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은 왠지 좀 배우자가 같이 조심하거나 신경쓸게 많아보이는데 전문직은 남자가 혼자 자기일 잘하면 되는거라 크게 내조???처럼 와이프가 신경쓸게 적어서 여자 입장에선 상대적으로 편한거 맞지?
| 이 글은 3년 전 (2023/5/28) 게시물이에요 |
|
사업은 왠지 좀 배우자가 같이 조심하거나 신경쓸게 많아보이는데 전문직은 남자가 혼자 자기일 잘하면 되는거라 크게 내조???처럼 와이프가 신경쓸게 적어서 여자 입장에선 상대적으로 편한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