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말이 맞는거 같아 ㅋㅋㅋㅋ 약간 진짜 거의 매일 밤샘 공부~~ 이러면서 책 찍어서 올리는 동기 있었거든 그래서 와 나도 해야하는데 쟤 왜케 열심히허냐 멋있다 생각했는데 성적 c받았대 진짜 찐으로 과탑먹은 사람은 의외로 조용하게 묵묵히 하더라…
| 이 글은 2년 전 (2023/9/15) 게시물이에요 |
|
그 말이 맞는거 같아 ㅋㅋㅋㅋ 약간 진짜 거의 매일 밤샘 공부~~ 이러면서 책 찍어서 올리는 동기 있었거든 그래서 와 나도 해야하는데 쟤 왜케 열심히허냐 멋있다 생각했는데 성적 c받았대 진짜 찐으로 과탑먹은 사람은 의외로 조용하게 묵묵히 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