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17513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이성 사랑방
연관 메뉴
마성의방(성고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애인이 용돈주는게 특이한거야?
417
2년 전
l
조회
79058
인스티즈앱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매달 나한테 20이나 30 용돈쓰라고 주는디 둘다 학생이긴해!
7
1
2
3
둥이244
ㅇㅇ
2년 전
둥이245
매달은 오바지 부모님도 아니고 남인데.. 좀 건강하지 않은 관계로 보임
2년 전
둥이246
월 30에 스폰 소리까지 해?ㅠㅠㅋㅋㅋㅋㅋㅋ.....진짜 극가성비 스폰이네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247
30에 별소릴다듣네
2년 전
둥이248
공부하는 남친 뒷바라지한다고 동갑에 내친구는 매달50씩 용돈주는것도 봄.. 암생각안듦
2년 전
둥이249
개이득 난 좋아
2년 전
둥이250
내 친구는 23살인가 24살에 30대 만났는데 그때 그 오빠 카드 받아서 이삼십 쓰더라... 나이 차이가 많이 나긴 했어도 너무 아무렇지 않게 얘기해서 내가 이상한가 했었는데 지금도 난 좀 이상하게 보임 +혹시나 싶어서 덧붙이면 ㅇㅈ교제 이런 쪽으로 이상하다는 거 아니고 그냥 그렇게 돈 주는 게!
2년 전
둥이250
근데 그래도 내 친구는 나이 차이도 많이 났고 학생+직장인이었으니까 둘이 괜찮으면 그럴 수 있겠다 싶은데 본문은 둘 다 학생이라 읭스럽긴 해
2년 전
둥이251
용돈으로 용돈을 준다는게ㅋㅋㅋㅋㅋ 주는 사람도 받는사람도 정상은 아냐
2년 전
둥이252
ㅋㅋㅋㅋ 착하넹
2년 전
둥이253
나도 내가 쓸 돈 여유있게 있고 애인도 애인이 쓸 돈 있고 해서 그런가 왜 굳이 용돈을 주고 받아야 하는지 잘 모르겠음 차라리 선물을 주고 받는 게 낫지 왠 현금???????싶은 느낌
2년 전
둥이254
내 남친도 자꾸 용돈주고싶다는데 거절하는중...
2년 전
둥이255
둘다 학생인데 주는거면 좀 특이하긴 하네
2년 전
둥이256
둘다 학생이면 발란스 안 맞는 느낌이야 직딩이 학생한테 주는거면 이해가능
2년 전
둥이257
같은 학생인것도 띠용이고 알바도 아니고 부모님이 주신 용돈인거 빤히 알면서 그걸 또 받는 것도 띠용임 ㅋㅋㅋㅋ 철없는 둘이 만났구나 싶음
2년 전
둥이258
.. 난 생활비 받는데 .. 걍 돈 많으면 그럴 수 있는 거 아닌가? 뭐가 이상한지 모르겠음 걍 이런 커플 있고 저런 커플 있는 거지
2년 전
둥이101
뭐 재벌이랑 사귀어? 서민들 다 고만고만한데 너 생활비 주는거면 그냥 원조교제하는거지
2년 전
둥이258
?? 뭔 원조교제야 ㅋㅋㅋㅋㅋ 니가 나랑 내 애인에 대해서 알아? 뭔데 멋대로 판단하고 말을 함부로 해 ㅋㅋㅋㅋ 하루 이틀 만난 것도 아니고 4년 연애에 결혼 전제로 생각하면서 양가 부모님 서로 뵙고 진지하게 만나는 중임 재벌도 아니고 둘 다 걍 일반적인 자영업함 내가 얘 사업 시작할 때 금전적으로 많이 도와줬고 그게 잘돼서 지금 생활비 받는데 그게 원조교제 들을 일이냐? 나뿐만 아니라 다들 개개인의 사정이 있을 거고 고작 여기 몇 줄 적는 걸로만 사람의 전부를 판단하려고 하지 마 니가 아는 것만이 전부가 아닌거 스스로 알 텐데 대체 왜 익명이라고 말 함부로 짓껄이는 거임 내가 처음부터 자세히 설명하지 않았다고 하더라도 너한테 그런 말 들을 이유 없음 개인 의견 남기는 댓글에 본인하고 생각 다르다거 굳이 대댓글로 타인 비꼬면서 깎아내리는 거 진짜 무식한 행동인 거 인지 좀 해라 세상엔 너같은 환경만 있는 게 아님
2년 전
둥이101
아니 걍 너 원조받으면서 사귀잖아 그게 문자 그대로 원조교제야 너 말처럼 따지면 스폰받는애들 원조교제하는 애들 업소 나가는애들은 사연 없는 줄 알아? 걔네도 남자들이 사랑해서 돈줬나보지
2년 전
둥이327
너는 병있는거같아
2년 전
둥이101
327에게
병은 원조교제하는 너랑 쟤가 있는거 아닐까
2년 전
둥이327
101에게
ㅇㅋ확인
2년 전
둥이258
띠용 … 원조 교제 뜻은 알고 말함? 금전이나 편의를 제공란 댓가로 성행위를 대상삼는거잖아 ㅋㅋㅋㅋ 이런 것까지 말해야 하나 싶지만 난 성행위를 한 적이 없는디… 조건과 조건이 확실해야 하는데 니말은 틀린게 걔넨 사랑해서가 아니라 돈 벌려고 / 성행위 하려고 라는 정확한 목적 자체가 있잖음 댓가를 지불하는 거지 한두 달도 아니고 그런 목적으로 너같음 재벌도 아닌데 연애를 몇 년씩이나 할 수 있겠냐 연애 안 해봄?
2년 전
둥이101
258에게
뭐래 정신승리 하는 방법도 가지가지네 스폰하는남자도 몇년씩 하는남자 많고 성행위만 하는거 아니고 스폰이랑 데이트도 하고 밥도먹고 카페도 간다 그럼 니 논리대로면 스폰하는남자랑 여자도 찐사네 ㅋㅋ하하 ㅋㅋ 넌 입으로 똥을 싸는 스타일이구나
2년 전
삭제한 댓글
101에게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2년 전
둥이101
삭제한 댓글에게
네 다음 원조교제녀
2년 전
둥이258
101에게
~녀 좀 붙이지 마라 남자임? 당연히 여자라고 생각하는 게 개웃기네 그리고 내 애인 성별도 밝힌 적 없음 ㅋㅋ 우물 안 개구리야 ,, 세상 좀 넓게 살렴
2년 전
둥이101
258에게
다음 원조교제~녀
2년 전
둥이259
약간 남녀 떠나서 애인한테 용돈받는게 화대받는것 처럼 보인달까.. 막 사정이 어려워서 도움을 받는것도 아니고 순수 매달 용돈을 받는다는게 뭔가 스폰서 개념처럼 보이고 막 좋게 보이진 않음 ㅋㅋㅋㅋㅋㅋ 경제적으로 의지하는 느낌.. 근데 그게 장기적으로 받고 있으면 빌붙어사나 생각될것같기도 함 ㅋㅋㅋ.. 애인을 ATM기 취급하는겅가 싶기도 하고. 근데 나였어도 꽁돈 생기는거니까 시선 상관없이 좋긴 할 듯..
2년 전
둥이260
일단 나는 주위에서 못 봄.. 근데 옛날에는 좀 있었나봐 울 엄마도 연애할때 아빠한테 용돈이랑 생활비 받으면서 공부함
2년 전
둥이261
달라는 것도 아니고 자기가 주고 싶고 여유가 있는 거면 알빠 아니지 뭐 본인이 주고 싶어서 주겠다는데 .. 신기해 하긴 할 듯
2년 전
둥이262
이상해.. 처음봐...
2년 전
둥이264
??
2년 전
둥이265
별의 별 소리 다 듣네..
물론 나도 받음 매달 받는거 아니고 가끔씩
물론 학생 학생 아님
2년 전
둥이266
정상적인 관계로 보이진 않음...주변사람들한테는 웬만하면 말하지마
2년 전
둥이266
백퍼 뒷말 감당하기 힘들어진다
2년 전
둥이267
둘 다 학생이면 더 이상해보임
2년 전
둥이268
나도 받아
2년 전
둥이270
난 남잔데 유학할때 사귄 여자친구 사귈 동안 용돈 준적은 있어. 걔가 밥 굶고 댕겨서 챙겨 준 거긴한데….중학교때부터 혼자서 유학하면서 진짜 여유없이 살던 친구라 ….나야 집이 좀 여유있기도 했고 가족들도 해외에 같이 있어서 넉넉한 편이였거든. 경험삼아 했던 파트타임에서 나오는 돈으로 용돈 준거긴 했어..지금 생각해보면 잘한건가 하는 생각은 들긴하는데 당시에는 얘가 돈 아낀다고 학교나 일 갔다가 쫄쫄 굶기도 하고 그렇게 좋아하는 음료도 좀 힘든 날 아껴서 사먹는걸 보고만 있기 힘들더라고… 근데 일반적이진 않는거 같아.
2년 전
둥이269
스스로 벌어서 주는것도 아니고 부모님한테 용돈 받은걸 쓰니 한테 준다고? 근데 그걸 쓰니는 또 받고? 둘다 이해안감
2년 전
둥이269
만약 받더라도 안쓰고 모아둘듯
2년 전
둥이271
아니ㅠ 학생인데 불쌍하지도 않냐.. 갸도 용돈 받는거 아님?
2년 전
둥이272
개이덕 아니냐
2년 전
둥이273
왜 받아....?
2년 전
둥이274
카드 쓰라고 주는 건 봤어도 용돈은...
2년 전
둥이275
받는애도 이상한데 주는애가 더 이상하다ㅋㅋㅋ 지가번돈도 아니고 용돈을 주냐?? 쟤네 부모님은 그것도모르고 2명한테 용돈주네 ㅋㅋㅋ
2년 전
둥이277
진짜 이상한애들많네 생각회로가남다르다 뭔여유가 되면주고 부러워서 그렇대 진짜 상식적으로 이해가안돼 딸도아니고 주기적으로 돈을 받는다는게.. 양심이없나 본인가치깎아내리는거임
2년 전
둥이277
여유있으면 그냥 데이트비용을 많이 부담하던가
2년 전
둥이278
주는게 이상하다고 생각못하는 사고방식이 신기함 물론 금수저인경우 제외
2년 전
둥이279
받을수잇을때
받아 ㅋㅋ
2년 전
둥이280
그건 남친네 부모님이 주신용돈이지뭐 ..ㅋㅋㅋ
2년 전
둥이281
지가 번돈이 아닌데?
특이하긴 하네
나였음 주변엔 말안할듯
나도 용돈 받은적있는데 직장인 대학생이었거든?
근데 난 그래도 말안하고 다님ㅋ
2년 전
둥이281
용돈 타서 애인주는걸 이상하게 생각 안하는 쓰니도 별나구
그걸 주변인한테 말하구 다니는것도 별나!
2년 전
둥이282
솔직히 그거 넙죽 받는거 진짜 없어보임;ㅋㅋ 심지어 둘다 학생이라며
2년 전
둥이283
데이트비용 다 내는것도 아니고 용돈은 이상해보이긴 해ㅠ
2년 전
둥이284
왜 주고 왜 받지..? 걍 이 생각만 듦 뭐..알아서 혀
2년 전
둥이285
좀 그래... 뭐 한쪽이 재벌 아니면
2년 전
둥이286
댓보늨데 양심도없고 경제관념도 없는거같음
사랑하면 주고받을수있지 하는데 그건 주는사람이 할말이고 받는사람이 말하기엔 스스로부끄럽지않나싶음
월 20~30용돈이면 매달 월세비용정도 대주는거임
직장인도아닌 학생이 ㅇㅅㅇ 보통은 부담스러워서 아 너저축하라 하지 헉 연인사이니깐 당연하지 개꿀 이러진 않음 아무리 철이없다해도 이제 20댄데 남들 시선도 의식하고 살줄 알아야한다봄
본인들끼리 좋으면 됐지라고 끝낼 문제는 아니라생각해 저런식으로 받는걸 당연하게 여기는 사람은 사회에서 문제됨
2년 전
둥이287
뭔 용돈을 왜줘,, 아빠냐,, 진심 이상함
2년 전
둥이288
애인 사이에 용돈이라는 말이 쓰인다는 게 이상하긴 해 준다고 받는 것도 희한하고.. 근데 내가 나이 차이 많이 나는 연하 애인 있고 장거리면 자주 못 해주니까 맛있는 거 사먹고 좋은 거 사 입으라고 주고 싶을 것 같아서 주는 심리는 이해 됨 근데 또 넙죽 받는 건 싫음(?
2년 전
둥이289
일반적이진 않지
2년 전
둥이290
매달 주는게 좀 이상하긴하네
걍 가끔 가다 맛난거 사먹어~~ 하고 주는것도 아니고
2년 전
둥이292
응.. ..
2년 전
둥이293
둘다 학생이면 더 이상한거 아닌가
2년 전
둥이294
보통 용돈은 윗사람(ex : 부모님)이 아랫사람(ex: 자식)에게 주지
연인은 설사 나이차이가 나도 윗사람-아랫사람으로 나뉘는 관계가 아닌 동등한 관계라고 생각함
그러니까 연인 사이에 용돈 주는 게 이상해보일수밖에...
심지어 쓰니 케이스는 나이차이도 안 나니까 더 그럼
2년 전
둥이295
애인 부자 ??? 그럼 이해가늩
2년 전
둥이29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주는 것 자체가 이상하긴 한데 지 월급에서 주는 것도 아니고 용돈에서 주는게 개웃김
2년 전
둥이297
정상적이지 않긴한데 댓글에 스폰 소리는 웃겼다 누가 달에 30내고 스폰을 해요 극가성비스폰이야 뭐야
2년 전
둥이298
매달 받는건 좀 이상하긴하네
2년 전
둥이299
저걸 좋다고 받는 것도 웃기네ㅋㅋㅋㅋㅋ
2년 전
둥이300
찐사랑이네. 역시 사랑하면 돈 안 아껴
2년 전
둥이301
30가지고 스폰ㅋㅋㅋㅋㅋ어이가없네
300은 돼야지ㅜ
2년 전
둥이301
이상하긴한데 걍 부러운딬ㅋㅋㅋ
저 돈으로 데이트하면 뭐가문제여
2년 전
둥이302
뭔가 걍 웃긴데...
2년 전
둥이303
왜 줘?
2년 전
둥이304
어릴 땐 특이했는데 나이먹어보니 이상한거 아니더라
그런 집안 분위기에서 자라서 그런거니까
2년 전
둥이305
이상해
2년 전
둥이306
엉 20대 때도 그런 말 들으면 기절했겠지만 30대 후반인 지금 봐도 이상해 ㅋㅋㅋ
2년 전
둥이307
자립심 없어보여
2년 전
둥이308
ㅇㅇ 데이트 비용을 더 냈으면 더 냈지 용돈을 따로 주고 그런 건 좀 이상한 거 같음 게다가 같은 학생인데?
주는 것도 그렇고 주니까 그냥 받는다는 것도 그렇고
2년 전
둥이309
왜주냐… 준다해도 거절해야지
2년 전
둥이310
특이하긴하네 같은 학생인데 매달 꼬박꼬박 2-30을 줘? 뭐 금수저 학생이면 모르겠는데. 둘다 무슨 마인드지 궁금하다
2년 전
둥이311
이상함…매우…
2년 전
둥이312
응..
2년 전
둥이313
쓰니도 이상하다고 느껴서 글 쓴 거 아녀?
2년 전
둥이314
상대가 얼마나 궁핍해보였음 지도 돈 없었을텐데 줬나 싶음
2년 전
둥이315
으 이상해
2년 전
둥이316
한명이 직장인이거나 나이차이가 쫌 나서 남친이 여유롭다 이런게 아니라 둘다 학생인데 용돈주는거면 당연히 특이하지
2년 전
둥이317
본인이 벌어서 애인한테 맛있는거 사먹으라고 주는것도 아니고, 부모님한테 용돈 받아서 그돈을 애인한테 용돈개념으로 주는게 이상한거지,
부부사이도 아니고 연인끼리 매달 용돈이라니
2년 전
둥이318
엥
2년 전
둥이319
용돈이 몇백만원이라 주면 지맘이겠지만 그걸 주는게 애인의 발전에 좋진않을 거같음
2년 전
둥이320
특이한거야? 라고 묻는 애들 특
지가 이상한거 알면서 그 반응 즐김
2년 전
둥이320
그리고 남들이 이상하다 하면 이게 뭐가 이상해ㅠ? 난 모르겠는데ㅠㅠ 시전ㅋㅋ
2년 전
둥이3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개이상함.. 당장 먹고 살 돈이 없어?
2년 전
둥이322
애인이 금전적으로 엄청 여유있는 거 아니면 좀 이상하긴 해… 왜? 굳이? 애인한테 용돈을…? 게다가 같은 학생끼리?
2년 전
둥이323
이상해 진짜 급할 때 빌리는 거면 모를까
2년 전
둥이324
거지같아 없어보여ㅜ
2년 전
둥이325
오우.. 나 패푸 알바했을 때 동료 오빠가 자기 여친한테 50씩 주는거 보고 기겁했었음... 심지어 여친이 자기 블로그엔 스폰인냥 써놔서 진짜 별로라 생각했는데...
2년 전
둥이326
줘도 안받을듯....차라리 데이트비용을 더써달라그래 용돈말고
2년 전
둥이328
가끔 용돈해라고 보내줄수는 있을 거 같은데 매달 딱딱 주는 거면 좀 이상
2년 전
둥이329
22 뭔가 차라리 몇백짜리 선물 주는게 낫지 매달용돈이 느낌이 이상함
2년 전
둥이330
울 엄빠도 나 학생때 매달 안주고 내가 주라고주라고 해야 줬었는데
2년 전
둥이331
그걸 또 좋다고 받네
2년 전
둥이332
ㅋㅋ
2년 전
둥이333
좀 웃기긴 하네 ㅋ 난 절대 돈으로는 못주겠던데 ㄹㅇ 무리해서라도 선물을 해줬으면 해줬지 애인과 금전관계? 뭔가 이상함
2년 전
둥이334
한쪽이 직장인이면 가끔 뭐 사먹으라고 용돈 주는 경우 보긴 했는데 둘다 학생인데 용돈 주는건 처음본다….
2년 전
둥이335
내친구는 취업하니까 학생인 애인한테 카드주던디
2년 전
둥이336
차라리 데이트비용 부담을 더 하던가... 부모님도 아니고 용돈을 왜 받지..?
2년 전
둥이337
이상함
2년 전
둥이338
특이하지
2년 전
둥이339
난 준다고 하면 받고 싶음
2년 전
둥이340
애인이 뭐 금수저 아니고선 이상하긴함...
부모님도 아니고...
2년 전
둥이341
이상하고 나발이고 둘의 일이라 남이 뭐라하든 서로 좋으면 그만인데 주변에는 절대 말 안하는게 나을듯
2년 전
둥이342
나는 오히려 좋아인데 돈많은사람은 돈을 주고 우리는 정신적인 네트워킹이랑 사랑 및 인정을 주는데 뭐가문제야? 한정된 자원으로 쓰고싶은 사람한테 주는게 문제인가?
2년 전
1
2
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리센느 '거제 야호' 이후에 거제투어를 하고 있다는 사람들
이슈 · 7명 보는 중
AD
양산쓰고 버정에 있는데 어떤 할머니가 내 양산안으로 들어오면 어떨거같아
이슈 · 5명 보는 중
배우 김민정 근황
이슈 · 4명 보는 중
한국 여름 더 더워지면 분위기 바뀐다 vs 어림도 없다
이슈 · 3명 보는 중
AD
전국 1천개 매장 텐퍼센트 커피의 진실
이슈 · 11명 보는 중
AD
초등학교 때 스승의날 선물로 두릅를 드렸는데.twt
이슈 · 6명 보는 중
여드름 흉터가 생기는 과정
이슈 · 3명 보는 중
AD
월 2000 버는 게임 중독 남편
이슈 · 7명 보는 중
서로 맞지 않는 원수 띠궁합.jpg
이슈 · 6명 보는 중
AD
길거리에서 옛제자에게 5분간 폭언을 들었네요
이슈 · 3명 보는 중
이거.....30살이 쓰기 오바야?
일상
포장 주문하고 픽업하러 갔다가 빡침
이슈 · 1명 보는 중
AD
전라도 사람들만 사투리라고 생각 안하는 사투리
이슈 · 2명 보는 중
헐 실수로 임산부복 삼... ㅋㅋㅋ어이없네
일상 · 4명 보는 중
AD
AD
유럽 난민 가장 많이 받은 스페인.....최후
이슈 · 2명 보는 중
입사 40일차 직원이 임신 사실 숨기고 출산휴가 쓴다네요
이슈 · 11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팁/자료
기타
댓글없는글
나 데이트비용 찐으로 10:0 인데 질문받음
130
본인표출
연애중
나 일본여행쓰닌데 화해했다 결론가져옴
67
남자 29면 결혼 생각함?
39
여자 28살이면 결혼 급할 나이야??
32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27
나이 차이 많이나는 사람이 관심생겼는데… 10살연상임 진짜 에바겠지
52
근데 ㄹㅇ 걍 멀쩡한 애들은 바로바로 새연애 함..
29
무던해서 싸울 일 크게 없는데 잔잔함 VS 잘 챙겨주고 섬세한데 잘 삐짐
29
인티에서 연애 상담은 정말 쓸모가 없다는걸 오늘 다시 한번 느낌..
16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30
썸
연락이 너무 재미없어 30대라그래?
22
근데 원래 직장인이랑 학생이랑 사겨도 9:1이나 10:0 안해?
20
썸
님들 센스있는 답장 추천좀 ㅈㅂ 😭 한달넘게 고백안하는
26
남자가 손목에 머리끈 차고 다니는거 애인있다는 뜻이야?
11
이별
장기연애하다 통보이별 당했는데 회복이 안 된다
12
혼자 놀다가 칵테일바 혼술하러 간다고 하면 어때?
2
20:12
l
조회 4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7
20:11
l
조회 8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
20:09
l
조회 8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8
이거 내가 문제인건가??
10
20:06
l
조회 29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
20:06
l
조회 3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
20:05
l
조회 7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18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
1
20:03
l
조회 6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
1
20:01
l
조회 11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9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9
애인 이거 정떨어져?
4
19:53
l
조회 31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
12
19:52
l
조회 40
HOT
더보기
피지낭종 제거후기
18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22
디지몬 디지바이스 새로 나온다함
25
"저 대신 꼭 이의신청서 내주세요”…스무살 유서에 8200명이 답했다
28
9천 코스피에 1조3천억 매도한 국민연금
15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6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14
19:45
l
조회 42
차였는데 그냥 정신차리게 한마디 해줘
5
19:43
l
조회 30
헤어지고 카톡 프사
2
19:34
l
조회 37
남익 있어?
11
19:31
l
조회 58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6
19:28
l
조회 52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14
1
이거 내가 문제인건가??
8
2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5
3
헤어지고 카톡 프사
2
4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
5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6
애인 이거 정떨어져?
4
7
혼자 놀다가 칵테일바 혼술하러 간다고 하면 어때?
8
애인 따라서 관리 많이 해야될까? ㅠㅠ
11
9
재회 골든타임 있다생각해?
6
10
트라우마란 정말 무서운 거구나 원래도 재회생각은 없었지만
6
11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
12
12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
13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14
연애중
사귄지 1주일 된 애인 남녀혼성 동행 몽골여행....
14
15
보통 카톡 대화를 이렇게 끝내? 친구 많이 없어서 모름;
10
16
누나 5명 있는데 연애 상대로 플러스 요소일까?
31
17
남익 있어?
11
18
32~34에는 결혼 하고싶다 ㅠㅠㅠ
2
19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
28
20
카톡 하트 공감이면 더 연락하지 말라는 뜻일까...?
21
1
와 이 스레드 뼈때린다
10
2
간식 담당인데 요거트,견과류,계란 샀다가 욕먹음
23
3
키빼몸 100 걍 존너 뚱뚱임
6
4
지하철에서 누가 내 엉덩이를 만져서 내가 주먹질하면 나도 처벌받아?
5
5
완전 비만익 2주 런닝머신 뛴 후기
5
6
액체 마시는 족족 소변으로 다 나오는 거 어케 개선해? 진짜 스트레스 받어..
12
7
뭔가.. 유튜버가 출산하고나면 잘 안보게된다는거 공감..
7
8
유럽 진짜 어케 살아
5
9
너내 부모님 같이 주무셔?
5
10
공부 오래한 익들아..ㅠ 공부하다가 자꾸 눕고싶은데 이거 체력 딸리는거야??
2
11
[우울글] 너무 답답해서 익명이니깐 쓴다
4
12
생각보다 마지막 연애가 최근이네 < 이게 뭔 뜻임..?
10
13
평균보다 저렴한 네일샵가서 왜케 저렴하냐고 하니까
1
14
2억으로 아파트 매매 가능 ??
7
15
창구 응대하는데 끈나시 보인다고 민원 들어옴…ㅎㅎ
2
16
혹시 인서울 4년제 나와서 나 공장 다니는 익 있어? 진지하게..
1
17
우산 색 뭐가 제일 예뻐?
28
18
우와! 피티 40회 받았는데 총 몇키로 빠졌게~
19
거북이 다리가 뭔가 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
우리 아빠보다 최악의 인간은 없을 듯
1
1
곽튜브 영상에 찍힌 화가 많이 난 한국인
10
2
피지낭종 제거후기
19
3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
4
딘딘도 기억못하는 유아원 다닌거까지 알고있는 신현빈.jpg
8
5
김민교 부부가 아이를 갖지 않기로 결심한 이유
6
남편이 화가 많이났어요... ..jpg
4
7
파인트(통) 아이스크림 고를 때 가장 선호하는 브랜드는?
23
8
올해 주식 입문한 사람이면 진짜 뇌 녹기 쉬운 장임.jpg
10
9
: 불 났을때 아파트 안에 있으면 타죽는거 아냐?
9
10
노사연 아버지 민간인학살 주도했다고 주장한 김주완작가 무혐의
11
매일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83세 할아버지
11
12
실시간 오사카 교토 홍수 근황
13
?? : 우리남편 화가 아주 많이 났어요
14
파리에서 200만 틱톡커에게 얼평 당함(+유튜브 반응)
15
다묘 집사들 밥 정말 이렇게 먹는지 궁금한 달글
8
16
나는 키보드 타자칠 때 한글각인 있어야 친다 vs 영어만 있어도 친다
3
17
호남에 반도체 투자 좀 한다고 온 나라가 중.jpg
3
18
인생 대부분을 모기 잡는데 써온 사람이 알려주는 모기 잘 잡는 법
1
19
애플 <- 괴롭히던 애한테 맞으니까 학폭위에 신고
20
나는솔로 28기 돌싱특집 옥순 영호 둘째 임신
1
홍명보 돌아오면 ㄹㅇ 계란맞아?
32
2
습도 낮은 여름 진짜 개꿀인 듯
15
3
다독의 위험성을 알고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
13
4
라이즈 내일 1위 할 수 있어?
10
5
와 방금 미친 쇼츠 봄 아빠가 해설위원이고 딸이 올림픽 나가서
5
6
유준이가 유치원 졸업하는 것까지 보고 싶은데
2
7
다들 지금 에어컨 켰어?
12
8
다이죠부 챌린지 진짜 붐같지 않음?ㅋㅋㅋ
2
9
이제 한국인이면 ㄹㅇ 갤럭시만 쓰자
1
10
뷔 정국 팬들아
12
11
유재석캠프 나왔던 이 아기 기획사 연락 많이받았을것 같애
1
12
공주가 어떻게 마법소녀
13
싸이는 아이돌이 아닌데 팬덤이 진짜 큰것같음
4
14
토이스토리 5 재밌나?
8
15
똑똑한 엄마들은 더 이상 다독을 시키지 않아요(ㅆㄹㄷ)
3
16
웨이브 계정에서 유준이 미공개 사진 풀어줬는데
7
17
Ai 채팅 어플 뭐 괜찮음 ?
4
18
배우는 팬덤이랑 대중성 뭐가 더 중요함?
4
19
엑디즈 주연 노래 진짜 잘하는 구나
1
20
ㄱ
알디원 상현 왼 씨피 메이저 알려주라...... 1차 많은거!!!
3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