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방수표시 누르고 수영했는데,,,,충전시켜놓고 잤거든?완충알람까진 폰에 와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워치 보니까 무한사과 떠ㅠ강제부팅도 안먹어,,,,중고로 싸게 사서 수리한다해도 배보다 배꼽이 더 클거같고ㅠㅠ
| 이 글은 2년 전 (2023/8/31) 게시물이에요 |
|
분명 방수표시 누르고 수영했는데,,,,충전시켜놓고 잤거든?완충알람까진 폰에 와있는데 아침에 일어나서 워치 보니까 무한사과 떠ㅠ강제부팅도 안먹어,,,,중고로 싸게 사서 수리한다해도 배보다 배꼽이 더 클거같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