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58821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71
이 글은 2년 전 (2023/9/02) 게시물이에요
원래 내 눈썹.. 숱이 많아서 숱 좀 치고 모양 정리하고 싶었을 뿐인데...

새벽에 눈썹정리하다가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 

뽑는 방법도 있다길래 한번 시도해봤는데 너무 많이 뽑음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에 눈썹정리하다가 망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인스티즈눈썹 언제 자라지...

대표 사진
익인1
그래도 한게낫구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아니 너무 많이 뽑아서 눈썹이 눈 위치보다 짧다고 해야하나? 갑자기 너무 짤막해져서 웃기게 생겼더라고ㅋㅋㅋ큐ㅠㅠㅠ 낫다고해서 다행이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괜찮은데?? 길이 쫌만 짧으면 더 깔끔할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길이 다듬는게 어렵더라ㅠㅠ 자연스럽게 하려고 찔끔찔끔하니까 속터지고 그렇다고 막 하면 망하니까 우선 그만뒀어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밝은 곳에서 스크류 브러쉬로 싹싹 빗어준 다음에 쪽가위로 너가 잡은 모양에서 벗어나는 곳만 잘라주면 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눈썹 그린 거 같고 예뻐서 부러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오 고마워!! 자고 일어나서 해볼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닌데 한 게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 전이 너~~무 많았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휴우 다행이다.. 나 진짜 망한 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훨나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이야 고마워ㅠㅠ 편히 잘 수 있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완전 잘햇는디!!
나도 눈썹 숱많러 라서 조만간 좀 뽑아야겠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있다 없으니까 허전해서 그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봐ㅋㅋㅋㅋ 익숙해지려면 좀 걸릴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헉 넘 얇아져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좀 심취해서 뽑아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 근데 뽑았다구...????? 대체 얼마나 뽑은거야... 안아팠어..?? 셀프 왁싱 수준인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팠어.. 아프긴 아팠는데 눈물 찔끔 날정도로 아픈건 몇개 안되고 대부분은 그래도 안 아프게 잘 뽑히더라고ㅋㅋㅋㅋㅋ 내가 원래 아픈거 잘 참긴햌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대박,,,,,,,, 다음엔 브로우바 가서 모양 잡고 정리해봐!! 그게 더 이쁠듯!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알려줘서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근데 진짜 잘뽑았다
나는 그냥 뽑으면 다 뽑아버릴까봐 맨날 눈썹 그려놓고 뽑아..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그런 방법도 있구나 난 그냥 망하면 그건 그때 생각하기로 하고 우선 그냥 했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 그래도 더 하고싶긴한데 뭔가 돌이킬 수 없을까봐 멈췄어 자고 일어나서 좀만 더 다듬어 봐야겠다 다들 안 망했다고 해주니까 좀 신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엥 너무 잫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괜차너!!! 눈썹 한가닥 길이 너무 긴거는 나는 눈썹칼로 꾹 눌러서 눈썹모양보다 더 긴 것들은 모양 맞게 끊어버리는데 글로 설명하기가 어렵네..ㅎ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거 유튜브로 보고 해본적 있는데 난 그거 잘 못해ㅋㅋㅋ큐ㅠ 그거하면 자연스럽지 않고 뭔가 누가봐도 뭉탱이로 잘렸음 이런느낌이더라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잘햇는데? 꼬리 그리기 편하겠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정말 다행이야ㅎ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숱 진짜 많은데 주변만 뽑고 그 중앙부분은 뽑아본 적 없는데ㅠㅠ 그냥 슥슥 보면서 뭉친 부위 뽑는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근데 숱 많으니까 하나씩 뽑기 진짜 힘들더라.. 이거 뭉탱이로 뽑으면 구멍생긴다길래 진짜 신중하게 뽑았어 그래도 숱 많으니까 2~3개는 괜찮겠지하고 초반에는 좀 여러개 뽑고 나중에는 최대한 1개씩 뽑으려고 스크류브러쉬랑 속눈썹 빗이랑 손이랑 이것저것으로 막 빗고 잡고 별 짓을 다하면서 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다음엔 바버샵이나 미용실가서 해달라고 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애 첫 크록스 샀어 40
21:37 l 조회 1
매직하는데 당일로 머리 감고 가도 되나?
21:37 l 조회 1
대구쪽은 삼전 하이닉스에 왜 거품물어??
21:37 l 조회 4
오늘 13만원 썼따...
21:37 l 조회 4
부산 혼자 3박 4일 가면 경비 어느정도 나오지
21:37 l 조회 2
오빵
21:37 l 조회 5
다들 집에 화장품 얼마 정도 있어?1
21:36 l 조회 7
자취하고 백수인사람 하루에 한번도 안나가도 ㄱㅊ?
21:36 l 조회 4
탐폰 입문템 추천해주라 ㅠㅠ
21:36 l 조회 3
새가슴익들..
21:36 l 조회 13
가족 쌈났는데 과실비율 좀 봐줘3
21:36 l 조회 15
가슴 개커지고 싶다
21:34 l 조회 25
살면서 내 의지로 살 처음 빼봐서 먼기 신기해
21:34 l 조회 7
Ktx 일요일 매진4
21:33 l 조회 45
바디샤워 사야되네2
21:33 l 조회 18
당근에서 네고 처음해보는데 15만원짜리 14만원 가능하냐 물어보는건 괜찮지? 4
21:33 l 조회 21
결혼 기준 결심함8
21:33 l 조회 45
러브버그 방에 좀 안들어오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21:33 l 조회 12
헬스 다녀와서 샤워했고 에어컨 틀었고 마왕족발 시킴
21:32 l 조회 8
다이소 재고조회 이렇게 뜨면3
21:32 l 조회 4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