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원래 성격이 상대가 맘에 안 들면 정말로 증오하다싶이 미워하다 좀만 맘에 들면 엄청 좋아해 지금 만나는 애인은 객관적으로 사람이 착하고 귀여운데 애인한테 저런 감정기복이 너무 심해 ㅠㅠ 애인이 과거에 나한테 잘못을 한 게 꽤 있지만 지금은 나한테 되게 잘하고 나도 애인이 좋은데 애인이 좀만 내 맘에 안 들게 행동하면 괜히 예전 일까지 꺼내서 미워해 어떻게 하면 감정기복을 줄일 수 있을까?
| 이 글은 3년 전 (2023/6/07)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원래 성격이 상대가 맘에 안 들면 정말로 증오하다싶이 미워하다 좀만 맘에 들면 엄청 좋아해 지금 만나는 애인은 객관적으로 사람이 착하고 귀여운데 애인한테 저런 감정기복이 너무 심해 ㅠㅠ 애인이 과거에 나한테 잘못을 한 게 꽤 있지만 지금은 나한테 되게 잘하고 나도 애인이 좋은데 애인이 좀만 내 맘에 안 들게 행동하면 괜히 예전 일까지 꺼내서 미워해 어떻게 하면 감정기복을 줄일 수 있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