42 l 조회 30
이별 마음이 사라졌다가 다시 생길 수가 있어??1
11:40 l 조회 54
이별 전애인 진짜 나한테 미련도 없네…6
11:39 l 조회 126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2
11:37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