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토론토 사는데 오타와에 단풍 구경 가볼까하거든!! 9월 마지막주나 10월첫째주에 갈까하는데 너무 이른가??? 찾아보니까 10월 중순이 절정이라는 사람들도 있고 9월 말이면 시작된다는 사람들도 있고 잘 모르겠더라 ㅠㅠㅠ| 이 글은 2년 전 (2023/9/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해외거주 토론토 사는데 오타와에 단풍 구경 가볼까하거든!! 9월 마지막주나 10월첫째주에 갈까하는데 너무 이른가??? 찾아보니까 10월 중순이 절정이라는 사람들도 있고 9월 말이면 시작된다는 사람들도 있고 잘 모르겠더라 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