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주 싸웠고 상대방이 지쳤다고 찼는데 마지막까지 사랑한다고 그러면서 헤어졌거든 내가 우리 인연이 이렇게 끝나는게 아쉽지 않냐 했더니 상대가 아는 사이로 남자고, 가끔 연락하자고 그랬는데 시간 텀 두고 연락해봐도 괜찮을까? 헤어진지는 한달 됐고 연락하는건 나는 지금 두달~세달 지나고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ㅠㅠ| 이 글은 2년 전 (2023/7/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자주 싸웠고 상대방이 지쳤다고 찼는데 마지막까지 사랑한다고 그러면서 헤어졌거든 내가 우리 인연이 이렇게 끝나는게 아쉽지 않냐 했더니 상대가 아는 사이로 남자고, 가끔 연락하자고 그랬는데 시간 텀 두고 연락해봐도 괜찮을까? 헤어진지는 한달 됐고 연락하는건 나는 지금 두달~세달 지나고 정도로 생각하고 있어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