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633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3년 전 (2023/6/05)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내가 25살 인데 노안이야ㅠ

그리고 내가 내 얼굴 사진 보정한 전래 가 있기는 한데 남의 사진 도용하는 나쁜놈 은 아니야

이런 얘기 안하고 싶었는데 나 중고등학생 때 학폭 당하면서 외모적 으로 많이 놀림 받았었어 나 괴롭히던 어떤 씨X놈 은 나보고 파인애플 이라고 하고 중고등학생 때 학폭 당하면서 성격이 소심해 졌고 외모집착 이 생겼어

내인생 에 애인이 있으려나 | 인스티즈

12

대표 사진
둥이111
그 ... 맞춤법 좀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수정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뭘 수정했다는거야 띄어쓰기 맞춤법 다 틀렸구만 ㅋㅋㅋ
외모가 엄청 출중한 것도 아닌데 맞춤법 기본도 안되어있으면 호감이든 정이든 뚝뚝 떨어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 다 수정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내 기준 남자는 외모가 못나서 연애 못하는 경우 크게 없는거같음
넷상이라 모르지만 성격 문제가 클거같은데? 주변에 객관적으로 못생긴 남자도 웃기고 성격 좋은 친구들 애인 끊인적이 없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댓글들 진짜 착하다..냉정하게 말하면 그냥 관리로 해결될 것 같지는 않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많이 못생긴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머리부터 바꿔봐 일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성형추천하고 공부 열심히 해서 전문직 ㄱ.. 아님 운동이라도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머리좀 어떻게 해봐... 진짜 파인애플같음 앞머리좀 내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그리고 사진찍을때 아방수마냥 입열지말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파인애... 트라우마 온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6
그니깐 바꾸라고 왜 안바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파인애플이라는 말은 가급적이면 하지 말아 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왜 웃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위에 다른 사람들이 써준거 참고(무조건 따르는건x 근데 머리는 무조건 바꿔)해서 잘 가꿔봐 성격 순해서 연애 불가능은 아닐듯 다만 헌팅,감주 같은 방식으로 짧은시간내에 호감얻어서 사귀는 방식보단 친구로 시작해서 오래 알고지내면서 호감 생기게 하는게 더 승산있을거같음 얼굴때문에 못사귄다기엔 걍 평범한 편인데다가 더 못생겨도 연애하는 애들 널림 외모보다 성격을 좀 자신감, 자존감 높게 만들어야될거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8
소심하고 주눅들어있음 ㄹㅇ 연애상대로 매력 0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자존감 좀 키워 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둥이들은 헤어지고 사진같은거 안내리면 어떤생각들어?
23:15 l 조회 2
새애인 생긴 전애인 흔들면 쓰레기지?1
23:12 l 조회 13
ㄱ ㅏ슴 궁금한거..4
23:08 l 조회 86
9살 어린 사람은 이성적으로 안 느껴지겠지? 5
23:06 l 조회 31
잇팁이 이런 멘트했는데 그냥 한건가?
23:06 l 조회 9
다들 애인이랑 가십거리 얘기 해?
23:05 l 조회 7
소개팅/ 썸 탈 때, 미래 스킨쉽 생각해서 감정 진전이 안된 적 있는 사람 💊 좀 주세여
23:03 l 조회 10
내가 힘든연애 그만하려구하는데 노래추천해줘1
23:03 l 조회 12
30대후반은 연애 어떻게 시작해?1
23:02 l 조회 18
애인 친구들이 나 들으란듯이 까지는 모르겠는데
22:58 l 조회 26
장기 연애 끝나고 썸? 짝사랑? 시작 텀 어느 정도라고 생각해? 1
22:54 l 조회 10
이뱔하고 소개팅도 까이니까 슬픔이 두배임
22:51 l 조회 20
본인표출초록글 간 쓰니인데 솔직히 재결합 의사 있어1
22:50 l 조회 50
이별 헤어지자했는데 안읽씹 뭐야??2
22:50 l 조회 29
소개팅남 이제 4번 만났는데3
22:50 l 조회 67
이별 잊으련다 2
22:49 l 조회 27
나랑은 주말에 안 만나주고 친구들은 만나는 애인 30
22:48 l 조회 52
헤어지자해야겠지
22:47 l 조회 22
2년 사귄 애인이 있는데 능력남이 대시하는데 어떡하지 ㅠ...6
22:42 l 조회 79
인스타 맞팔 있잖아2
22:41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