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에는 거의 닭가슴살에 채소 이렇게 먹는걸 많이본거같은데 요즘은 식단같은거 찾아보면 밥이랑 같이 먹더라고 현미밥같은거?! 그냥 포만감 채우기 좋아서야 아니면 다이어트에 좋은이유 있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