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6671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86
이 글은 2년 전 (2023/8/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같은 사람 또 있어…??? 

나 뭐 어린애도 아니고 넬모레 서른인데 

남들 다 연애하던 고딩때부터 지금까지 꾸준하게 이성한테 관심이 없어… 외모가 어디 이상한것도 아니고 꾸미는데에도 관심 많고 자기 관리도 남들만큼 하거든…? 근데 그러면 이성한테 관심이 좀 더 생기고 궁금증이 생겨야 하는거 같은데 너무 곤란해…. 그리고 분명 나 좋다는 남자도 있는디……..관심이 너무 안생겨서 곤란해….. 

 

고딩때 대학때 이럴때는 그냥 좀 남들보다 이성에 눈을 늦게뜨나 했는데  

벌써 내일 모레 서른이 되어가는데 누가 날 정말 좋아해줘서 쫒아다녀도 처음엔 고맙다가 나중엔 짜증만 나고 소개팅을 해도 남들이 다 괜찮다 하는 잘생긴 남자랑 썸을타도 밍숭멩숭…. 

 

내가 이러니까 20대 초반에는 그래도 끝까지 해보려던 남자들도 상처만 받고…요새는 내가 관심없는거 눈치 긁고 금방 관심 확 식어해….. 

 

이게 뭐가 문제냐면 난 의도한게 아니고 연락이 오면 기쁘기도 하거든? 근데 뭐라 대답은 하는데 내가 상대방 한테 궁금한게 1도 없어…. 진짜 너무……안궁금하고 머릿속이 텅….비어 있어서 뭘 물어봐야 할지도 모르겠고 진짜 곤란하고 너무 미안할 지경이야…. 

 

사회화 된 T에 빙의해서 (난F임…) 막 친구들하는거 보고 카피해서 이것저것 물어보고 사근사근 대하고 그러고 나면 잘하고 있는건지도 모르겠고 온 기력이 다 빨려서 너무 피곤해….주변에 연애하는 친구들 결혼하는 친구들 슬슬 너무 부러워지기 시작해서 어떻게 하는거냐 물어봐도 사랑은 노력하지 않아도 다가온다 그러던데… 

난 노력하지 않으면 나 쫒아다니던 남자한테 최선을 다해도 떨어져 나간다….자기때문에 내가 지쳐하는거 같다고 스스로 정리하는 착한 남자들도 있었어…어찌나 맘이 불편하던지……. 

 

요새 새로 썸타기 시작한 남자 있는데 너무 괜찮은 사람 같아…. 근데 답장도 잘 해줘야 하고 …. 피곤한데 노력은 하고있는데 이제 앞으로 뭘 어찌 해야할지 모르겠어…… 내 자신이 너무 황당해………  

남들은 이 나이면 연애 스펙 만렙이라 다들 척척 잘 하는데 난 뭐가 문제지……? 그렇다고 막 성욕이 0이고 그런것도 아니거든….? 여자를 좋아하는것도 아니야…..근데 스킨십을 엄청 좋아하는건 아니고…약간 위생상…굳이…? 거부감 들어서…… 에휴…….. 

 

근데 혼자인건 또 너무 싫어… 나 이 나이 먹고 아직도 친구들이랑 같이 잠 자는거 좋아해…이제 다들 자기 짝 찾아서 나랑 안자지만….. 전에 썸남이 술먹고 속상한일 있었는지 집앞에 왔길래 재워줬는데 옆에서 누가 자는게 그렇게 포근하구 좋더라…ㅠ  

평화롭게 잠 자는 얼굴 보고있으니 뭔가 마음이 놓이고….. 

 

그 만화 좋아하는 분들이 사는 캐릭터 쿠션? 그런거 왜 사는지 이해가 될 지경이야….. 

근데…소통은 힘들어… 영원이 잠들어 잇었으면 좋겟음……깨면 대화 해야하는디….궁금한거 없으니까…. 

 

 

 

나같은 사람 또 있어……..? 어떻게하지?
대표 사진
둥이1
그정도면 굳이 꾸역꾸역 만나야 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무슨소리야….나도 사랑이란걸 하고싶어….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런사람도 있고 저런사람도 있는거지
다들 각자 연애할때가 있더라
지금 쓰니는 연애할 마음이 없는 때인거지! 이상한거 아님
인생에 남자가 1순위도 아니고 안만나는 사람 많아
억지로 남자 안만나두 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연애 진짜 하고싶은데…..ㅠㅠ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고민하다 글써봐….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무 연애를 하고프다.해야한다. 그거에 옭아매이는 거 아닐까? 좋아하는 사람이 생긴다는게 생각보다 간단한 게 아니잖아 사랑은 기적이라는 말도 있는데,
자연스럽게 인연이 나타날거여
아직 못만난 것 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직두? 내 청춘 거의 다 끝나가는데…. 기술스펙이 딸리니 점점 더 연애하기 힘들어지는 느낌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연애를 기술로 한다구 생각하지 말어봐 ㅠㅠ 물론 기술이 필요하지만 맘편히 먹고 살다 보면 연애할 준비가 되는 때가 오더라
그리고 백세시대에 아직 서른도 안되었는데 무슨 청춘이 끝나…!! 😡
좋은 사람만나서 알아서 사랑하게 될거임 넘 고민 ㄴ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도 그래서 힘들어..
우울증인가 싶을정도로 이래서 그냥 반포기상태인데
오히려 현재가 편한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맞아 맞아 나도 이 생각 했어…우울증인가…? 하는 생각…ㅠㅠ 근데 친구들이랑은 진짜 살벌하게 잘 놀아….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싱글로 살면될듯
행복하지 않은 연애할 필요없지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결혼에 쫒겨서 불안하거나 그런건 아니야…결혼은 진짜 나에게 너무 먼 나라 일 같아서……그냥…..에휴…..지금 썸남한테 또 너무 미안한데 같은 일을 반복하는 내가 싫어져…돌파구가 있을것같은데….못찾고 있나 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눈에 딱 꽃히는 사람이라는게 뭔지 진짜 모르겠어…..ㅠㅠ 이나이 먹도록 그런것도 모르다니…….ㅠㅠ 예를들면 최최차차님 넘 멋지자나….근데도 전혀 안궁금하다구 해야하나….. 친구들이 열광하는 드라마 남주들도 내게는 그냥 인물이야……친구들은 엄청 엄청 좋아하고 열정적으로 빠져들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삭제한 댓글에게
개인주의 적인것도 신뢰도가 낮은것도 다 맞네…….ㅠㅠㅠ 나도 그 느긋한 스탠스로 지내다가(걍 까먹고 살아…) 누군가만 나타나면 좀 조급해져... 느긋하게 10년을 지냈는데 계속 느긋하게 지내면 평생 아무도 못만나겠구나 라는 느낌이 들어버려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글쓴이에게
가끔은 화도 나…ㅠㅠ 왜 내 인생에 나타나서 내 인생 흐름을 망쳐놓는지…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근데 연애를 왜 하고 싶은거야? 남들 다 하니까 해봐야겠다 싶은거야 아니면 그 감정을 느껴보고 싶은거야? 후자면 썸탈때부터 연락하는게 피곤한 사람과는 어려울거같고 전자면 굳이 그럴 필요가 없다고 해주고 싶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멋있는 누군가가 나타나거나, 누군가가 날 좋다고 하면 설레…그 감정 계속 유지하며 만나고 싶지…근데 상대방 한테 알고싶은게 없고….그냥 좀 좋기만 해…그러다가 서로 알아가야한다는 압박감에 지쳐가…..근데 당연히 서로 알아가야지…그냥 좀 좋다~이런 감정으론 아무것도 못하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연애 자체가 체질이 아닌거같은데 무성애자 이런거보다... 나도 비슷해. 나 좋다는 이성이 있으면 좋긴 한데 귀찮아. 데이트하는거도 그렇고 내 시간 뺏기는것도 그렇고 그렇다고 그 사람이 싫은거냐하면 그거도 아니긴 함. 그래서 억지로 연애해보고 이게 상대에게 할 짓이 아니다. 앞으로도 혼자 지내야겠다하고 스스로 결론냄. 만약 나랑 같은 고민이라면 한번 억지로라도 해봐... 어떤식으로든 결론이 나겠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우와!! 시간 아까운거 어케 알았어…..????? 그럼 앞으로 혼자 지낼거야….? 난 그건 싫어…..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계속 혼자 지내겠다는 확신이 있다기보단 딱히 진짜 삶의 방식을 바꾸고 싶을만큼 좋아하는 사람 나타나지 않으면 굳이 연애는 안할듯... 왜냐하면 나는 둘이 있는거보다 혼자가 있는게 너무 편해서 데이트하고 헤어지고 나면 그렇게 좋았어. 해방감이 들어서 ㅠㅠ 그래서 아 진짜 서로에게 너무 안좋고 미안한 연애였어서 이런 어중간한 마음으로 시작하는 연애는 다시는 못할거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6에게
아….딱 나다…..나같은 사람이 많이 있구나……….생각 얘기해줘서 고마워….. 해결법은 딱히 없는거구나……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글쓴이에게
음... 너무 좋아하게 된 사람 말고는 진짜 답없는거 같긴해. 근데 난 아예 포기한 케이스고 쓰니는 계속 노력하고 있으니까 내가 생각한거보다 더 나은 답을 찾을수도 있지않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이런 말 조심스럽기는 한데, 성소수자에 무성애자라는 개념이 있어...! 한번 찾아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야~ 조심스럽게 얘기 해줘서 고마워…나도 혼란스러워서 나 좋다는 여자랑도 한번 만나봤어…근데 아니었어….ㅠㅠ 무성애자도 아닌거 같더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도 성인되고 짝사랑 한 번 해보고 아무도 안 좋아져서 비슷한 느낌 받았는데 아직 짝이 안 나타났다고 생각해 그리고 나는 오래봐야 좋아져서 그런 영향도 있는데 쓰니도 그런 거 아닐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어! 맞아 약간 그런거 같기도 해…. 그럼 둥이는 아직도 짝이 나타나길 기다리고 임ㅅ는거야? 내 친구들은 짝도 적극적으로 알아봐야 나타나지 방구석에만 있으면 나타나도 모른다 해서 소개도 받고 나 좋다는 사람도 만나보고 한거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난 사실 내가 사람들 시선이나 다들 하는 거니까 급해야 하는 게 맞나 회의감이 들어서 시도 해보려다가도 그냥 그만둬.. 그래서 뭔가 좀 뒤에는 차라리 동호회 같은 걸 가볼까 생각도 해보는데 확실한건 만나려고 굳이 노력은 안 하려고..! 내가 남들도 연애를 안 하고 결혼을 안 한다면 내가 이렇게 고민할까 생각해 봤는데 걍 맘 편히 지금처럼 혼자 행복하게 살 것 같더라구..
!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이런타입은 막상 연애해도 잘 못해 서른까지도 아직 짝이 안나타났다고 생각하고 기다리는거면 ㅠㅠㅠ 솔직히 답 없다…쓰니 회피형 애착이니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 둘다!!!복합형?인가 그런거 있던데 그거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상대방을 회피하는게 아니고 진짜 그냥 궁금한게 없는건데 그거랑 관계가 있는걸까…?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그럼 덕질도 안해봤어?? 꼭 이성적인 호감이 아니더라도 누군가에게 인간적인 호감을 가져서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더 교류하려고 노력해본적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해봤어!!! 나 JYP 아이돌들 엄청 좋아했어…친구들이랑 콘서트도 다녀온적 있어! 약간 집착같은것도 했나?ㅋㅋㅋ 그때 사귄 친구들이랑 참 오래 가더라 재밌는 추억도 많이 쌓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딱 한번 뿐이지만 오히려 아이돌이 좋아하기엔 맘이 편할것 같다 느꼈어… 1:1도 아니고 책임감도 없고…걔네 인생 열심히 살잖아…배울점도 많고… 지켜보기만 해도 되고….. 팬싸같은건 안가봤어…그건 너무 가까운듯……
2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뭔가 사람과 깊은 관계가 되는걸 부담스러워 하는 회피형 같기도 하다 근데 외로움은 타는 느낌?
비슷한 성향의 남자 만나서 열정적인 연인 보다는 같이 인생을 살아가는 동료 느낌으로 지내보는거 어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예민해??? 함만 봐주라 ㅜ 솔직하게
20:15 l 조회 1
헤어지고
20:15 l 조회 2
썸남 거짓말
20:11 l 조회 16
하....지독한 회피형한테 잘못 걸렸다....1
20:09 l 조회 13
애인이 인플루언서 좋아요 누르는 거 이해해? 1
20:06 l 조회 12
연애중 애인 모닝톡 후에 지금 답장 왔는데 ㅋㅋㅋㅋㅋㅋ뭐라 하지?4
20:06 l 조회 36
취준생이 나이 더 많으면 데이트비용 어케해? 1
20:05 l 조회 13
애인이 틈만나면 사랑한다고 하는데2
20:04 l 조회 15
짝사랑도 내 정신이 안 피곤해야 뭐든 시도하는거같음
20:03 l 조회 16
시간만 속절 없이 흐르네2
20:00 l 조회 30
연애중 애인한테 점점 정이 떨어져 2
19:59 l 조회 27
오늘 결혼얘기하다 장기연애 끝.. 혼란스러워 4
19:57 l 조회 51
비가 오네3
19:55 l 조회 21
연애 초반인데 연락이 너무 재미가 없어
19:53 l 조회 12
사친들테 계속 하이파이브 하고다는애인1
19:52 l 조회 11
이거 내가 잘못한건가 봐주라2
19:51 l 조회 17
기타 이거 내가 이상한건가ㅠㅠ8
19:49 l 조회 48
연애중 사귀는 사이에 애정표현 어떻게 시작해......??2
19:46 l 조회 35
인티제들은 정말 좋아하는사람 아니면3
19:45 l 조회 23
애인 폰에 이거 무슨 기능이야? (아이폰) 8
19:37 l 조회 8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