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05778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6
이 글은 2년 전 (2023/9/15) 게시물이에요
내주위는 다 소극적인애들이고 재미가없다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그렇게 바뀌면 그런 친구들 사귈 수 있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활발함 내주위가 안활발해서 그렇지 그런친구 만날 환경이안되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친구는 새로 사귀면 그만인디
뭔 인생이 망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니가 그런 애니까 그런 친구들만 만나는 거 아냐? 다 손절 때리고 그런 애들만 새로 사귀든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활발한 사람만날일이없음 클럽이나 게하가야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건 그냥 하루친구아님?
2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서 사겨야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외향이면 여기 저기 나가서 다른 친구 많이 사겨보면 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외향이여도 노잼일수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그건 아니였던것 같은데..학생때도 웃긴캐릭터였음.. 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니면 웃긴데 좀 진지해? 술 많이 안먹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도 아니고.. 그냥 듣기로는 행동이 귀엽다, 걍 드립잘친다 웃기다.. 이거였었어.. 장난 잘치고 장난좋아함
내가 말수없고 정색타는 그런상은 아니여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내주위에 활발한애가 없는이유 생각해보니까 내가 좀 다가가기 쉬운애들한텐 장난 잘쳤긴함 누가봐도 공부만하던애들 ..대하기나 다가가기 만만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럼 그거네 답 나왔네
좀 노는 애들 사겨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대학생이면 친목 동아리 들어가면 가능~ 진짜 외향인이면 혼자 친목 동아리 들어가고 친구 왕창 만들어오드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대학가면 생기지않아? 난 고졸이라 ㄹㅇ인간관계 망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대졸아니긴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럼 어렵긴해 새친구사귀기 또래많은 알바나 너가 관심있는 분야의 취미학원이라도 다녀보셈
활발하고 잘꾸미는애들 많을 거 같은곳으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내가 나대는 느낌이었걸랑 근데 대학교 친구들 다 노잼이었음ㅋㅋㅋㅋ걔네 휴학하고 안 만나서 난 대학 친구 없음 지금 일 잘 다니고 돈도 벌고 고등 중학교 친구들 만나서 잘 사는 중 대학 친구 전부 아님 걔네 싫으면 걍 다 손절치고 학생회 들어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진심 개노잼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무 나대거나 선을 모르는거 아냐?? 앞네선 재밌다 해줘도 뒤에선 말 나올슈도.. 외향적이라고 다 인기 많은 게 아니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니고 막 엄청 꾸미거나 주변에 그런 유형이 없음 나만 꾸미고 활발하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객관적으로 잘 꾸미는 거 맞아?? 솔직히 예쁘면 주변에 사람 안 꼬일 수가 없어 ... 쓰니를 뭐라고 하는게 절대 아니라 글로만 읽으니까 원인이 감이 안 잡혀서 하는 말이야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청꾸며.. 옷이랑 다 좋아해 관심사도 크고..
근데 내가 활발한곳을 잘안가.. 주변에 같이 갈 사람이없고 다 별로 안좋아하고 안꾸미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훔 그럼 확실히 환경 탓인 거 같애!! 진짜 게하 알바 이런거 강추!!!!!! 환경을 리프레쉬 해보자!!!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쓰나 내말믿고 너가 관심사있는곳에 알바라도 해봐 백화점 스파브랜드나 니가좋아하는브랜드 들어가면 니같이 옷쟁이들 많음
그렇게 자연스럽게 만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예쁘다고 다 사람꼬이는건 아니야...또래하고 접점없으면 인간관계 좁아지더라
내친구보면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너무 편협했다ㅠㅠㅠㅠ 고마워 익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내가 고민하는 거랑 완전히 똑같다...
나만 떠들거나 웃기고 상대방은 웃느라 바빠서 힘들어..
고맙지만 내가 많이 힘들어진다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외향인인데 친구 두루두루 사겼음 일단 무리 생기는 거 생각하지말고 걍 한명씩 돌파한다는 느낌으로 사겨 그럼 연결고리 맞는 애들끼리 놀러다녀서 무리 많아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못생겨서 안꾸며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꾸며 엄청꾸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뭔 말인지 이해함 댓글 무시하구
근데 꾸준히 만나는 기회(?)를 가지니까 생겨
동아리나 대외활동이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절대 고인물처럼 놀지말고 주변이랑 두루두루 잘 지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외활동도 해봤거든 진심 저런애들만 있더라 맛집탐방 이쁜카페 다니고싶었었는데. 안가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그랬는데 댄스학원같은데 다녀봐 ㅋㅋㅋㅋㅋ 왈가닥인 애들 개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안그래도 이생각도 했긴했음.. 댄스배우고싶긴했어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니 답댓 보니까 답이 나왓네!! 너가 그런곳을 찾아다녀야지 원하는 인간형을 만날수있는거여!! 가만히 잇으면 당연히 안생기짘ㅋㅋㅋㅋㅋㅋ 활발한 곳으로 가야해 이게 정답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진짜 핫플 , 이디엠 힙합 이런거 좋아하는디 갈사람이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약간 소극적이구나? 갈 사람없으면 당근이나 오픈에서 구하면 되지! 새로운 사람 사귀는거 꺼려해? 내가 보기엔 쓰니도 조용한 사람같아보여 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그거는 너무 자만추..? 아니여서 안그래도ㅠ동행 알아보고 그랬는데 사람이 안구해지던데 오픈 어케구해?? 나 노력안하지않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잉 노력하는데 잘 안되는구나 에궁 내가 이곳저곳 같이 다녀주고싶다 ㅠ0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할로윈에도 이태원가고싶은 그런 사람이야…사람많고 핫플 좋아하는데 젊음 청춘느낌 이렁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긍께 쓰니야 ㅠㅠㅠㅠ 너를 이끌고 가줄 사람이 필요한거 같은데 그럴려면 내가 말한 활발한 곳에 가서 적극적인 성격의 사람들과 친해져야해 여기서 글쓴다고 달라지진않구 행동해야지 아자아자!! 댄스학원부터 등록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나 콘서트도 동행구해서 가고싶은데 사람이 안구해지던데 안보여 사람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나 그래서 공연도 혼자다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너처럼 혼자 온 사람한테 말트고 그러면서 친해지구 하지않아? 나두 혼자 여행가구 콘서트가구 하면서 거기서 말걸어서 사람 사귀고 오고 그러거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7에게
이거도 복불복이던데 말걸면 받아주는사람있고 싫어하는 사람도 있던데
그리고 그때뿐임 일회성
그리고 보통 말안걸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글쓴이에게
디게 부정적이네.. ㅠ 물론 사바사지 그거 감안하고 말거는거고 싫어하는 사람이랑은 인연이 아닌가보다 하면되구,,;ㅁ; 일회성은 너가 하기 나름아녀?! 난 여행지에서 만난 언니랑 일년에 한두번 연락해도 같이 여행지에서 만나구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취미생활을 해봥! 단체로 하는 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이런거면 알바나 활발한 사모임 들어가야됨 윗댓 말대로 댄스학원도 좋고 크로스핏 테니스동호회 이런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헐 조용한애들 싫어? 나는 개좋은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별로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끼리끼리 싸이언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정도는 아닌것 같던데..연인도아니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이게맞음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난 내가 내향적인데 내 친구들이 활발해서 머리채잡고 끌려나감,, 그래도 나가면 잘 놀아ㅋㅋㅋ 너도 내향적인 애들 끌고 나가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가자했는데 안간대 싫대 그래서 좀 .. 그랬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환경 때문에 그런거 같아 유독 그런 친구들만 꼬이는 환경..? 난 되게 내향적인데 활발하고 놀러다니는 애들만 꼬여서 보니깐 주변 환경이 가장 큰 이유같더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환경이야ㅜ그러니..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예체능 대익이여서.. 보니깐 쓰니 잘 꾸미고 활발한거 같은데 알바나 취미학원? 같은곳 다녀보면 금방 비슷한 친구들 사귈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근데 그러면 중, 고등학교 친구들이 다 노잼인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등학교는 노잼이였고 다 조용했음 근데 고등학교는 졸업하고 이년정도 만나다가 안만나지더라
중학교는 짱친 나포함3명인데 한명 개그캐 갸웃김 활발 재밌었고 다른한명 공부잘하고 순해서 마음 잘맞아서 셋이 놈 소심하진않음 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럼 중학교 친구들이랑 이태원 이런 곳 가면 되는거 아니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댓글 정독 해봤는데 일단 환경을 아예 바꿔야 겠다
활동량 많은 취미에는 무조건 인싸들 바글바글해서 제일 좋아
나도 요즘 인간관계가 단조로워서 스쿼시 배우는데 여기 진짜 인싸들 밖에 없어~,~ 둘이 같이 치니까 몇번치면 친해질수밖에 없고 끝나고 커피타임하거나 저녁먹으면서 친목다지기도 좋구 일단 뭐라도 해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진짜 사람많은곳 좋아해.. 젊음 이런느낌이랔ㅋㅋㅋ ㅜㅠ 헐 스쿼시..? 함 알아본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둨ㅋㅋㅋ오랜만에 새로운 사람들 만나니까 도파민 돌더라구 진짜 강추!👍👍 좋은 인연 찾길 바랄게><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돈없으면 애 낳으면 안된다는 말
15:56 l 조회 1
성인인데 과외 받아본 익들 있어?
15:56 l 조회 1
오늘 저녁에 불닭냉면 먹을 거야
15:56 l 조회 1
얼굴 작으면 못생긴 애들이 많이 없더라
15:56 l 조회 1
왜 개인이 개미가 된거야?
15:56 l 조회 2
여친이랑 동거기념 커플링 선물하려고 샀는데 볼 사람 1
15:55 l 조회 20
하닉 1 주 사려면 현금 여윳돈 얼마있어야할까
15:55 l 조회 6
내 썸남 진심 개갓생 삶...
15:55 l 조회 9
피자 먹을까 치킨 먹을까1
15:55 l 조회 5
간호사 ㅈㅂ들어와버1
15:55 l 조회 11
158/58.5에서 51-2가면 많이 달라?? 4
15:54 l 조회 18
화장실 왔는데 바닥에 동전 떨어져있음 너네라면 주워 말아4
15:54 l 조회 19
10억짜리 집은 덜컥 샀으면서 하닉은 왜 안 사질까 4
15:54 l 조회 16
하닉 낼도 240 올까??? 6
15:54 l 조회 47
회사 10분 일찍 퇴근하는 거 가능?4
15:53 l 조회 21
토익 보통 하루에 공부 얼마나할까?
15:53 l 조회 9
주린이
15:53 l 조회 6
청년미래적금 가입할려고 하는데 신청만 가능한거였어?3
15:53 l 조회 20
변비탈출 음료 추천 좀....4
15:53 l 조회 11
거지존 잘 어울리는 사람 있어?2
15:53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