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좀 하면 익숙해질 것 같긴 한데 찍먹 살짝 해봤는데 다른 공대원들 잘하는데 나만 못하니까 자괴감 든다 그냥 3관 트라이 하지말까 ㅜㅜㅜ 강선이형 ㅠㅠㅠ 맛있게 매콤하다며!!! 줴이이이이이엔장 ㅠㅠㅠ!!!!| 이 글은 2년 전 (2023/9/1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좀 하면 익숙해질 것 같긴 한데 찍먹 살짝 해봤는데 다른 공대원들 잘하는데 나만 못하니까 자괴감 든다 그냥 3관 트라이 하지말까 ㅜㅜㅜ 강선이형 ㅠㅠㅠ 맛있게 매콤하다며!!! 줴이이이이이엔장 ㅠㅠ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