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211260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인 포경 안했는데 냄새 못참겠으면
178
2년 전
l
조회
55904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7/17)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포경 하라고 설득할 바엔 헤어지는게 낫지?
2
7
2
1
둥이1
커지면 괜찮지 않아?
2년 전
글쓴둥이
둘다..
2년 전
둥이1
까고 잘 씻어줘야 한다던데...
2년 전
글쓴둥이
평소에 잘 안씻어서 저런건가 싶기도 하고ㅠㅠ
2년 전
둥이1
결정적일 때 났던 거야?
2년 전
글쓴둥이
1에게
아니 걍 벗으면 나
2년 전
둥이1
글쓴이에게
같이 씻진 않아?
2년 전
둥이89
글쓴이에게
으악..
2년 전
둥이2
아ㅜㅜ 냄새난다고 얘기는했어?
2년 전
글쓴둥이
아니 못하겠어… 포경 안한거야? 어떻게 씻어? 이렇게 말한적은 있는데 대놓곤 못하겠음
2년 전
둥이3
구우웨엑엑 빡빡딲으라그래
2년 전
글쓴둥이
빡빡 닦는거같은데도 저러네
2년 전
둥이4
ㅇㅇ
2년 전
둥이5
남성청결제 선물로 사줘
2년 전
글쓴둥이
그런게 있나
2년 전
둥이5
ㅇㅇ 나는 쓰고있어서
2년 전
글쓴둥이
효과는 어때? 남익이야?
2년 전
둥이5
응 난 남익이고 효과는 전보다 많이 좋아진듯 노포라 어쩔 수 없이 냄새 날 순 있는데.. 그래도 좋아지니깐 사는거 추천
2년 전
글쓴둥이
5에게
청결제 다들 추천하네ㅠ 남익이라 궁금한게 보통 자기한테 냄새나는걸 인지 못해??
2년 전
둥이69
글쓴이에게
남자들 스스로 알어
2년 전
둥이94
69에게
엥? 남자 스스로는 잘 몰라
2년 전
둥이69
94에게
알던데? 냄새 나지 미안해라고 하던데
2년 전
둥이94
69에게
그거 평소에 잘 안씻는걸 본인이 알기때문에 그런거야 남익인데 냄새가 나는걸 확인할 순 없어. 쓰던 팬티 냄새 맡아보면 되는거 아니냐고 할수 있는데 소변도 보다보면 안나던 사람도 나
2년 전
둥이69
94에게
아님 내가 맨날 냄새난다말했어서 그런가?
2년 전
둥이94
69에게
ㅇㅇㅇ 누가 말해주는거 아니면 알 수 없어. 남자 스스로 냄새나는걸 안다는건 그냥 스스로 안씻는다는걸 아는 사람이야
2년 전
둥이6
이제 사랑방에서 별 걸 다보네....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글쓴둥이
쏴리욤
2년 전
둥이7
ㅁㅂㄱㄱ
2년 전
글쓴둥이
마방 가야되는 주제야?
2년 전
둥이7
스스로 생각을 좀 해보자 ^^
2년 전
글쓴둥이
여기에 포경 글 치면 많길래
2년 전
둥이7
응 스스로 생각 좀 하자 ~^^
2년 전
둥이23
7에게
생각은 니가 해야할것 같은데ㅋㅋ
2년 전
둥이7
23에게
낄 때 끼자 ^^
눈치 없니?
2년 전
둥이56
너가 낄끼빠빠 못하는듯
2년 전
둥이58
22 ㅋㅋㅋㅋ
2년 전
둥이72
ㅋㅋㅋㅌㅋ
2년 전
둥이87
33 ㅋㅋㅋㅋㅋ 명예소방관이여 뭐여
혼자 새새럐 섕갞쨈 햬쟤~ ^^ 이러고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98
44
2년 전
둥이9
아 더러워 ㄹㅇ,,
2년 전
둥이10
진짜 개더러워서 글이 토할것같음 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10
냄새나는 니남친 좀 잘좀 씻으라해라
2년 전
글쓴둥이
평소에 장난 개많이 쳐서 잘 좀 씻으라고 냄새난다고 말하긴 하는데 저건 대놓고 냄새난다고 하기 뭐함..
2년 전
둥이10
아니 저런건 대놓고 말해야지 왜 안말해?? 쟤 수치스러울까봐? 그런걸 왜생각해주지 성인인데 거시기도 지혼자 관리못해서 찌린내 풍기고 다니는게 더 수치스러운거야ㅠ
2년 전
글쓴둥이
하 그런가
근데 이게 포경 안하면 나는 사람이 많다고 해서 포경 여부 문젠거같아서
왜냐면 포경한 사람 중에 안씻어도 아예 무향인 사람도 있었거든
2년 전
둥이10
글쓴이에게
노포인 애들도 껍질 뒤집고 씻으면 냄새 안나 그냥 안씻어서 나는거라고 ..
2년 전
글쓴둥이
10에게
그럼 씻자마자 나는것도 제대로 안씻어서?
2년 전
둥이92
글쓴이에게
근데 여자도 질염때문에 잘 씻어도 냄새 나는 사람있자나 남자도 그분에 염증있거나 그런거 아닐까 ?
2년 전
글쓴둥이
내가 냄새난다고 말하면 수술 하지 않는 한 바뀌는게 없을거라 생각해서
차라리 수술 권유할 바엔 헤어지는게 나을까 라고 생각든거여
2년 전
둥이9
걍 그럼 참고 만나든가
2년 전
둥이16
왜구래 쓰니한테 안그래도 속상할텐데
2년 전
둥이11
내 전남친 ㄴㅍ였는데 2년동안 냄새나본적 단한번도 없음….. 팬티 향 땜에 오히려 섬유유연제 향이 났으면 났지
걍 안씻는거임 포경문제가 아니라
2년 전
글쓴둥이
그럼그럼 질문 있는데
씻자마자 나는거면 평소에 잘 안씻어서 그 냄새가 배어있다가 계속 나는거?
2년 전
둥이11
웅 평소에 잘 안 씻어서…. 찌든내는 한번에 안 빠지잖아
2년 전
글쓴둥이
아,,,,,,,,,,,,, 더 싫네
2년 전
둥이21
둘이 만나는 디데이만 씻고 자빠졌으니까 냄새가 나지 하루 안 씻는다고 악취 안나 평소에 안씼으니까 악취가 나는거지 그러다가 당일에만 열심히 빡빡 씼으니까 냄새가 완전히 안 사라지는거고
2년 전
둥이32
너무 한사람 댓만 보구 결정 ㄴㄴ
내 전남친도 냄새 안 나다가 아무리 씻어도 어느날은 냄새 나고 그랬음
2년 전
둥이26
22 맞음
전 남친 노포였는데 한 번도 안났어.
진짜 거기 엄청 신경써서 씻더라
2년 전
둥이63
22
2년 전
둥이82
333
2년 전
둥이98
44
2년 전
둥이12
하 내전남친도 걘 너무 심해서 옷 안벗어도 가까이가면 냄새났음 진짜 나도 대놓고 말 못하고 결국 헤어짐 ㅋㅋㅋ
2년 전
글쓴둥이
엥 옷 안벗어도? 그건 진짜 심하다ㅠ.. 그 사람도 포경 안했대?
2년 전
둥이12
응 걔도 포경 안했었어..가끔 여름에 냄새 심한날이 있더라 진짜 다시생각해도 토나와ㅜㅜ
2년 전
글쓴둥이
아니 난 궁금한게… 자기한테 안느껴지는건가? 난 옷에 안마른냄새 조금이라도 나면 나도 그 냄새를 인지하고 불쾌해지거든.. 알고도 무시하는거면 최악인디
2년 전
둥이13
청결제를 안쓰나 근데 냄새나면 본인이 알텐데
2년 전
글쓴둥이
그치.. 스멀스멀 나는거라 모를수가 없더 생각해서
2년 전
둥이14
내남친도 안했는데 ㄹㅇ안나는데 금방 씻고온거 아니여도 안남
2년 전
글쓴둥이
인터넷에 쳐보면 자포 노포 두 경우에도 냄새 고민 많다 하더라고..
2년 전
둥이15
노포라도 자포면 씻을 수 있는데 자포아니면 씻기힘듬 그래서 노란색 찌꺼기가 안에서 계속 남아있어서 드러운 냄새나는거
2년 전
글쓴둥이
쳐보니까 노포도 두경우 있네 내 남친은 자폰거같애,, 찌꺼기는 없던데
2년 전
둥이17
내 남편도 포경안했는데 한번도 냄새난다고 느낀적 없는뎅 본인 스스로도 청결하게 할려고 노력하기도 하고 나는 그래서 여성청결제사면서 남성청결제도 하나 같이 사줌
2년 전
글쓴둥이
남성청결제 쓰면 달라지려나.. ㅜ 선물해줘볼까
2년 전
둥이17
한번 해줘봐아! 내꺼 사면서 하나 같이 샀어 이러면서 같이 써보자고! 본인이 깨달아야 더 신경쓰긴할텐데ㅠㅠㅠㅠㅠㅠㅠ
2년 전
글쓴둥이
청결제 선물해주면 눈치챌거같당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18
아 나도 맡아본 적 있는데 ㄹㅇ헛구역질 나옴...... 진짜 개역함..... 그냥 잘 씻으라고 이야기해 봐ㅜ.. 그래도 안 바뀌면 응...
2년 전
글쓴둥이
잘 씻으라고 얘기는 많이 해봤어 직접적으로 거기서 냄새난단 소린 안했지만ㅋㅋㅋㅋㅋㅋㅋ 청결제 선물해줘보려고
2년 전
둥이19
씻는거 엄청 중요시 하던데 그래서 냄새가 안나는 건가 오히려 내가 말림 피부고 건조 할꺼 같은데 너무 씻으니깐 안좋을꺼 같음,,,, 꼼꼼히 씻어보라고 말 해봐!
2년 전
글쓴둥이
난.. 갠적으로 냄새 걱정돼서 자주 꼼꼼히 씻을바엔 수술하면 그런 걱정 덜 해도되는데 왜 안할까가 궁금해서.. 근데 수술 강요하긴 싫고.. 청결제 주면서 얘기해봐야겠으 고망옹💛
2년 전
둥이20
진짜 궁금해서 그런데 먼냄새야...??
2년 전
글쓴둥이
음…. 찌린내인데 오줌싸고 휴지로 안닦고 팬티 입은 상태에서 2-3일 지난 냄새일듯
2년 전
둥이22
바른생각 청결제 좋음 내 애인도 이거 써
2년 전
글쓴둥이
추천 고마어!!!!
2년 전
둥이24
아 진짜 내 전남친도 팬티 벗으니까 찌린내가…개토나오는 줄 근데 뭔가 자존심 상할까봐 말은 못 꺼내겠고 뭥지 알지
2년 전
둥이34
22
2년 전
글쓴둥이
나도 딱 이 생각.. 뭐 직접적으로 말하면 겁나 신경써서 씻겠지만 이거 때문에 심리적 영향이 물리적 반응까지 이어질까봐 직설적으로 얘기는 못한다고 해야하나•• 흑 청결제 주면 눈치는 까겠지 머
2년 전
둥이25
껍데기가 완전히 까지긴 해? 완전히 까지지 않으면 암만 잘 씻어도 안쪽을 씻을수가 없어서 냄새가 나는걸거야 이거는 냄새만 문제가 아니라 위생건강에도 안좋아서 수술 하는게 좋긴 한데
2년 전
글쓴둥이
난 포경한줄 알았는데 위로 들때 다 덮히는고 보니까 자포더라고!! 근데 냄새가 나.. 나도 수술했음 하는 맘 .. ㅜ
2년 전
둥이27
나라면 정떨어져서 그냥 헤어질거같애 ㅠㅠ
2년 전
둥이34
22
2년 전
글쓴둥이
아.. 싶긴 한데 이거 외엔 다 완벽해서… ㅠ
2년 전
둥이28
와 쓰니야 지금 내남친도 그럼 씻고 나와도 바디워시 냄새+약간 그 찌린내 합쳐서 남… 어카냐?? 진짜로
2년 전
글쓴둥이
청결제 선물해줘보고 안되면 헤어짐 고려해볼라고..
2년 전
둥이28
혿시 둥이 남친 평상시에는 다 덮여있어??
2년 전
둥이29
구석구석 안씻으면 냄새남 그런거 왜만남
2년 전
둥이34
222
2년 전
글쓴둥이
이거 외엔 완벽해서ㅠㅠ
2년 전
둥이29
뭔소리여 이런 위생개념도 안갖췄으면 지 몸이든 지 주변이든 그리 깨끗하게 살지 않을것같은데; 나랑 쓰니 완벽기준이 다른가봐? 그외엔 완벽하다 싶고 저걸 다른좋은점들이 커버쳐주면 만나면 됨 어차피 내가만나는거 아니고 니가만날건데 뭐
2년 전
글쓴둥이
딱 성기에서만 냄새나고 얼굴 피지컬 성격 완벽해ㅠ 몸에서 냄새난적 없고 딱 저기에서만 ……
2년 전
둥이29
글쿠나...아니 나 설득시킬 필요없어 너만 좋으면 만나면 돼
2년 전
글쓴둥이
29에게
설득은 아니고 왜 만나냐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른 부분도 별로였음 여기다 글도 안쓰고 바로 헤어졌는데 고민이라 써봤으
2년 전
둥이29
글쓴이에게
' 그외엔 완벽하다 싶고 저걸 다른좋은점들이 커버쳐주면 만나면 됨 '
못본것같아서 다시 들고옴
2년 전
둥이71
33 아니 성기도 제대로 안 씻는 애가 다른 곳은 잘 씻겠니.. 그거 빼고 완벽이라니 신체 모든 부위가 다 더러운데ㅋㅋ.. 몸도 안 씻는 사람이 집안일은 할까?
2년 전
둥이30
다 까지냐 안까지냐가 중요한듯 난 그 에벌레 모양이 귀엽고 부드러워서 더 좋은데 … 바디워시로 구석구석 발라놓고 나머지 씻으면 넘새 덜해 ..걍 냄새날땐 아 냄새~! 이러는게 좋음 말 안하지말구 ㅠㅜ
2년 전
글쓴둥이
난 그 애벌레 모양 징그럽던뎈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 다 까져있긴 했어 자포라.. 위로 들때 덮히는 모양
2년 전
둥이31
포경은 자신의 신체를 영구적으로 변형시키는 수술이라 남이 하라고 하기에는 좀 그러니까 포경을 권유하기보다는 그냥 박박 잘 씻으라고 해봐
2년 전
둥이33
내 남친도 포경 안했는데 스스로 냄새 날까봐 (노포면 신체구조상 냄새 더 잘 나니까) 매일 청결제로 씻는다고 들었고 여행갈때도 청결제 싸들고옴 좀 박박 씻으라고 해야할 듯.. 아님 청결제 선물 해주는건 어때?
2년 전
둥이35
남자는 생식기가 튀어나와있고 그냥 껍질 뒤로 넘기고 씻으면 냄새 날 수 없는데 뭐지... 혹시 물로만 씻는거아냐?
2년 전
둥이36
와 속울렁거려...
2년 전
둥이36
씻으라고해 이런건 말해주는게 고마운거임
2년 전
둥이54
22글만 봐도 울렁거림...
2년 전
둥이37
그 평상시에 윗부분이 다 덮여있어? 그럼 냄새날듯.. 내남친도 노포인데 자연적으로 까졌대 이게 자포?인가? 그래서 그 상태되기전에도 윗부분이 안덮여있고 나와있음
2년 전
둥이38
포경 안 해도 안 나는 사람 있어… 잘 안씻는 거야
2년 전
둥이39
까뒤집고 씻어야대.. 냄새난다고 하거나 아님 헤어지던가 해야할듯 ㅠㅠ
2년 전
둥이40
그냥 조심스럽게 각잡고 얘기할듯
2년 전
둥이41
22
2년 전
둥이43
제대로 꼼꼼히 안씻고 걍 대충 물뿌리는게 다인듯 그래놓고 잘 씻었다 하는거겠지 걍 얘기하는게 나을듯
2년 전
둥이44
ㅠㅠ 청결제 선물해봥
2년 전
둥이45
마방가라제발
2년 전
둥이46
헐 쓰나 내 전남친/현남친 다 ㄴㅍ였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전남친은 진짜 토할정도로 냄새 났고... 현남친은 냄새 1도 안남... 관리의 차이인듯
2년 전
둥이47
아씨 뭐래 오바야 내 남친도 포경 안했는데 냄새 1도 안나 진심.. 아
2년 전
둥이48
씻어도 제대로 안 씻는거임...
2년 전
둥이49
씻고 나오면 냄새 안 남 이게 정상임... 내 남친도 포경수술 안 했고 발기 되어야 까지는데 냄새 난 적 없음 안 씻을 때 냄새 맡으면 당연 냄새 나겠지 근데 진짜 뽀득뽀득 잘 씻으면 냄새 날 일이 없음 살냄새는 나지만
2년 전
둥이50
안 씻는 거 아님..? ㄴㅍ 만나봤는데 냄새 난 적 없음 ㅠ
2년 전
둥이51
청결제 선물 오바..... 모르고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아니고 쓰니 돈만 쓰고 남친 기분은 더 나쁠 듯 걍 대놓고 말해 그게 나아
2년 전
둥이52
걍 잘 씻으라 해 수술강요 에바
2년 전
둥이53
우웩
2년 전
둥이55
매일 샤워하고 하기 전에 씻으면 냄새 안 나던데..
포경하라 하는 건 오바임
2년 전
둥이55
찐으로 잘 벗겨지면 애초에 그 안까지 비누로 씻을 수 있어서 ㄹㅇ 냄새 안 남
아마 끝까지 안 벗겨지거나 속까지 구석구석 안 씻거나 둘 중 하나
2년 전
둥이57
개더럽다 진짜 우웩
2년 전
둥이59
포경한다고 냄새 안나는거 아냐.... 청바지 뚫고 찌린내 나는거 겪어봤어........... 그냥 안 씻으면 남..... 트라우마로 남아있다......
2년 전
둥이60
그거 평소에 잘 안관리해서그럼
나랑 지낼때 잘 씻다가 혼자지낼때 또 잘 안씻어서 ...
2년 전
둥이61
ㄹㅇ
2년 전
둥이61
내 남친도 ㄴㅍ인데 진짜 너무 공감,, 첨에 위생관리 하나도 안돼서 냄새 찌릉내 엄청 나고 그랬는데 내가 대놓고 얘기하니까 신경 쓰는거 같긴 하거든?? 근데 관리 나 있을 때만 하고 안 하니까 은은하게 냄새 남... 진짜 개빡 글고 오줌 싸몀 리셋됨 진짜 ㅠ 나 위생관념 스스로한테 빡센편이라 이해가 안가
2년 전
둥이61
ㄴㅍ인데 냄새 안나는 경우도 있구나.... 충격 먹음 ㅋㅋㅋㅋㅋ ㅜㅜ 하 ^^
2년 전
둥이62
그냥 노포말고 포경한사람만나..전남친은 포경했고 맨날 씻어서 그런가 오히려 비누냄새만났음ㅋ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63
근데 이거 나도 오래 만나고 안 건데 그거 그곳 냄새 아니고 배꼽 냄새일수도 있어…… ㄹㅇ이야 확인해봐
2년 전
둥이64
웁.. 우욱 쒯
2년 전
둥이65
난 남자들 포경좀 했음좋겟다..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69
공중화장실가면 나는 찌린내알아? 그거야
2년 전
둥이67
ㄹㅇ안씻나봄..제대로 씻는법을 모르거나.. 나 노포 만나봤는데 냄새난 적 한 번도 없음..
2년 전
둥이68
남친 노포인데 냄새 안나는데.. 잘 씻는게 중요한 것 같음..
2년 전
둥이69
윽 그런 애들은 평생 나 진짜 냄새남
2년 전
둥이70
내남친도 노폰데 어케 씻냐 물어보니까 시뮬레이션 해줬거든?? ㄹㅇ 그냥 살을 뒤집어 까고 개 빡빡 문지르던데.. 그정도로 맨날 해야 냄새 안 나는듯
2년 전
둥이69
내 전남친은 글케 해도 나드라.. 왜 나는거지 내가 씻는것도 다 봤는데..
2년 전
둥이70
둥이가 보고 있을때만 씻는거 아냐?? 매번 샤워때마다 그러면 솔직히 날수가 없음
2년 전
둥이69
헐 그른가.. 글케 생각하니까 드러워서 토악질나 우에에에규ㅠㅠㅠㅜ
2년 전
둥이70
아님 남친께 다 완벽히 까지는게 아닐수도..? 그럼 안 까지는 부분에 쌓인다 하긴 하더라
2년 전
둥이69
70에게
전남친! 완벽히 까지긴하던데 딴사람도 만나봤는데 그 사람은 또 아예 안났어 씻는 방법은 같았는데 화장실갔을때 처리방법이 좀 달랐단 안나는 사람은 휴지로 꼭 닦았어
2년 전
둥이70
69에게
으악 그럼 오줌방울 남아있어서 그런건가..? 개싫다ㅜ...냄새나는 남자 만나주지 말자..
2년 전
둥이69
70에게
그니까.. 절대 만남안돼ㅠㅠ 나 그때는 어리고 첫남친이라서 다 글케 나는건가 했잖아ㅠㅠㅠㅠ
2년 전
둥이73
일단 헤어져
2년 전
둥이74
햇반 가져와라하지...
2년 전
둥이75
내 애인도 포경 안했는데 자기가 뜯었대,,
근데 냄새 1도 안나.. 지금까지 한번도 난적없어
그냥 안씻아서 그런거같은데?
2년 전
둥이76
와 ㅋㅋ 내 애인은 노포인데 샤워할때보면 진짜 껍데기까서 구석구석 씻길래 결벽증인줄;
2년 전
둥이76
냄새안난이유가 있었구나..
2년 전
둥이77
자포면 씻으면 냄새 잘안나는데
2년 전
둥이78
요즘 안 하는 얘들이 더 많을텐데
2년 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80
아찔하다..
2년 전
둥이81
진짜 어질하다... 그정도로 냄새가 나는데도 다른 게 완벽하단 이유로 만나야해..?
2년 전
둥이83
이런 글은 꼭 마방 안가더라;
2년 전
둥이84
내 남편도 ㄴㅍ인데 한번도 난적 없어.. 나 코 진짜 예민한데도 냄새난적 없음
쓰니 남친이 제대로 안씻는것같은데..
2년 전
둥이85
ㄴㅍ인데 씻을 때 보니까 굳이 청결제 같은 거 안 써도 바디워시로 거품 충분히 내서 뒤집어까고 신경써서 엄청 닦던데... 냄새 진짜 하나도 안 나
2년 전
둥이86
근데 ㄴㅍ여도 안나는 사람들은 진짜 안남.. 내 남자친구는 진짜 안나 어렸을때부터 엄청 신경써서 씻어서 그런가
2년 전
둥이88
식욕감퇴.. 웩
2년 전
둥이90
더러워
2년 전
둥이91
아 진자 아찔하다 …… ㅠ
2년 전
둥이93
으악.... 포경 해서 그런지 머르겠는데 포경 하면 진짜 보디워시 향기 나서 향기롭던데
2년 전
둥이95
노포 3명 만나봤는데 냄새 하나도 안났었어 사람마다 다른건가???
2년 전
둥이95
씻고 바로도 아니고 데이트 하다가 안씻고 해도 냄새 하나도 안나던데
2년 전
둥이96
아 진짜 속 개안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96
나도 전남친 노포였는데 냄새 났어서 난 그후로 진짜 포경한 사람 선호함 트라우마 생김;
2년 전
둥이97
내 남친은 냄새 하나도 안나던데 왐ㅁㅏ,,진지하게 말해바
2년 전
둥이99
너 몸 상해...
2년 전
둥이100
마방 안가도 되나..?
2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정신연령 4살 됐던 피해자 부모님의 자필편지
이슈 · 4명 보는 중
근로장려금 잘 알 도와죠
일상 · 1명 보는 중
AD
AD
늑구 집 정말 넓음
이슈 · 2명 보는 중
"안락사할 강아지와 바뀌어 우리 반려견이 죽었다"…동물병원 실수에 분노
이슈 · 1명 보는 중
자녀 담임 병가 사유가 궁금한 스레드인
이슈 · 5명 보는 중
섬유 유연제 이게 어려움???
일상 · 6명 보는 중
AD
영어 진짜 개빠르게 느는 방법
이슈 · 13명 보는 중
KFC에서 청혼했다고 박제되어 조롱당한 커플
이슈 · 2명 보는 중
AD
AD
롯데리아 신메뉴
이슈 · 6명 보는 중
다이어트 성공한 악뮤 수현
이슈 · 2명 보는 중
AD
제미나이보다 구린데 GPT 쓰는 이유
이슈
광주 피습 도운 남고생, 악플 시달려
이슈
AD
현재) 전세계 난리난 챗지피티 이미지 2.0 ㄷㄷ..jpg
이슈 · 1명 보는 중
중국에서 친구가 납치돼서 장기털린 썰
이슈 · 7명 보는 중
"늦잠 잔 중2 아이, 혼자 체험학습 갔다"...교사에 '택시비' 요구한 학부모
이슈 · 1명 보는 중
정용화가 이성을 볼때 깨는 포인트
이슈 · 6명 보는 중
AD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뚱뚱할때 사진은 프사로 안한 애인
52
남익들아 28살에 모은돈 2천만원도 없는 여자는 걸러라 진심으로
49
나 진짜 노잼남자인듯 ㅋㅋㅋ
53
종교 다르면 현실적으로 결혼 못 해?
50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
21
이별
인티제랑 방금 헤어졌는데
54
너네는 애인 100% 신뢰해?
20
애인이 ㅋㄷ을 안끼고 할려고하는데 매번 헤어지는게 맞겟지?
19
소개팅에서남자가바라는여자직업
30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
20
외모직업성격순위 매겨봐
14
intp
Intp들 한번 와줄 수 있어?
21
진짜 불안형은 어케 고쳐…
25
상대방이 훨씬 애교많고 애정표현 많이 하는 여둥 있어?
18
여기는 더이상 상담용으로 못쓰겠네
18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
2
15:29
l
조회 9
취향 진짜 안변하네
15:28
l
조회 12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15:25
l
조회 13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
1
15:24
l
조회 27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니
15:23
l
조회 15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6
15:22
l
조회 51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
3
15:16
l
조회 23
나 진짜 괜찮은 사람인데 누구 좀 채가고 싶다
15:15
l
조회 18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
1
15:14
l
조회 15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
3
15:13
l
조회 21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
1
15:12
l
조회 15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
1
15:11
l
조회 13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12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
2
15:06
l
조회 18
교직
추가하기
더보기
수업 들어가는 학생 이름 다 알아?
5
참교육 드라마 주변 반응 어때?
12
내일 동료장학 공개수업인데 아직 준비못함...
3
파견나가본 쌤 있어??
학교에서 90원 입금됐는데 이거뭐야ㅋㅋㅋㅋ
1
관리자하면 월급이 더 많아??
14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15:01
l
조회 32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
8
15:00
l
조회 65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
2
14:58
l
조회 25
애인 인프피인데
1
14:57
l
조회 20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
3
14:56
l
조회 24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
7
14:56
l
조회 48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32
1
급상승
사랑방 연령대 13~22로 느껴짐
1
2
취향 진짜 안변하네
3
연애
환승하고 다시 돌아온 x 받아줄수잇어?
1
4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한 거 보고 헤어진 사람 있어?
1
5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8
6
23살 대학생이면 아직 어린가?
3
7
랜선으로 썸만 타는거 어때
3
8
애인 부자인듯 ㅠ 얘 잡아야돠지?
5
9
전애인이 화났을 땐 별 짜잘한 선물 보내면서 자기 미안해용 다시는 안 그럴게용 ㅠㅠ 화 풀어요 이러더..
10
고민
관심있는 아이 있는데 어쩌지
4
11
나한테 관심있던 사친이 애인생겼는데 짜증나고 계속 신경쓰이는건 내가 걔를 좋아했던걸까?
3
12
이별
당장 연락했던 사람이 없어져서 공허하고 너무 힘든데
13
나 좋아해주시는거 같아서 덜컥 연애시작했는데 후회돼
8
14
내가 하는 말 표현들 따라하는 거 뭔가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
6
15
재회하고나면 기브앤테이크가 되나..?
1
16
예전 일이 자꾸 생각나면 헤어져야되나
5
17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
1
18
처음에 좋아했던 모습이 사실 아니면 어떡해?
2
19
너무 힘들면 포기하고 놓는 사람 어때
9
20
나 재회했는데 후회함
7
1
하이닉스 바라봄 청년 등장
14
2
정말 한달월급 하루만에 버니까..
5
3
300만에 파는 사람있니 하닉
13
4
축구 얘기 끼고싶어(신입사원) ㅈㅂ 누가 쉽게 설명 좀ㅠㅠ
10
5
살쪘는지 살빠졌는지 제일 정확하게 빨리 아는법은
5
6
요즘 청순한사람 별로 없디는거
4
7
isa 계좌로 사팔사팔하면 안좋은 거 있어??
5
8
가난한집 개슬프네 근로장려금 100만원받았는데 엄마가 달래
1
9
회사에서 텀블러 홀짝 거리는중인데 아무도 모르겠지?
6
10
족발 되게 배민 메뉴 사진처럼 찍힘 ㅋㅋㅋㅋ
2
11
예쁜애들 진짜 연애 쉼없이하네
1
12
와 나 방금 알바하는 곳에서 친오빠 만남
2
13
서울에서는 집값이 얼마 이상이어야
2
14
학교 장학관리부서에서 전화온거 못받았는데
1
15
우리 조3위 32강 진출만 하면(90% 확률이라고 함) 오히려 8강 진출 확률이 조2위보다..
3
16
주식 왜 지금 멈춘거얌?
5
17
인티 끊어야할듯
4
18
시드 작으면 걍 단타하는게 낫지않아?
4
19
지난주에 현대차 59에 살까말까 고민했었는데
20
🔥🔥 곧 상견례인데 상견례룩 3개 중에 골라주실 분 ㅠㅠㅠ!!!!!!🔥🔥
1
1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2
23살이던 최유정이 은퇴를 고민했던 이유...JPG
19
3
오현규 부모님 식당 후기
36
4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5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9
6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2
7
공주 밤티
12
8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9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
10
'중고거래 플랫폼'서 구한 청소 알바생…현관문 열자 돌변해 흉기 위협
1
11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2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39
13
빨간맛 남자목소리의 정체
1
정보/소식
홍명보 운빨하나는 미쳤다는 현재 실시간 32강 예상 대진표
20
2
손흥민 인터뷰보는데 손흥민이 감독이였나봄
10
3
김민재 개빡쳐보인다....
2
4
쓴소리 했다가 3년간 홍명보한테 연락 끊긴 이영표
4
5
홍명보 왜 다들 싫어하나 했는데
1
6
김민재: 저 다리상태 문제없어요
2
7
지금 일어났는데 까방권이 김민재 한명한테만 있는거야?
19
8
정보/소식
영국 매체 BBC 라이브 중계 독자 반응에서는 '1점차 고의패배 의혹'을 제기했다..
16
9
김민재뺀게 ㄹㅇ 이길 생각 없어보였음 김민재 뮌헨에서
14
10
아니 솔직히 벤투도
11
정보/소식
과거 홍명보 감독 울산 시절 제자였던 일본 아타루의 홍명보 전술에 대한 어록
12
홍명보 그냥 자기한테 쓴소리하는 것도 못참아함 그래서 이영표랑
1
13
축구는 감독역량이 제일 크다 그러는게
14
홍명보는 죄송하다는 말 할줄 모르나봐
7
15
근데 오늘 ㄹㅇ 우왕좌왕 개심하고
5
16
설영우 "못 했으니까 졌겠죠"
9
17
이강인이 부진했다고?
18
김민재 교체되고 완전빡쳤네
5
19
선수들도 감독 뒷담깔까?
7
20
오늘 경기에서 선수들이 소극적이었던거는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