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6240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29
이 글은 2년 전 (2023/8/15) 게시물이에요
고딩때 나만 그런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배 가스 많이 차더라.. 

다시 생각하면 지옥..
대표 사진
익인1
와 야자할때 쩔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빵구 못 껴서 그런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항상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 완전 심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 가스 계속 참다 쓰러질 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많이많이찼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항상 배가 불룩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응ㅜㅜ 그때는 과민성 이런것도 모를때라 고생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심했음.. 1분에 방귀 열번 넘게 나옴ㅋㅋㅋ세봤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익인이 고생 많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 그래서 맨날 스탠딩책상에서 서서 수업듣고 공부함.. 그래도 안빠져서 밤에 집갈때까지 계속 배 더부룩했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와 익인아 나두 ....ㅠ 안 힘들었니???
나는 매일 서있으니까 다리아파서 야자는 커녕 끝나자마자 집갔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힘들었어ㅠㅠㅠ 조는것도 서서졸고 그랬음 근데 또 졸다가 엎드리면 위에 가스차서 너무너무 힘들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그치ㅠㅠㅠㅠㅠ 엎드리지도 못하고ㅠ 그래도 스탠딩이라도 있어서 다행이지않닝 난 그거 없었으면 진짜 큰일났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맞아.. 그래두 서서 있으면 조금 배출 되긴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생전 조퇴 안하는데 가스 차서 배 너무 아파서 조퇴 첨 해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맨날 앉아있고 화장실 시간이 정해져있어서... 넘 힘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헐 나 고딩때 야자시간에 죽음이었음 진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비슷한 사람이 많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조퇴하고 집까지 걸어가고 그랬는데... 이것도 추억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와 나 진짜 한번 심하게 참아서 한번 헛구역질 올라온 적 있어..진짜 적당히 참아야하나봐..조심해 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방구 참았는데 그러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이게 한번 참으니까 나도 모르게 참아지더라구 약간 뀌고 싶어도 못 뀌는 지경에 이르러섴ㅋㅋㅋㅋㅋ 선생님한테 양해구하고 화장실 갔다왔당..그 이후로 적당히 참기로 마음먹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헐 나도 난 중딩때부터....
시험볼때 고역이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ㅁㅈ 진짜 하루죙일 붙어있어야 하고 가만히 앉아있어야하니까 가스 찼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ㄹㅇ 지금 보니 거의 고문이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ㄹㅇ 맨날... 숨쉴때마다 배아팠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엎드려자면 배에 가스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그래서 그랬구나...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수업 땐 가스배출 못하지 화장실 가는 시간 정해져있지 계~~속 앉아있지 맨날 가스 때문에 배 아팠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엄청… 진짜 힘들었다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헐 나만 그런가 아니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장난아니었음 치마 너무 쫄려가지고 엎드리면 배아팠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 진짜 엄청 심해서 내 뒤에 누가 앉으면 땀이 줄줄 흐를 정도로 트라우마 생겼었어 나도 모르는 사이에 실수할까봐.. ㅠㅠ 아마 스타킹에 교복 치마 계속 입고 있기도 하고 식습관 불규칙해서 더 그런 듯..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오죽하면 방구 막는 속옷이랑 가스약까지 찾아봤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래서 구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니아니 속옷은 별 효과 없다 그러고 약도 내성이 생긴다 했나 암튼 먹으면 안될 거 같아서 식습관 생활습관 바꾸려고 노력했어..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 나도 약간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맨날찼음 앉아서 엎드려서 자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 진심 고딩때 배에 가스 장난 아니게 찼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ㅇㅇ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ㅇ 아직도 오래 앉아있으면 배에 가스 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와 나 고딩 때 진짜 심했는데 사무직으로 일하는 지금도 미칠 것 같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성인되면 안그럴 수 있어?? 난 그냥 내 운명인 줄 알았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앉아있어야 되는 고딩때보단 나은 것 같아ㅓ..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 맨날 가스에 뭐만 먹으면 꾸르륵 소리 심해서 커피도 못마셨었음 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와 고2때부터 하루종일 그랬음 개스트레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중딩때 심하고 고딩, 대딩때는 그냥 그러다가 일하고 나서 다시 심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엎드려 자기+급식+하루종일 앉아있음으로 지옥이었음 고삼 때 쯤엔 애들끼리 방구 좀 텄던거 같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 응급실까지
갔다옴 진짜 너무너무 아파서 걷지도 못할정도라 맹장터진줄알고 ㅋㅋㅋ근데 가스였음.. 개수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탄성없는 교복치마+팬티+스타킹+브라자 까지 ㄹㅇ고문이 따로없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 고3때 장난아니었음 그거땜에 스트레스받아서 환장하는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너무 차서 그냥 내려놓고 공식 방구쟁이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웅ㅠㅠㅠㅠㅠ 소리도 나고 진짜 완전 스트레스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심했었어 변비도 있어서 더욱.. 가스없애는 약 먹고그랬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금 생각해 보니까 스트레스가 가장 큰 이유인 거 같아 나 정말 툭하면 가스 차고 위경련 오고 매일이 고통이었는데 졸업하고 몸과 마음이 편해지니까 바로 사라졌어 ㅠㅠ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진..짜.. 나만 그런줄.. 계속 가만히 앉아있고 앉은 자세에서 엎드려 자고 그래서 심했나봐 고딩 이후론 안 그래..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가스 차는 거 진짜...난 어렸을때부터 그랬엌ㅋㅋ응급실 가스땜에 간 사람 나야 나.. 수업 중이거나 야자때,시험 같은 조용한 곳에서 나면 진짜 쪽팔리고ㅠㅠ근데 이 소리가 뭐 들어가면 좀 조용해진다고 생각해서 간식들도 막 먹고 그랬지..ㅋㅋㅋ유산균도 먹어보고 한약도 먹어봤는데 다 소용 없었음...성인이 된 지금도 고생 중...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못껴서 속방구 소리가 나는건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겁나 심했어 특히 겨울에 스타킹+속바지
체육복 허용도 안해줘서 소화도 힘들고 가스도 차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가스+변비 로 얼굴 초록색 됐었음 진짜 힘들었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와 고딩때 이랬으먼 진짜 최악이었을듯 ㅠㅠㅠ 난 성인되고 심해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진짜 ㄹㅇ 엄청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난 걍 꼈음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게 그래도 맞는 것 같아 트는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억지기침하면서 타이밍 맞춰서 뀌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나 고3때심해서 스트레스진짜많았어.,..아무래도 운동도없고 계속앉아있기만해서그런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제일 심했었어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나 특히 심해서 미역캔디? 그런것도 먹었어....... 소화 좀 되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와 나 개수트레스였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모고볼 땨 방귀뀐 사람 나야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난 방구 몰래 뀌는 법을 알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그거 과민성대장증후군일걸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맞아 그래서 스트레칭 자주해줘야해 ㅠㅠ 난 몰랐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와 다들 그랬구나..ㅋㅋㅋ 나 겨울에 스타킹 때문에 더 그랬어…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타킹 배 쪼이지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진짜 수면바지도 못입게해 담요 두르는것도 아니꼽게 보고…
어후 그 시절 내 배는 요통 쳤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오ㅏ 나만 그런줄
진짜 너무 스트레스 받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와 나 이글 너무 공감해 나 방구쟁이라 학교가 진심 지옥이었어.. 맨날 가스참아서 장꼬여서 조퇴도 자주했고.. 몰래 많이 뀌기도 했는데 힘조절 잘못해서 뿌르를를르르 나온적도 있어 ㅠㅠㅠ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나도... 그런 경험 많아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ㅠ 이글덕에 나같은 사람이 많았구나 싶네.. 아 엎드려 자다가 뿌웅! 뀌고 내방귀에 잠깬적도 있어 ㅋㅋㅋ..ㅠ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 잘때는 또 컨트롤이 안돼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진짜 괴로웠음 속옷에다가 교복에다가 다 불편하고 오래 앉아있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교복이 진짜 넘 힘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나도 그래서 걍 학교갈때 아침안먹고 점심먹어도 배 안부르게 먹음.. 그래도 가스참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웅 ㅋㅋㅋ큐ㅠㅠ 특히 통학버스 ㄹㅈㄷ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버스는 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뭔가 학교에서 쌓인거 집갈때 고통,,,,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나 진심 석식먹고 꼭 가스차서 야자끝나면 집가서 가스 잘 나오는 자세 해줬어..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혹시 어떤 자세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정자세로 누운 상태에서 무릎을 구부리고, 손으로 구부러진 무릎을 붙잡아! 그러고 구부러진 무릎을 몸쪽으로 당겨주면 방구뀌기 좋은 자세 완성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나도 진짜 너무 심해서 괴로웠어.. 야자할때 고통스러웠음ㅠㅠ 억지로 배출하려고 화장실 가도 안나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고3될때까지 학교에서 대변도 못쌌었으니까 웅,,,,,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헐 나 근데 지금도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아직도 잊지못해 고1 3월모의고사 영어보는데 듣기 소리가 안들리고 시험지가 하얘지고... 가스참느라 배는 부풀고.. 죽는줄알았음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방구 마음껏 뿡뿡 뀌는 분위기 생겼으면 좋겠다.. 지디가 먼저 해주면 유행타지 않을까 제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루 ㅜㅜ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응 진짜 옆구리아프고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나도ㅜㅜㅜ 그때는 화장실을 정해진 시간에 가야하고 통제된 상황에 있어서 그랬던 듯. 대학생 되고는 좀 나아졌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헉 나만 그런게 아니었다니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나도 그랬음 그나마 여고여서 다행이었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고.. 부럽다.. 좀 뿡뿡거릴 수 있나 여고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여고도 나름이긴한데 우리는 수업시간만 아니면 방구대전이었음 ㅋㅋㅋㅋ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럼 반 전체가 방구 트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응 근데 다들 진짜친했을때고 다른반 친구들있으면 지양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4에게
와 너무 신기하다... 부러운 걸..?
어쩌다 다 트게 된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진짜 맨~~~날 찼음 근데 수능 끝나자마자 바로 없어져서 놀랐는데 알고보니 피곤할 때마다 커피 타마셨는데 커피 끊어서 없어진 거였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져 커피도 가스차 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난 구래서 급식 먹고 꼭 20분정도 산책했어ㅠㅠ 그러면 안 하는 것보다 훨씬 괜찮았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 나도 그래서 그냥 기본적으로 앉을 땐 교복치마 버클 풀고 앉음..ㅎㅎ; 그래도 가스 심했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노와이어브라 브라렛 이런게 좀 더 빨리 나왔으면 달랐을까 싶기도함... 그땐 와이어 있는 부라자도 꼬박꼬박 하고다녀서 더 찼을거같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속옷도 가스차게 만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ㅇㅇ 나 맨날 그래서 몰래 뀜ㅋㅋㅋ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푸라닭 냉동실에 보관해도돼???
0:04 l 조회 2
마라 돈주고 사먹은적 거의 없는데 이번에 하이디라오 팝업 알바중이거든?
0:03 l 조회 4
삿포로 JR or 리무진 공항버스
0:03 l 조회 4
대전익들아 신세계 평일에도 사람 많아?
0:03 l 조회 5
나 뚱뚱이었는데 위고비랑 러닝으로 살뺐거든
0:03 l 조회 12
눈 낮춰서 연애하라는 말이 객관화하라는 말이잖아
0:02 l 조회 12
내 최애 커피 찾음
0:02 l 조회 4
춘천 신혼집 알아보는 중인데
0:02 l 조회 7
인스타에 10년 전 친구 뜨면 팔로우 건ㄷㅏ vs 만다 1
0:02 l 조회 6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6
0:02 l 조회 16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1
0:01 l 조회 25
올영 세일 또 언제해?1
0:01 l 조회 6
모레 7월이야??3
0:01 l 조회 9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4
0:01 l 조회 26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3
0:01 l 조회 28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25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5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2
06.28 23:59 l 조회 8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1
06.28 23:59 l 조회 10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