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82327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3
이 글은 3년 전 (2023/6/19) 게시물이에요
간단하게 요약: 상대가 너무 바빠서 연락이 안됐고 난 그게 지쳐서 화내고 맘상하기 반복 -> 전화 하던중 상대가 지금 너무 바쁘고 힘들어서 눈앞에 보이는거 해결하는게 먼저라 나에대한 마음을 모르겠다구 함 -> 난 얼떨결에 그럼 시간 갖고 생각해볼래? 라고 제안하고 시간갖음 

 

이런상황이야.. 난 상대에게 장문으로 난 아직 너가 나에대한 맘이 있고 우리가 다시 노력해서 만날수만 있다면 다시 만나고 싶으니까 천천히 생각해서 답해달라고 해놓은상태! 

생각할 시간 갖은지는 지금 5일됐어  

 

최소 1주일은 기다려줘야 하는거 맞지만.. 

이제 힘든일도 다 끝난거 아는데  

난 기다리는 입장에서 상대가 무슨 생각을 하는지 모르갰어서 너무 힘들어  

 

내일 먼저 연락해서 얘기하고 싶다고 하고싶은데.. 

먼저 연락해도 괜찮을까? 

난 다시 만나고싶은 입장이야 ㅠㅠㅠ
대표 사진
둥이1
나도 애인이 일주일 동안 생각할 시간 갖자해서 기다리다가 둥처럼 못 참고 5일 지나서 연락했거든? 근데 애인이 나 없이 지내는 시간이 솔직히 편했다고 해서 그 말 듣고 그냥 내가 찼어..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ㅠㅠ… 나도 애인이 그렇게 생각하고 있을까봐 너무 무섭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무 겁먹지 말고!! 애인이 저렇게 말 해도 너가 마음 있으면 붙잡고 이런 거 다 해봐! 나도 저 말 듣고 조금 붙잡긴 했는데 현타 와서 헤어진 거였거든ㅎㅎ 그래서 후회는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고마워..
난 만나서 저런얘기 들을 각오하고 내가 하고싶은만큼 다 잡아보고 오려고.. 그래야 내가 후회안할것 같아서 용기낼게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안돼 기다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상대 입장이면 모를까 지금 너같은 입장은 그냥 기다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둥이말은 상대가 지금 힘든 상황이고 여유가 없는 상황이니까 이런 경우에는 상대가 혼자 생각할 시간 갖고 돌아올때까지 기다리는게 좋다고 생각하는거지???
난 사실 상대가 지금 내가 없는 시간을 너무 아무렇게 않게 잘 보내고 있을것 같고 정리하고 있을것 같아서 자꾸 조급하게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을이니까 기다리라는거야 지금 너가 조급해하는걸 티 낼수록 상대에게 너의 가치는 더 낮아지니까 ㅠ 힘들겠지만 여유를 가져 둥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 무슨말인지 이해된다
고마워 사실 내일 연락하려다 마지막이라고 생각하고 물어본건데 기다리는게 맞는것 같다 !! 기다려볼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응 기다렸다가 상대가 연락오면 그때 매달리든 잡아보든 해봐 그러고 상대가 안 돌아오면 헤어지고나서도 꾹 참길 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기다려... 상대가 저런 입장일 때 못 참고 연락하면 그대로 끝...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알겠어 고마워 둥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익이랑똑같은상황인데 어떻게됐는지 얘기해줄수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웅 둥아 나도 인티에선 다 연락하지말고 기다리라고 했는데
나 스스로 너무 답답하고 힘들어서 정확히 딱 일주일 기다리고 내가 먼저 연락했어!!
만나서 내가 일주일동안 생각했던거 정리해서 얘기 하구,,다시 만나보자 했어!!
상대가 워낙 바쁠땐 주변 신경못쓰고 앞만 보는 사람이라 일주일동안 내 생각을 하긴 했을까???? 하고 걱정했는데 다행히 좀 여유를 찾아서 그런지 대화가 잘 풀렸어..ㅠ
그래서 지금 잘 만나고 있어!!
연락 참는게 정답만은 아닌 것 같아
상대가 지금 어떤 상태인지 잘 보고 여유 생길때 연락 해보고 대화하는걸 추천해!!!
그 외에 만나서 어떤 대화 나눴는지나 또 다른 궁금한거 잇으면 다다다ㅏ 물어봐ㅠㅠ
나도 둥이 맘 어떤지 너무 잘 알아서 도와주고싶다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근데 지금 카톡프사배사, 인스타 내사진올린거다내려서... 갑자기엄청 슬프다... 아마마음먹은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지금 같은 입장으로 검색하다가 댓글 봤어 너무 잘됐다 둥아 그리고 부럽다!!
나도 지금 5일째 기다리는중인데 생각할 시간이 길어질수록 부정적인 결론에 도달하지 않을까 불안했거든
둥이 댓글보고 힘 얻고간당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둥아 혹시 만나서 어떤 대화 나눴었어? ㅠ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키 173 마니작아? 6
21:11 l 조회 13
기타 ㄱ잘생긴사람 혼혈?백인 1초봣음 넘 순식간이닼
21:07 l 조회 7
능력,노력x인 애인 만나는데 내가 나쁜사람 되는 거 같어 6
21:04 l 조회 15
포기해야겠다 5
21:04 l 조회 25
피곤해서 약속 깼는데 서운해함..ㅋ3
21:04 l 조회 22
전화하고싶다 3
21:01 l 조회 28
애인 사진 많이 자주 좀 그런가?
21:00 l 조회 18
여교사 연애시장3
20:59 l 조회 20
연애중 남자가 현금8억있는데 경비원 하고있으면 돈많아도 조건 별루야???
20:56 l 조회 11
주말 저녁에 애인이랑 술배틀할건데1
20:56 l 조회 19
뭔가 그 관계가 나한테 도파민이었는디10
20:54 l 조회 50
소개팅하고 미적지근한데 애프터 하는 이유가 멀까 1
20:54 l 조회 17
남자가 절대 안지려고하는 커플은 결혼해도 지옥이겠지..? 1
20:53 l 조회 17
헤어졌는데 주말에 뭐하지.. 2
20:52 l 조회 22
결혼까지 생각했다가 헤어졌어
20:51 l 조회 18
회피형은 mbti로 분류 안되나? 1
20:50 l 조회 20
어제 저녁에 싸우고 하루종일 연락 안되면 어떨 것 같아? 7
20:45 l 조회 28
소개받은 여자가 인플루언서면 어떰8
20:44 l 조회 42
장기연애후 연애는 결혼까지 가는줄 알았는데... 2
20:40 l 조회 36
연락가지고 징징대는곳 여기밖에 없던데5
20:37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