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91781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3
이 글은 3년 전 (2023/6/2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테일즈런너

요거 필름조각같은거 모으기 힘들어..? 

팜 동상갖고싶은데...!!
대표 사진
런너1
필름 9단계까지 아직 기간 많이 남았으니까 필름작으로 피터팬 스피드 흥놀2스피드 이런걸로 하면 7월19일까지 모을 수 있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1
매일 텔북 180분 일미에서 10개씩 주고 드랍률도 괜찮은편이라 할만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런너
헉...너무 고마워 ㅠ.ㅠ..행복한 하루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2
나도 복귀유저라 그런데 필름이 저 세 맵에서 자주나어ㅏ..?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1
빠르게 끝나고 완주 쉽고 초초초보다 사람들이 느끼기에 드랍률 높아서 저 맵으로 하는걸꺼야 피터팬이랑 스피드 따로말고 피터팬이 스피드테일 맵이 따로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1
주로 하는 맵은 1. 피터팬 스피드테일 2. 진 블럭헬 3. 흥놀2 스피드테일 4. 놀부외전 이렇게 있는데 뉴비들은 진블이나 놀외는 살짝 힘들 것 같아서 근데 들어가면 고수들이 깨주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런너3
진블럭헬 들어가! 내가 온갖짓을 다해서 필름 모아봤는데
이거만한 맵이 없음... 어짜피 고수들이 1분만에 깨주니까
우린 1바퀴만 돌면서 놀면 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달에 캐캐체 뽑기를 할까 담달에 할까1
06.28 23:04 l 조회 11
이제 진짜 무과금해야지..
06.28 22:57 l 조회 12
알라딘 마지막에 똑같이 분노 썼는데3
06.28 12:27 l 조회 206
재준삐에로 테런에 진심이라 좋음
06.28 10:33 l 조회 36
30인에서 캐캐체 교환권 당첨2
06.28 10:25 l 조회 165
미솔로지 라스 별로야??2
06.28 10:15 l 조회 87
응가모자외않써
06.28 09:20 l 조회 27
아쨔 트레이딩 자브 후드 얻었땅
06.28 09:09 l 조회 71
템뿌방에서 상품받은거 나중에 들어오는건가..?!!?2
06.28 02:45 l 조회 37
화려한 박스 티켓은 어떤 상자 까야해2
06.27 23:15 l 조회 99
대운동회 템셋팅때문에 러프쓰는데 왤케 무거움
06.27 21:15 l 조회 26
다들 캐캐체 수호 펫 뭐했어?3
06.27 19:42 l 조회 261
맥이 캐캐체 풀템 선물해줘서 0원으로 뽑기판 다 맞춤
06.27 18:13 l 조회 47
어경 거래할때 실제프사 아닌 사람 걸러??2
06.27 18:09 l 조회 159
복귀유저인데 도대체 머리변경권? 이건 어떻게 쓰는거야ㅠㅜㅜㅜㅜㅜㅜㅜㅠ8
06.27 15:36 l 조회 263
재준삐에로 광장 개웃기다10
06.27 04:09 l 조회 669
캐릭터 교환권 얻으면 뽑기판 초기화하는 게 낫나?3
06.26 23:28 l 조회 196
엥 헐 총 7만원에 세라아무 다 뽑았어..1
06.26 22:09 l 조회 78
라이브 홀수 시간 아니얶어??2
06.26 22:03 l 조회 134
캐캐체로 뉴비들 많아졌다고 느낀게
06.26 20:59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테일즈런너
일상
이슈
연예
1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