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3397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7
이 글은 2년 전 (2023/7/26) 게시물이에요
나 쿠션만 써봐서 궁금
대표 사진
익인1
색이 다양하고 피부 표현이 더 예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아 장점이다 피부표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바르는 양이나 도구를 내맘대로 조절해서 쓸 수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이쁘게 무너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쿠션 아무리 공부하고 발라도 모공에 끼고.. 더럽게 무너져서 못 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으ㅣ 나야
예전엔 꿀피부라 막발라도 됐는데
요새는 모공에 다 끼고 그러더라 똥손이라그른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뜨고 얇게 잘발리고 피부표현22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지금 쿠션 바르면서 슬펐던게 다 커버가 되나보네 나도 담엔 파데 사봐야겜ㅅ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질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일단 확실히 피부표현이 더 에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화장 매우 잘 날아가는 편인데
파데로 하면 확실히 오래감
커버도 훨씬 잘 됨
쿠션은 아침에 엄청 바쁠 때 빼고는 보통 수정용으로만 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후엥 난 아무리 좋은 파데를 써도 안 맞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트러블&요철 많은 피부라 그런지 매트나 촉촉 어떤 쿠션을 써봐도 피부표현이 예쁘게 안되고 무너지는것도 얼룩덜룩하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쿠션만 쓰다가 이번에 바꿨는데 지속력도 좋고 피부표현이 잘되더라 사람들이 피부 왜케 좋아졌냐그럼 근데 귀찮아서 자주 못쓰겠어ㅠ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도구를 맘대러 쓸 수 있어서!!! 확실히 더 시간을 많이 쓰니까 예쁘게 무너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탄탄하지 피부화장 제대로 한다는 느낌도 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피부표현이 다르고 유지력도 다름!그리고 개인적으로 쿠션은 위생이 별로라는 생각들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정샘물은 파데랑 비등비등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쿠션보다 파데가 피부표현이 잘 되는 거 같아서 파데만 사용해 얇게 발릴 수도 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특히 기름!! 쿠션이 더 기름진 것 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파데보다 쿠션이 좋은 점은 편하다 말고 없지 않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 나머지 부분에선 파데가 압승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스패츌러로 슥슥하고 퍼프로 두드리면 피부표현 너무 이뻐.. 대신 수정이 어렵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커버력
옛날엔 파데썼는데 내가 생각보다 피부결이 좋아서 커버력 좋은게 필요없더라고 촉촉한 쿠션 얇게 바르는게 더 내 피부에 맞아서 난 쿠션으로 정착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스패츌러랑 같이쓰니까 완전 좋음 얇게 올리기 쉽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쿠션은 퍼프 빨거나 사야됨... 수정화장 필요함... 수분크림+파데 하나 발라놓으면 마스크 쓰지 않는 이상 오래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럼 기본 스킨로션 바르고 파데 쓰고 색조화장하는 건가? 쿠션 ㄴㄴ고 파데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양이 많읍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밀착력 지속력 걍 압승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도구 세척이 편해서 위생적임, 내용물 덜 마르고 컨실러 덮는게 잘 됨, 픽서 뿌리기 편함 등등등..... 파데가 압승인데.....
근데 난 cc도 좋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근데 쿠션보다 파데 자체가 내용물이 좋아서 이런 장점들이 나온다기 보다는, 파데가 도구도 쓰고, 한번 바를 때 공들여서 화장해서 그런 것 같음
쿠션도 공들여서 발랐을 때는 파데보다 별로라고 느낀 적 없었는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행 해외여행 일본 홋카이도 여행 12일 어디 가는게 좋을까?
12:48 l 조회 1
짝녀 이상형... 눈 많이 높은 편인가?
12:48 l 조회 1
아악 혼자 발작버튼 눌리는 릴스 봄
12:48 l 조회 1
하이닉스 볼때마다 좋으면서 슬프다
12:48 l 조회 13
헐 어제 배부르게 먹었는데 왜 살이 더 빠졌지4
12:47 l 조회 12
오늘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네
12:47 l 조회 10
삼전 시총 2위된거 충격ㅋㅋ1
12:47 l 조회 27
외로움 안타는거 좋은것같음1
12:46 l 조회 11
공무원도 하기 싫은데 취업도 하기가 싫름ㅋㅋㅋㅋ1
12:46 l 조회 7
장기연애했는데 결혼안하면 주위에서 좀 이상하게 생각함??7
12:46 l 조회 14
크레오신티 vs 아젤리아크림
12:46 l 조회 5
회사 화장실에서 옷갈아입는거 좀 그래??2
12:46 l 조회 14
아 나 왜 소식자됐지2
12:46 l 조회 7
반품 상자 미리 내놓으려니까 불안
12:45 l 조회 13
나도 하닉주주
12:45 l 조회 18
난 요아정 맛 없더라
12:45 l 조회 4
별거아닌거로 상처받는 사람 회사에서 만나면 피건한듯3
12:45 l 조회 18
너네는 에어컨 매년 업체불러서 청소해?4
12:44 l 조회 23
96인데 드디어 1억 모았다 ㅠㅠ4
12:44 l 조회 36
이 모찌롤 우유랑 카이막 중에 뭐가 더 맛있어??2
12:4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