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29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만화/애니 이성 사랑방 야구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7
있나??? 궁금해 공대야
4-1인데 3.8 만드려면 막학기에 학점 많이 들어야 하거든 그럴 가치가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ㄴㄴ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자기만족이지 근데 3.7로 졸업하면 아쉬울 거 같으면 해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과학기까지 보는 건 오바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니 너가 20대 초중반이라면 오바라고 안 봄 원래 자기만족이 제일 중요하다고 봐 학점 올리면서 다른 스펙까지 같이 올리면 금상청화지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고마워!!! ㅎ 사실 올리고 싶었는데 고민됐거든 긍정적으로 좀 더 생각해봐야겠다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엉 20대는 자기가 하고 싶은 거 최대한 하고 능력 올리고 싶은 대로 끌올 하는 시기라고 생각해 파이팅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 수 있으면 올릴듯 그런데 초과학기는 ㄴㄴ…그럴 가치는 없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웡 ㅠㅠ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4넘는거 아인이상 모..
3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 취업할수있겠쥐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솔직히 의미없어.. 그 시간에 다른 활동 하는게 훨씬 가치있음
3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시간아까움...
3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입술필러 이틀차인데
15:30 l 조회 1
솔지 이주영님은 외국팬들이 많은거야?
15:30 l 조회 2
2주동안 몇키로 뺄 수 있을까 ........
15:30 l 조회 2
남자애들 눈에만 잘생긴남자는 무ㅜ지
15:30 l 조회 2
이유가 뭘까 그냥 호구인가..
15:30 l 조회 1
24살인데 내년에 워홀가보고 싶어
15:30 l 조회 2
오븐 180도로 예열하라고 할때 몇분 예열하는게 보통이야?
15:30 l 조회 2
이 스커트팬츠 어때 1
15:29 l 조회 6
나 106키로인데 인플루언서나 방송하려고 지금 다이어트중임3
15:29 l 조회 11
요즘 커뮤 정병 몰이 너무 심한 것 같음1
15:29 l 조회 7
생리기간에 몸 아플때 다들 뭐하면서 쉬어...?ㅠㅠ2
15:29 l 조회 6
다들 자취 어떤 계기로 하게됐어??1
15:29 l 조회 6
코리아부 알아?
15:29 l 조회 3
청소년으로 고속 버스 탈때 신분증 있어야돼?1
15:28 l 조회 6
모든 이성을 연애상대로 보는 인간들이 싫음1
15:28 l 조회 19
이거 카톡프사로 하는거 좀 이상해?6
15:28 l 조회 37
나 오늘 퇴근하면서 길에서 방구 뽱 뀌는데
15:27 l 조회 14
친구 가족들 강아지한테 이정도로 책임감이 없을 수 있나
15:27 l 조회 11
나 내일 남친이랑 바람 난것같은 여자 조지러 갈건데 7
15:27 l 조회 20
여기서 ai 발전이 더 필요하다고 생각해? 1
15:26 l 조회 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