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46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
이 글은 2년 전 (2023/9/14) 게시물이에요

사장인 내가 주방장으로 있고 직원 두 명이 있는데 사장님 저희 아직 리뷰가 없어요! 라고 하길래 맛이 없으신 걸까 해서 좀 걱정도 된다... 피드백을 받고 싶은 부분도 있고... 

사실 리뷰 이벤트도 안 하는 중이거든 개업한 지는 7개월 넘었고, 여기가 관광지이다 보니까 평일에 배민 주문이 별로 없을 텐데 이벤트 할 필요 있을까? 싶어서 안 하고 있는데 선택 미스인가....

지금 이 시간까지 안 올라온 거면 그냥 없는 거야? 어제 주문만 6건 정도 있었는데 아직 배민에는 최근 주문수가 0으로 나와있길래.... 


대표 사진
익인1
리뷰는 올라오면 바로보임...그리고 리뷰이벤트 중요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리뷰이벤트 중요하구나... 만약 이벤트를 하면 감자튀김이나 치즈스틱 이런 거 나갈 텐데 원래 금액에 파는 정량을 서비스로 드리는 거야? 아니면 이벤트용으로 따로 준비를 하는 게 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보통은 이벤트용 따로 조금만줌
이거는 투자라고 생각해야돼 서비스줘서 올라온 리뷰를 보고 사람들이 시킬지말지 정하는거임...당장 나만해도 리뷰많은순으로 정렬해놓고 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른 가게들은 어떻게 하는지 조사를 많이 해봐
사장기준으로 보면 안되고 쓰니가 소비자로서 어딜 시켜먹을지 고른다 생각하고 가격 최소금액 구성 배달비 리뷰품목 이런거 다 따져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행인 건 최소금액,배달비는 타업체랑 동일해...가격은 우리가 더 저렴한 편... 내일 출근하자마자 직원들이랑 얘기해서 어떤 음식으로 나갈지 정해야겠다
만약 리뷰이벤트를 하면 장기적으로 해? 아니면 한 달 정도로 짧게 하는 편이 나을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배민 배달 하는 이상 계속 한다고 생각해야됨...이게 말이 이벤트지 솔직히 디폴트값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와우.. .평소 발주 넣는 것보다 더 넣어야겠다... 이벤트용 음식은 딱 하나로 통일해도 되지???
배민 자체가 아예 처음이라 계속 물어보게된다 미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음...일단 나는 리뷰품목 여러개에서 선택가능한 집이 일단 호감이야...
여러개 하다가 어느정도 자리잡히면 나중에 줄이는 집도 종종 보긴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출근해서 직원들이랑 얘기해가지고 메뉴 3~4개로 늘려볼게
지금보니까 같은 날에 시작한 타업체는 리뷰가 올라왔는데 그냥 우리 매장이 리뷰가 없는 거였더라고...
덕분에 시야가 넓어진 거 같아!!! 내일부터 바로 적용할게!!!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우리집 배달 꽤 잘됐었는데, 너므 잘돼서 부모님 몸이 힐들어지셔서 지금은 오프라인만 하거든.... 또 궁금한거 있으면 물으러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엉ㅠㅠㅠ 고마워!!!!!!!!!!! 잘 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리뷰이벤트 없으면 안하는편 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바보같은 생각을 한 거 같아... 리뷰이벤트 꼭 해야겠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 패푸 체인 알바하는데 우리는 리뷰이벤트 너겟 4개로 나가 파는 가격은 2000원! 감튀 치즈스틱 이런 걸로도 ㄱㅊㄱㅊ 리뷰이벤트 엄청 중요해 그걸로 유입많이돼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도 프랜차이즈인데 여기가 배민이 딱 두 지점밖에 안 하는데 하필 거기도 아예 리뷰이벤트를 안 하길래 우리도 안 했더니 선택 미스였네... 익인이가 일하는 곳은 리뷰이벤트 지금까지도 계속 하는 중이야???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보통 샴푸만 하는 사람들 노워시 트리트먼트 바르던데
22:41 l 조회 1
남들 보기에 안정형같아 보이면 뭘보고 그런거야??
22:41 l 조회 3
만화/애니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22:40 l 조회 3
퇴사말했는데 무르는것같음
22:40 l 조회 5
cj 통합계정 이거 뭐임..
22:40 l 조회 7
다이아 시계가 넘 예뻐보임ㅎ
22:40 l 조회 6
상하이 디즈니랜드 혼자가도 괜춘할까..??1
22:40 l 조회 7
26살인데 남자 직업을 봐야함??..5
22:39 l 조회 19
올해 상반기 뿌듯했다
22:39 l 조회 8
마운자로 전혀 후회안함
22:39 l 조회 13
나 사는 원룸 완전 주택단지라서 밤에 너무 무서워ㅠㅠㅠ
22:39 l 조회 11
나 내일 첫 쿠팡 나가...1
22:39 l 조회 9
지방직 9급 사전 성적 공개 언제인지 아는 익...!2
22:39 l 조회 7
중소나 소기업은 나이 많은 신입도 뽑아?2
22:38 l 조회 9
20대후반 강남아파트 자가있는 의사 만나려면4
22:38 l 조회 26
강력범좌에 여경 출동하려면 총쏘는거 허용해줘야함1
22:38 l 조회 8
공부할때 노래듣거나 티비 켜놓는거 본인만 ㄱㅊ 으면 상관없지?4
22:38 l 조회 9
나트랑 여행 예약했당 ㅎㅅㅎ1
22:37 l 조회 14
26살 주식 꺼드럭대기 7
22:37 l 조회 83
친구가 나한테 반지 맞추자, 팔찌 맞추자 해놓고
22:37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