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사실 저번에도 헤어졌었다가 다시 만나게 된 거였는데 저번에도 프로필 기록은 까먹고 안 지우더라고쨌든… 직접 말해야되나..?; 아님 걍 알아서 발견할 때까지 기다릴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