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렸을때부터 꿈인데 그냥 현실 살다가 요새 너무너무 하고 싶다 ,,,, 여태 관련 준비한 것도 없고 학교도 스카이 아니고 지거국인데 지금 시작하는 건 말도 안되겠지? 왜 피하고 살았는지 후회되네ㅠ
| 이 글은 3년 전 (2023/6/19) 게시물이에요 |
|
어렸을때부터 꿈인데 그냥 현실 살다가 요새 너무너무 하고 싶다 ,,,, 여태 관련 준비한 것도 없고 학교도 스카이 아니고 지거국인데 지금 시작하는 건 말도 안되겠지? 왜 피하고 살았는지 후회되네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