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2112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904
이 글은 2년 전 (2023/7/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포경 하라고 설득할 바엔 헤어지는게 낫지?
1

대표 사진
둥이1
커지면 괜찮지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까고 잘 씻어줘야 한다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에 잘 안씻어서 저런건가 싶기도 하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결정적일 때 났던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걍 벗으면 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같이 씻진 않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글쓴이에게
으악..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아ㅜㅜ 냄새난다고 얘기는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못하겠어… 포경 안한거야? 어떻게 씻어? 이렇게 말한적은 있는데 대놓곤 못하겠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구우웨엑엑 빡빡딲으라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빡빡 닦는거같은데도 저러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남성청결제 선물로 사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런게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ㅇㅇ 나는 쓰고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효과는 어때? 남익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응 난 남익이고 효과는 전보다 많이 좋아진듯 노포라 어쩔 수 없이 냄새 날 순 있는데.. 그래도 좋아지니깐 사는거 추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청결제 다들 추천하네ㅠ 남익이라 궁금한게 보통 자기한테 냄새나는걸 인지 못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글쓴이에게
남자들 스스로 알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69에게
엥? 남자 스스로는 잘 몰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94에게
알던데? 냄새 나지 미안해라고 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69에게
그거 평소에 잘 안씻는걸 본인이 알기때문에 그런거야 남익인데 냄새가 나는걸 확인할 순 없어. 쓰던 팬티 냄새 맡아보면 되는거 아니냐고 할수 있는데 소변도 보다보면 안나던 사람도 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94에게
아님 내가 맨날 냄새난다말했어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69에게
ㅇㅇㅇ 누가 말해주는거 아니면 알 수 없어. 남자 스스로 냄새나는걸 안다는건 그냥 스스로 안씻는다는걸 아는 사람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이제 사랑방에서 별 걸 다보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쏴리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ㅁㅂㄱㄱ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방 가야되는 주제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스스로 생각을 좀 해보자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여기에 포경 글 치면 많길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응 스스로 생각 좀 하자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7에게
생각은 니가 해야할것 같은데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3에게
낄 때 끼자 ^^
눈치 없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너가 낄끼빠빠 못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22 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ㅋㅋㅋㅌ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7
33 ㅋㅋㅋㅋㅋ 명예소방관이여 뭐여
혼자 새새럐 섕갞쨈 햬쟤~ ^^ 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4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아 더러워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진짜 개더러워서 글이 토할것같음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냄새나는 니남친 좀 잘좀 씻으라해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평소에 장난 개많이 쳐서 잘 좀 씻으라고 냄새난다고 말하긴 하는데 저건 대놓고 냄새난다고 하기 뭐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아니 저런건 대놓고 말해야지 왜 안말해?? 쟤 수치스러울까봐? 그런걸 왜생각해주지 성인인데 거시기도 지혼자 관리못해서 찌린내 풍기고 다니는게 더 수치스러운거야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하 그런가
근데 이게 포경 안하면 나는 사람이 많다고 해서 포경 여부 문젠거같아서
왜냐면 포경한 사람 중에 안씻어도 아예 무향인 사람도 있었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글쓴이에게
노포인 애들도 껍질 뒤집고 씻으면 냄새 안나 그냥 안씻어서 나는거라고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0에게
그럼 씻자마자 나는것도 제대로 안씻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글쓴이에게
근데 여자도 질염때문에 잘 씻어도 냄새 나는 사람있자나 남자도 그분에 염증있거나 그런거 아닐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내가 냄새난다고 말하면 수술 하지 않는 한 바뀌는게 없을거라 생각해서
차라리 수술 권유할 바엔 헤어지는게 나을까 라고 생각든거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걍 그럼 참고 만나든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왜구래 쓰니한테 안그래도 속상할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내 전남친 ㄴㅍ였는데 2년동안 냄새나본적 단한번도 없음….. 팬티 향 땜에 오히려 섬유유연제 향이 났으면 났지
걍 안씻는거임 포경문제가 아니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럼그럼 질문 있는데
씻자마자 나는거면 평소에 잘 안씻어서 그 냄새가 배어있다가 계속 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웅 평소에 잘 안 씻어서…. 찌든내는 한번에 안 빠지잖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더 싫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둘이 만나는 디데이만 씻고 자빠졌으니까 냄새가 나지 하루 안 씻는다고 악취 안나 평소에 안씼으니까 악취가 나는거지 그러다가 당일에만 열심히 빡빡 씼으니까 냄새가 완전히 안 사라지는거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너무 한사람 댓만 보구 결정 ㄴㄴ
내 전남친도 냄새 안 나다가 아무리 씻어도 어느날은 냄새 나고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22 맞음
전 남친 노포였는데 한 번도 안났어.
진짜 거기 엄청 신경써서 씻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333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44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하 내전남친도 걘 너무 심해서 옷 안벗어도 가까이가면 냄새났음 진짜 나도 대놓고 말 못하고 결국 헤어짐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엥 옷 안벗어도? 그건 진짜 심하다ㅠ.. 그 사람도 포경 안했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응 걔도 포경 안했었어..가끔 여름에 냄새 심한날이 있더라 진짜 다시생각해도 토나와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난 궁금한게… 자기한테 안느껴지는건가? 난 옷에 안마른냄새 조금이라도 나면 나도 그 냄새를 인지하고 불쾌해지거든.. 알고도 무시하는거면 최악인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청결제를 안쓰나 근데 냄새나면 본인이 알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스멀스멀 나는거라 모를수가 없더 생각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내남친도 안했는데 ㄹㅇ안나는데 금방 씻고온거 아니여도 안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터넷에 쳐보면 자포 노포 두 경우에도 냄새 고민 많다 하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노포라도 자포면 씻을 수 있는데 자포아니면 씻기힘듬 그래서 노란색 찌꺼기가 안에서 계속 남아있어서 드러운 냄새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쳐보니까 노포도 두경우 있네 내 남친은 자폰거같애,, 찌꺼기는 없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 남편도 포경안했는데 한번도 냄새난다고 느낀적 없는뎅 본인 스스로도 청결하게 할려고 노력하기도 하고 나는 그래서 여성청결제사면서 남성청결제도 하나 같이 사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성청결제 쓰면 달라지려나.. ㅜ 선물해줘볼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한번 해줘봐아! 내꺼 사면서 하나 같이 샀어 이러면서 같이 써보자고! 본인이 깨달아야 더 신경쓰긴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청결제 선물해주면 눈치챌거같당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아 나도 맡아본 적 있는데 ㄹㅇ헛구역질 나옴...... 진짜 개역함..... 그냥 잘 씻으라고 이야기해 봐ㅜ.. 그래도 안 바뀌면 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잘 씻으라고 얘기는 많이 해봤어 직접적으로 거기서 냄새난단 소린 안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 청결제 선물해줘보려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씻는거 엄청 중요시 하던데 그래서 냄새가 안나는 건가 오히려 내가 말림 피부고 건조 할꺼 같은데 너무 씻으니깐 안좋을꺼 같음,,,, 꼼꼼히 씻어보라고 말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갠적으로 냄새 걱정돼서 자주 꼼꼼히 씻을바엔 수술하면 그런 걱정 덜 해도되는데 왜 안할까가 궁금해서.. 근데 수술 강요하긴 싫고.. 청결제 주면서 얘기해봐야겠으 고망옹💛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먼냄새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찌린내인데 오줌싸고 휴지로 안닦고 팬티 입은 상태에서 2-3일 지난 냄새일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바른생각 청결제 좋음 내 애인도 이거 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추천 고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아 진짜 내 전남친도 팬티 벗으니까 찌린내가…개토나오는 줄 근데 뭔가 자존심 상할까봐 말은 못 꺼내겠고 뭥지 알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딱 이 생각.. 뭐 직접적으로 말하면 겁나 신경써서 씻겠지만 이거 때문에 심리적 영향이 물리적 반응까지 이어질까봐 직설적으로 얘기는 못한다고 해야하나•• 흑 청결제 주면 눈치는 까겠지 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껍데기가 완전히 까지긴 해? 완전히 까지지 않으면 암만 잘 씻어도 안쪽을 씻을수가 없어서 냄새가 나는걸거야 이거는 냄새만 문제가 아니라 위생건강에도 안좋아서 수술 하는게 좋긴 한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포경한줄 알았는데 위로 들때 다 덮히는고 보니까 자포더라고!! 근데 냄새가 나.. 나도 수술했음 하는 맘 .. 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나라면 정떨어져서 그냥 헤어질거같애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싶긴 한데 이거 외엔 다 완벽해서…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와 쓰니야 지금 내남친도 그럼 씻고 나와도 바디워시 냄새+약간 그 찌린내 합쳐서 남… 어카냐?? 진짜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청결제 선물해줘보고 안되면 헤어짐 고려해볼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혿시 둥이 남친 평상시에는 다 덮여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구석구석 안씻으면 냄새남 그런거 왜만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2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거 외엔 완벽해서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뭔소리여 이런 위생개념도 안갖췄으면 지 몸이든 지 주변이든 그리 깨끗하게 살지 않을것같은데; 나랑 쓰니 완벽기준이 다른가봐? 그외엔 완벽하다 싶고 저걸 다른좋은점들이 커버쳐주면 만나면 됨 어차피 내가만나는거 아니고 니가만날건데 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딱 성기에서만 냄새나고 얼굴 피지컬 성격 완벽해ㅠ 몸에서 냄새난적 없고 딱 저기에서만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글쿠나...아니 나 설득시킬 필요없어 너만 좋으면 만나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9에게
설득은 아니고 왜 만나냐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부분도 별로였음 여기다 글도 안쓰고 바로 헤어졌는데 고민이라 써봤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글쓴이에게
' 그외엔 완벽하다 싶고 저걸 다른좋은점들이 커버쳐주면 만나면 됨 '
못본것같아서 다시 들고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33 아니 성기도 제대로 안 씻는 애가 다른 곳은 잘 씻겠니.. 그거 빼고 완벽이라니 신체 모든 부위가 다 더러운데ㅋㅋ.. 몸도 안 씻는 사람이 집안일은 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다 까지냐 안까지냐가 중요한듯 난 그 에벌레 모양이 귀엽고 부드러워서 더 좋은데 … 바디워시로 구석구석 발라놓고 나머지 씻으면 넘새 덜해 ..걍 냄새날땐 아 냄새~! 이러는게 좋음 말 안하지말구 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그 애벌레 모양 징그럽던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다 까져있긴 했어 자포라.. 위로 들때 덮히는 모양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포경은 자신의 신체를 영구적으로 변형시키는 수술이라 남이 하라고 하기에는 좀 그러니까 포경을 권유하기보다는 그냥 박박 잘 씻으라고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내 남친도 포경 안했는데 스스로 냄새 날까봐 (노포면 신체구조상 냄새 더 잘 나니까) 매일 청결제로 씻는다고 들었고 여행갈때도 청결제 싸들고옴 좀 박박 씻으라고 해야할 듯.. 아님 청결제 선물 해주는건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남자는 생식기가 튀어나와있고 그냥 껍질 뒤로 넘기고 씻으면 냄새 날 수 없는데 뭐지... 혹시 물로만 씻는거아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와 속울렁거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씻으라고해 이런건 말해주는게 고마운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22글만 봐도 울렁거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그 평상시에 윗부분이 다 덮여있어? 그럼 냄새날듯.. 내남친도 노포인데 자연적으로 까졌대 이게 자포?인가? 그래서 그 상태되기전에도 윗부분이 안덮여있고 나와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포경 안 해도 안 나는 사람 있어… 잘 안씻는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까뒤집고 씻어야대.. 냄새난다고 하거나 아님 헤어지던가 해야할듯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그냥 조심스럽게 각잡고 얘기할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22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제대로 꼼꼼히 안씻고 걍 대충 물뿌리는게 다인듯 그래놓고 잘 씻었다 하는거겠지 걍 얘기하는게 나을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ㅠㅠ 청결제 선물해봥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마방가라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헐 쓰나 내 전남친/현남친 다 ㄴㅍ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남친은 진짜 토할정도로 냄새 났고... 현남친은 냄새 1도 안남... 관리의 차이인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아씨 뭐래 오바야 내 남친도 포경 안했는데 냄새 1도 안나 진심.. 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씻어도 제대로 안 씻는거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씻고 나오면 냄새 안 남 이게 정상임... 내 남친도 포경수술 안 했고 발기 되어야 까지는데 냄새 난 적 없음 안 씻을 때 냄새 맡으면 당연 냄새 나겠지 근데 진짜 뽀득뽀득 잘 씻으면 냄새 날 일이 없음 살냄새는 나지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안 씻는 거 아님..? ㄴㅍ 만나봤는데 냄새 난 적 없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청결제 선물 오바..... 모르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쓰니 돈만 쓰고 남친 기분은 더 나쁠 듯 걍 대놓고 말해 그게 나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걍 잘 씻으라 해 수술강요 에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우웩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매일 샤워하고 하기 전에 씻으면 냄새 안 나던데..
포경하라 하는 건 오바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찐으로 잘 벗겨지면 애초에 그 안까지 비누로 씻을 수 있어서 ㄹㅇ 냄새 안 남
아마 끝까지 안 벗겨지거나 속까지 구석구석 안 씻거나 둘 중 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개더럽다 진짜 우웩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포경한다고 냄새 안나는거 아냐.... 청바지 뚫고 찌린내 나는거 겪어봤어........... 그냥 안 씻으면 남..... 트라우마로 남아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그거 평소에 잘 안관리해서그럼
나랑 지낼때 잘 씻다가 혼자지낼때 또 잘 안씻어서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ㄹㅇ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내 남친도 ㄴㅍ인데 진짜 너무 공감,, 첨에 위생관리 하나도 안돼서 냄새 찌릉내 엄청 나고 그랬는데 내가 대놓고 얘기하니까 신경 쓰는거 같긴 하거든?? 근데 관리 나 있을 때만 하고 안 하니까 은은하게 냄새 남... 진짜 개빡 글고 오줌 싸몀 리셋됨 진짜 ㅠ 나 위생관념 스스로한테 빡센편이라 이해가 안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ㄴㅍ인데 냄새 안나는 경우도 있구나.... 충격 먹음 ㅋㅋㅋㅋㅋ ㅜㅜ 하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그냥 노포말고 포경한사람만나..전남친은 포경했고 맨날 씻어서 그런가 오히려 비누냄새만났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근데 이거 나도 오래 만나고 안 건데 그거 그곳 냄새 아니고 배꼽 냄새일수도 있어…… ㄹㅇ이야 확인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웁.. 우욱 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난 남자들 포경좀 했음좋겟다..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공중화장실가면 나는 찌린내알아? 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ㄹㅇ안씻나봄..제대로 씻는법을 모르거나.. 나 노포 만나봤는데 냄새난 적 한 번도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남친 노포인데 냄새 안나는데.. 잘 씻는게 중요한 것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윽 그런 애들은 평생 나 진짜 냄새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내남친도 노폰데 어케 씻냐 물어보니까 시뮬레이션 해줬거든?? ㄹㅇ 그냥 살을 뒤집어 까고 개 빡빡 문지르던데.. 그정도로 맨날 해야 냄새 안 나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내 전남친은 글케 해도 나드라.. 왜 나는거지 내가 씻는것도 다 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둥이가 보고 있을때만 씻는거 아냐?? 매번 샤워때마다 그러면 솔직히 날수가 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헐 그른가.. 글케 생각하니까 드러워서 토악질나 우에에에규ㅠㅠㅠㅜ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아님 남친께 다 완벽히 까지는게 아닐수도..? 그럼 안 까지는 부분에 쌓인다 하긴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70에게
전남친! 완벽히 까지긴하던데 딴사람도 만나봤는데 그 사람은 또 아예 안났어 씻는 방법은 같았는데 화장실갔을때 처리방법이 좀 달랐단 안나는 사람은 휴지로 꼭 닦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69에게
으악 그럼 오줌방울 남아있어서 그런건가..? 개싫다ㅜ...냄새나는 남자 만나주지 말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70에게
그니까.. 절대 만남안돼ㅠㅠ 나 그때는 어리고 첫남친이라서 다 글케 나는건가 했잖아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일단 헤어져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햇반 가져와라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내 애인도 포경 안했는데 자기가 뜯었대,,
근데 냄새 1도 안나.. 지금까지 한번도 난적없어
그냥 안씻아서 그런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와 ㅋㅋ 내 애인은 노포인데 샤워할때보면 진짜 껍데기까서 구석구석 씻길래 결벽증인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냄새안난이유가 있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자포면 씻으면 냄새 잘안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요즘 안 하는 얘들이 더 많을텐데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아찔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진짜 어질하다... 그정도로 냄새가 나는데도 다른 게 완벽하단 이유로 만나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이런 글은 꼭 마방 안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내 남편도 ㄴㅍ인데 한번도 난적 없어.. 나 코 진짜 예민한데도 냄새난적 없음
쓰니 남친이 제대로 안씻는것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ㄴㅍ인데 씻을 때 보니까 굳이 청결제 같은 거 안 써도 바디워시로 거품 충분히 내서 뒤집어까고 신경써서 엄청 닦던데... 냄새 진짜 하나도 안 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근데 ㄴㅍ여도 안나는 사람들은 진짜 안남.. 내 남자친구는 진짜 안나 어렸을때부터 엄청 신경써서 씻어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식욕감퇴.. 웩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더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아 진자 아찔하다 …… 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으악.... 포경 해서 그런지 머르겠는데 포경 하면 진짜 보디워시 향기 나서 향기롭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노포 3명 만나봤는데 냄새 하나도 안났었어 사람마다 다른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씻고 바로도 아니고 데이트 하다가 안씻고 해도 냄새 하나도 안나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아 진짜 속 개안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나도 전남친 노포였는데 냄새 났어서 난 그후로 진짜 포경한 사람 선호함 트라우마 생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내 남친은 냄새 하나도 안나던데 왐ㅁㅏ,,진지하게 말해바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너 몸 상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마방 안가도 되나..?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2
15:29 l 조회 9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12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15:25 l 조회 13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1
15:24 l 조회 27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15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6
15:22 l 조회 51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3
15:16 l 조회 23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
15:15 l 조회 18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1
15:14 l 조회 15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3
15:13 l 조회 21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1
15:12 l 조회 15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1
15:11 l 조회 13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2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2
15:06 l 조회 18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32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8
15:00 l 조회 65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2
14:58 l 조회 25
애인 인프피인데1
14:57 l 조회 20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3
14:56 l 조회 24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7
14:56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