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1962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68
이 글은 2년 전 (2023/7/16)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양자택일(갤럭시 vs 아이폰) 형식으로 남겨줘 맞춰볼랭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똥촉 인증 중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앞머리 vs 앞머리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앞머리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땡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뿌앵... 역시 똥촉이었다구 한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경 vs 맨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맨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경썻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찐 똥촉이었네 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마 vs 생머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생머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파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똥촉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똥촉 인증 중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이폰 갤럭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이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오오 맞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앞머리 있 없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없오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너무 똥촉인거 티났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글쓴이에게
반은 맞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키 160업 vs160다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앗...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에이드 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에이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은게 하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럼 그 반대로 생각해보는거야!! 아 그러면 또 그 반대가 답인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너무 긍정적인거 아니냐곸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발 vs 단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장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오 맞췄어! 그럼 아메리카노 vs 라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라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머야 이것도 맞췄어 똥촉 탈출 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진짜개욱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아침형인간 저녁형인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다 틀리는거 진짜 웃수저네ㅌㅋㅋ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녁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대박적이다
나 아침형이야
아니 근데이것도 하나의 촉 아닌가??!
내가 찍은건 다 틀린다! 그러므로 난 무조건 처음생각한거의 반대만고른다!
이러면 이것도 촉잇는거 아니냐고ㅋㅋㅎ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놬ㅋㅋㅋㅋㅋ 근데 어떻게 이렇게 다 틀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닡ㅋㅌㅋㅋㅋㅋㅋ큐ㅠ이거 초록갔으면좋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쓰니를 상대로 세상이 몰카하는거같애 지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이미 촉방 초록글이긴 해ㅋㅋㅋㅋㅋ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남자 여자
시력 좋음 나쁨
고기 회
infj intp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자
나쁨

Infj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 절반 맞췄어
고기랑 intp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봄웜 vs 겨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봄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았다!!! 축하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집사vs나만고양이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사? 집사라면 냐옹이 사진 올려랏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 질문 ㄱㄱ 11
2:33 l 조회 80
걔 내 생각 해?
2:12 l 조회 5
언제 연락하는 이성 생길거 같어?
1:19 l 조회 3
타로로 외모 맞춰볼게 두명만 ㅎㅎ15
1:15 l 조회 65
지금 연락하는 남자 나한테 관심있어??
1:04 l 조회 6
나한테 관심 있없
0:06 l 조회 8
나 새로운 회사에서 잘 적응할 수 있을까?
06.26 23:28 l 조회 3
걔랑 재회하게 될까?
06.26 22:26 l 조회 4
그냥 가볍게 본걸까?
06.26 22:11 l 조회 13
제발제발 ㅠㅜ나 이직 해도될까?? 인생최대고민2
06.26 21:55 l 조회 128
취준 쉽지않네 오늘 서탈했어
06.26 19:58 l 조회 7
결혼할 사람 언제 만나게 될까?
06.26 19:11 l 조회 4
나 전애인이랑 이어질 수 있어보여??
06.26 17:57 l 조회 5
그 오빠 생각해?
06.26 17:50 l 조회 9
그 사람 이제 내 생각 안할까 아님 생각 많이 날까3
06.26 17:09 l 조회 35
언제쯤 이직할 수 있을까요?2
06.26 16:31 l 조회 16
걔도 나 보고싶어 할까? 1
06.26 13:56 l 조회 22
여기 최종 합격할까?
06.26 13:12 l 조회 4
나 이사람이랑 잘될까?1
06.26 02:25 l 조회 23
나 올해 이직운 있을까?2
06.26 00:49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1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