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49397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77
이 글은 2년 전 (2023/6/27) 게시물이에요
피부 얇은편이고 건성이고 트러블가리는 용도보다는 칙칙하거나 색소침착 가리는용!으로 찾고있엉 

컬러코렉터는 안 쓸거임 ㅠ 

건성 컨실러 골라주라ㅠ 루나vs더샘 | 인스티즈 

여기 루나랑 더샘 중에 뭐가 더 조아?? 

눈밑이랑 입가위주로 칙칙한부분 바를거라서  

안뜨고 안밀리고 밀착력 좋고 촉촉한 걸로 원해!! 

 

*참고로 몇년동안 한스킨 컨실러써왔는데 이제 올영에 없더라ㅜㅠ 한스킨 컨실러 아는익들 둘중에 뭐가 비슷해?
대표 사진
익인1
더샘쓰는데 완전좋아 촉촉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간지나도 안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뜬적은 없었으 대신 퍼프로 살살 펴바고 얇게 뚜들뚜들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더샘 근데 난 저 내장솔로 안 바르고 덜어서 붓으로 발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손가락으로 펴고 +퍼프로 두들두들할건데 뜨려나…?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넓은 부위에 바를거면 붓으로 얇게 바르는게 실패확률이 적어 난 심하게 건성이라 기초 말고는 얼굴에 손으로 안 발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차라리 손쓸거면 파데가 나을까?
손으로 소량펴바르고 쿠션퍼프로 두들두들하는 방법이 제일 편해서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각자 자기가 편하고 피부에 잘 먹는 방법이 다르니까 여러가지 선택지가 있다고 생각해 쓰니가 이렇게도 해보고 저렇게도 해벌 시간이 날때 붓도 한번 시도해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룸 본사람
14:21 l 조회 1
일본이 우리나라보다 축구야구 잘하는거 되게 열받음
14:21 l 조회 2
나 오늘 가다실 마지막 접종이다 !
14:21 l 조회 2
10개월 다니고 퇴사하는건 왜 그런거야?
14:20 l 조회 8
쏠탑투가
14:20 l 조회 20
와....요즘 신입 진짜 빡세다
14:20 l 조회 13
근장
14:20 l 조회 4
남동생 잇을거같다는건 뭔 이미지야?4
14:20 l 조회 13
가슴 크기 잴때 숙여서 재야해??
14:20 l 조회 7
수도요금 안 나오는건 이유가 머야?2
14:20 l 조회 9
청약 예비 170이면 가망 없지? ^^
14:19 l 조회 4
경우의 수 따지며 올라가니 미니 이휴
14:19 l 조회 1
근로장려금 아직 안들어올 수가 있나?2
14:19 l 조회 8
본인표출나 물어봤어애들아…
14:19 l 조회 26
치아바타 어케 먹는게 좋을까?3
14:19 l 조회 9
오늘 긴팔입어도됨??3
14:19 l 조회 10
면세 개꿀
14:19 l 조회 10
토익스피킹 인강이나 문제집 있어야 하나…?4
14:18 l 조회 8
조혈모세포를 기증받으면 공여자의 혈액형으로 바뀐대
14:18 l 조회 9
빡치는게 손흥민이 대표팀에 이제 없다는거야
14:18 l 조회 24 l 추천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