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3049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91
이 글은 2년 전 (2023/7/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주 싸웠고 상대방이 지쳤다고 찼는데 마지막까지 사랑한다고 그러면서 헤어졌거든 

 

내가 우리 인연이 이렇게 끝나는게 아쉽지 않냐 했더니 상대가 아는 사이로 남자고, 가끔 연락하자고 그랬는데 시간 텀 두고 연락해봐도 괜찮을까? 

 

헤어진지는 한달 됐고 연락하는건 나는 지금 두달~세달 지나고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ㅠㅠ
대표 사진
둥이1
사바사이긴 한데 되더라 그경우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헤어질때 자기는 당분간 연애 생각 없다고 너는 과분한 사람이니 본인보다 더 좋은 사람 만났으면 좋겠다고 하긴 했는데.. 내가 먼저 다가가는게 맞겠지? 약간 회피 성향도 있어서 본인이 먼저 연락은 안할 것 같아서ㅠㅠ 답변해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시간 충분히 주고 천천히 다가가봐 앞에 그런 말들은 헤어질 때 단골 문장들이기도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상대방 심리상태가 안좋기도 해서.. 진짜 천천히 최소 3개월 두고 봐야겠다! 6개월 정도가 적당할 것 같기두 하네! 고마워 둥아 많이 위안이 됐어 히히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그래그래 잘 달래고 위로해주면서 가면 마음 열거야 파이팅이야 쓰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고마워! 하나만 더 물어보고싶은데..! 혹시 시간 충분히 지나기 전까지는 연락 안하는게 맞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웅웅 회피형이면 시간이 좀 필요할거야 근데 너무 길어지면 또 없는게 더 낫다고 자기암시를 걸거라서 최대 3개월 잡고 3개월때 딱 연락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헉 그렇구나..! 고마워ㅠㅠ 3개월이면 두 달 남았다! 그 안에 상대한테 오면 좋겠지만 안올것같으니 잘 버텨보겠으!! 고마워 둥아 좋은밤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글쓴이에게
잘 되길 바랄게! 쓰니도 좋은 밤 보내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도 시간갖자고할때 사랑한다했는데 그후로 헤어지자하고 안잡히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상대가 헤어지자고 했을 때 일주일만 더 생각해봐달라고 했을때 안잡혔어.. 그래서 시간 더 두고 연락해보려고! 둥이도 많이 힘들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둥아 나는 둥이랑 똑같은 상황이고 이제 헤어진지 두달 다 돼가ㅋㅋ 9월달에 연락해보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 둥이도 마음 남은 상태에서 차인거야? 진짜 힘들었겠다ㅜㅜ 나는 한달 지났는데 아직도 힘들어.. 두달 지난 둥이의 마음 상태는 어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https://instiz.net/name/55308806

여기에다가도 댓글 달았으니 봐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봤어! 둥이는 연락해야겠다는 마음이 점점 확고해지고 있구나! 엄청나게 성장하는 중인것같아 대단해~ 사실 나는 주변에서도, 객관적인 상황에서도 상대방과 다시 만나지 않는게 맞다는 생각이 들어서 괴롭거든.. 상황은 그렇지만 내 마음은 또 아니니까.. 아직 좋아하니까 너무 힘들더라ㅜㅜ
나도 그렇지만 상대방도 많이 변해야 우리 관계가 원활히 지속될 수 있을 것 같기도 하고 공은 찬 사람이 주워야 한다는 말도 있고.. 근데 전애인은 회피성 기질이 있어서 먼저 번복할 것 같지는 않아서..
지금 내가 횡설수설해서 무슨 말인지도 모르겠다 하필 꿈에도 나와서 오늘 유독 힘드네ㅜㅜ
나도 9월~10월쯤 연락해봐야겠다! 둥이 혹시 인스타 맞팔이야? 아예 잠적해서 소식 안들려주는게 낫다고 들어서.. 그때까지 아무것도 올리지 말까 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여행 가서 행복한 사진 같은건 올려도 되려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사귈때는 상대가 회피형인줄 알았는데 생각하면 할수록 아닌거같다는 생각이 들어ㅋㅋ 인스타는 내가 안해 그리고 난 어차피 카톡 차단당한 상태야 프사는 내 맘대로 하는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그렇구나! 말해줘서 고마워 꼭 성공하자 우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웅 근데 지금도 객관적으로 아닌것 같다는 생각들면 둥이도 자기개발 하다보면 오히려 연락안하는게 맞겠구나 깨닫게 될 수도있어 어떻게하면 좋을지 힘들땐 꼭 전문가 도움을 받아봐 화이팅!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웅웅 나도 시간이 지나면 생각이 바뀌지 않을까 싶기도 하고! 한달이나 지났는데 힘든거보면 오래 갈 것 같기도 하고! 혹시 전문가라면 심리상감 같은거 말하는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아니! 강의 들어보니 요즘은 꼭 심리상담 아니어도 책으로도 충분히 도움받을수 있다고 해서 직접적인 상담 말고 다 해봤어 ㅋㅋ 연애유튜버말고 정신과전문의 유튜브 보는것도 추천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연애유튜버 볼수록 날 갉아먹는 것 같았는데 정신과전문의 유튜브 봐야겠다! 고마워 책도 한 번 찾아볼게 둥아~ 더운 여름 몸 잘 챙겨!!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쓰나 쓰니가 위에 단 댓글들 다 읽어봤는데 둥이도 많이 힘들어하는 것 같아서 마음아푸다 나도 헤어진지 막 일주일에 접어들었거든 연락해보고 싶은데 상대방이 먼저 연락하길 기다려야 한다는 생각이 들면서도 거부회피형이라 다시 번복하지 않을 것 같아서 복잡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아ㅠㅠㅜ 일주일차면 둥이도 정말 힘들겠다.. 그런데 확실한건 재회 가능성 여부와 상관없이 일주일, 이주일, 한달 점점 지날수록 내 자신을 찾아가는 기분이야! 나도 너무 보고싶고 되찾고싶지만 나무보다는 숲을 보자는 생각으로 시간이 흐르길 기다리는 중이야.. 지금은 붙잡힐 것 같지도 않고, 이렇게 붙잡아봐야 안될 관계라는걸 아니까! 시간이 흐른 뒤에 새로운 관계를 시작한다는 마음으로 다가가보려구! 거부회피형 그것도 나도 공감되는게 사귈 때 전화도 거절당할까봐 안하던 사람이라 나도 그게 걱정되기는 하는데 생각해보면 거절당하는게 두려워서 자기가 찬 공 자기가 주울 생각도 못하는 사람이라면 그정도 마음인거라고 생각해서..! 둥이도 나랑 비슷한 상황이라면 꾹 참고 시간을 좀 줘보자! 힘내자 우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위로해줘서 정말 고마워… 쓰니도 많이 힘들 텐데 진짜 따뜻한 사람이라는 게 느껴진다
나도 주변 말들이나 객관적으로 봤을 때 사실 이번 이별을 받아들이는 게 맞고, 또 상대방은 이미 헤어졌을 때부터 멀쩡했을 것 같거든 그런데도 내가 아직 좋아하는 상태에서 일방적 통보를 받은 거라 그런지 마음이 잘 안 잡혀
나도 상대한테 다시 연락이 오지 않거나 나를 하나도 떠올리고 있지 않다면 딱 그 정도 마음이었단 거겠지 생각하면서도
그 정도뿐인 마음이었나? 하는 생각에 지레 혼자 또 상처받게 되는 것 같아 그냥 이래저래 마음이 좀 복잡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정말 비슷하구나.. 헤어질때도 상대는 나한테 아직 너무 사랑한다고 했거든? 그래서 얘도 헤어지고 많이 힘들어하겠지 생각했는데 그 뒤의 행보들이나 인스타 보니까 잘 사는 것 같더라고? 그래서 자괴감이 많이 들었어 나도.. 아 나는 이정도였나.. 내가 사귀었던 사람은 누구였지..? 하는 마음에 현타도 오고 많이 힘들었어

근데 진짜로 으레 하는 말이 아니라 우리가 지금 집중해야 할 사람은 전애인이 아니라 우리 자신이야. 걔 마음이 어떨까? 이게 아니라 내 마음이 어떤지 살피고, 다독이고, 나를 더 발전시켜서 더 나은 사람이 되어야지 이 생각을 요즘 많이 해

특히 언젠가 붙잡을 적절한 타이밍이 왔을 때 내적으로, 외적으로 더 나은 사람이 되어있다면 좀 더 자신있게 붙잡을 수 있겠다는 생각으로 나 자신을 좀 발전시켜보려구! 그리고 그렇게 되면 더이상 전애인이 우리 눈에 안 찰 수도 있고!!!

해주고 싶은 말이 너무 많아서 이렇게 길어져버렸네! 둥아, 우리는 지금 자존감이 많이 떨어져있는 상태일거야. 이런 상황이라면 붙잡힐 사람도 안잡힌대! 자신감 있는 우리로 돌아간 다음 그 다음에 재회 생각해보자! 더 좋은 사람이 찾아올지도 모르잖아~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둥이가 써준 모든 말이 너무 위로가 된다 맞아 나의 마음을 살펴야 하는데… 계속 그 사람을 궁금해하고 혼자 힘들어하게 되네
둥이 말대로 적절한 타이밍이 찾아왔을 때 그 사람이 나를 놓치기 싫을 만한 사람이 되어야겠다는 마음으로 나를 발전시켜야겠다 그때 되어서도 내가 그 사람을 붙잡고 싶으면 연락해보면 되는 거고 정말 그때 되면 내가 다 잊어서 괜찮아질 수도 있겠지? 둥이도 많이 힘들었을 텐데 이렇게 다 나은 사람이 되겠다 생각하고 다른 사람에게 위로를 나눠줄 수 있다는 게 너무 대단하다 우리 같이 잘 살아내보자 정말 고마워
둥이도 행복한 하루 보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쓴아ㅜ지금은 어떻게 됐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얼마전에 연락했는데 반응이 별로였어서 이걸 계기로 마음이 많이 접혔어! 자기관리 열심히 하면서 새로운 좋은 사람 만날 준비 하려구!!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둥아 요즘은 어떻게 지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새로운 사람 만나서 새롭게 지지고볶고 있오!!!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몇개월만에 연락 했어 ??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끼리 외모칭찬 에겐녀는 잘 안하는거같음
14:28 l 조회 1
헤붙커플 쿨다운 지나니까 또 헤어지고싶네1
14:27 l 조회 4
다시 연락할까 말까1
14:24 l 조회 5
연애 딱 두번 해봤는데 둘 다 키크고 훈훈이었으면 5
14:14 l 조회 40
남자들 겉으론 착해보이는데 기 쎈 상은 어떤 얼굴이야??
14:12 l 조회 26
내 마음을 잘 모르겟을때 어떻게 해3
14:09 l 조회 26
공시생 애인 기다려본적있어?3
14:07 l 조회 23
썸남이 있는데 소개팅이 들어왔어5
14:06 l 조회 42
너넨 애인이 생일 2일 늦게 축허해줘도 ㄱㅊ?5
14:05 l 조회 50
안될거아는데 이루어질수없는데 왜 못잊겠냐 ㅠ2
14:01 l 조회 40
다들 재회카톡보낼때 어떤식으로 보냈어?3
13:58 l 조회 37
내가 싫어하는 직장동료 만나는거 이해해야돼? 10
13:42 l 조회 53
이별 와 애인밖에 친구가 없었는데 헤어지니까 미치겠음2
13:38 l 조회 74
실제로 바람피거나 유사바람 피는 사람이 그렇게 많음...?15
13:37 l 조회 1037
일하고 있을때 이러는거 상관없어??2
13:36 l 조회 46
내가 너무 유교 꼰대임? 10
13:35 l 조회 57
원래 연락 느린사람이 연락 빨리한다고 호감인건 아니지? 8
13:33 l 조회 34
외모가 평균 이하인 이성만 꼬이는 거면 나도 못생긴거야? 12
13:31 l 조회 527
어장당한 느낌인데..
13:30 l 조회 22
재결합후 같은갈등 바로 헤어짐이 맞지?6
13:28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