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3239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9
이 글은 2년 전 (2023/10/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우선 나도 고척 클럽 열고 날릴 거야
대표 사진
신판1
우와 나 구경갈래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같이 우리 우승 즐겨줘 (몇십년 뒤)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나 우승하면 고척돔 앞에서 무릎꿇고 눈물샤워함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는 고척 뚜껑 날리고 108배 할래 (천주교익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제가 받을게요 뚜껑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받아주세효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우승 보고 싶다ㅠ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우리 우승하는 거 볼 수 있겠지..? 내년엔 좀 잘해봐라 큠쪽이들아…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5
진짜 밤새 놀 수 있다 고척 뚜껑 맡겨만 주세요 진짜 날려버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그날 아무도 집 못 간다 클럽 열고 날려버린다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6
뚜껑 날아간거 받아서 저희 구장에 덮어도 됩니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제발 가져가주세요 큠쪽이들 돔련님들이라 돔뚜껑 없어도 우취가 없어요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저도 구경가서 같이 날릴래요 껴주세요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제발 같이 날릴 일 좀 만들어주세요 키움아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7
난 타팬이지만 키움아 힘내라구!!!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신판네 팀도 우리팀도 화이팅 힘내자..🥹
2년 전
대표 사진
신판8
하쒸 나 왜 우승 생각하니까 눈물날거 같냐 이 큠쪽이들아....우리도 하부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 진짜 우승하는 날 눈물로 우리 지역 눈물바다 만들 수 있을 것 같아 제발 좀 해보자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서면쪽에서 점심먹어야하는데 끝장나는 점심 추천해줄 도리갈맥 없나~?1
10:58 l 조회 9
이거 헤퍼슬이 아니라 넘어진거 아닌가요 2
10:52 l 조회 90
2026시즌 6월 야수 OPS 순위3
10:51 l 조회 72
이와중에 난리난 mlb 필라델피아 vs 워싱턴 3연전1
10:41 l 조회 72
고동이들 질문이써..!2
10:27 l 조회 57
수원 주말 경기 티켓팅 일반예매로 하면 빡셀까 ???5
10:19 l 조회 65
혹시 챔필 원정 가려면 선예매 필수일까? ㅠ 7
10:18 l 조회 119
나만 인티하다 ㅌㄹ,ㅇㄹ 열려?27
10:09 l 조회 280
정보/소식 2026 'KBO DREAM CUP 독립야구대회' 개막1
10:01 l 조회 95 l 추천 1
아 도그데이 쓱튜브 보는데 진짜 아 배아파 5
9:59 l 조회 94
수비중에 젤 중요한 포지션이 뭔거같음?19
9:58 l 조회 208
문학경기장에 있는 우이락... 5
9:50 l 조회 126
빤토키링 사고싶은데...2
9:40 l 조회 30
표없을때 직관가고싶을때 1
9:38 l 조회 61
어제 손올렸다는거 다른 각도 영상 뜸 18
9:35 l 조회 524
엄마 배에 아기 없음1
9:33 l 조회 272
이런말 해도 될지 모르겠다만.. 이정후는 샌프말고 다른팀이었으면 좋았을듯 3
9:32 l 조회 131
두산은 기록용 티켓 같은거 안주지..? 11
9:25 l 조회 194
아시안게임 유니폼도 살 수 있나??8
9:05 l 조회 132
근데 잠실구장은 왜 팅커벨이 많은거야?3
8:47 l 조회 224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1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