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속이 생기면 항상 그약속은 나랑 하는 약속을 깨고 가는거고 빨리온다면서 단한번도 일찍온적이 없고 다음날 온다면서 단한번도 온적이 없어 다시 만나는거면 조심할만도 하고 못지킬 약속은 제발 하지말라고 말했는데 진짜 화도안나
| 이 글은 3년 전 (2023/6/02) 게시물이에요 |
|
약속이 생기면 항상 그약속은 나랑 하는 약속을 깨고 가는거고 빨리온다면서 단한번도 일찍온적이 없고 다음날 온다면서 단한번도 온적이 없어 다시 만나는거면 조심할만도 하고 못지킬 약속은 제발 하지말라고 말했는데 진짜 화도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