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18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T1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
이 글은 2년 전 (2023/10/11) 게시물이에요
우선 내가 무리가 있는데 난 한 학기 일이 있어서 학교를 제대로 못다녀서 무리들하고 못 어울렸거든?? 이번 학기에 엠티 갔는데 무리 중 한명이 같은 조 되서 같이 다녔는데 하루는 같이 다니다가 담날부터 조로 안다녔는데 나랑 같은 조였어서 다니긴 하는데 무리 보이면 같이 걷다가 나 버리고 쪼로로 가고 그래서 좀 화나서 나도 화난 티 낸 거 같기도 하거든?? 

근데 엠티 끝나고 수업 겹치거나 마주치면 시큰둥하게 무리들이 반응해서 나 그냥 솔플 중인데… 내가 잘못한거야? 내가 약간 소중형과야… 무리엔 인원 좀 있고 .. 넘 우울한데 어쩌지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학교 좀 쉬는 동안 무리가 너무 지들끼리 친해져서 못 끼겠더라ㅠㅠ 거기랑 안 돌고 다음 해에 새 동아리들어가서 새 친구 사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꼭 과 친구들하고 다닐 필요는 없게ㅛ지… 너라면 어떻게 지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무리 몇명인데?? 한학기 휴학한거야 아님 그냥 별로 못 나간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원 적당?휴학은 아니고 별로 못나간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번에 이 내용이랑 똑같은 글 본 것 같은데
본표 가능할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글 삭제해버려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 두고 간 게 좀 매너없게 두고간 거였어? 그럼 걔가 이상한 거야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랑 같이 걷고 있다가 그냥 갑자기 무리 보이니까 스르륵??? 말 하고 있었는지 아닌지는 기억 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가 혼자 남겨져서 뻘쭘할 상황이었다면 그 애가 애초에 억지로 너랑 다녔거나 사교적으로 이상한 애거나 진짜 그냥 실수한 것 중 하나인 것 같아 쓰니 잘못은 하나도 없음... 그냥 삐진 거 눈치 챘는데 어색해서 화해 못 한 걸 무리 애들한테 토로하고 어카냐어카냐하다가 무리 애들도 눈치보는 거 아닐까..? 시큰둥하게 반응해주는 건 진짜 상처받았겠다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억지로 나랑 다녔을 수도…? 근데 내가 말 실수 한 거 같기도 아닌거 같기도 한데 너 같으면 이상황에서 어케 지낼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재밌는 관계도 아니라면 그냥 솔플하는 게 나을듯... 꾸역꾸역 장단맞춰주고 억지웃음 지어주는 것보다
베프는 꾸역꾸역 사귀는 게 아니라 자석처럼 촥 붙어서 눈 깜짝하고보니 친해져있는 관계인 것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쩔 수 없지 저 무리에 끼고 싶으면 그냥 너가 참고 계속 다가가거나 아님 다른 애 찾아야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껴도 약간 그렇게 재밌지만은 않아서 그리고 이미 어색해져서 그들도 나 약간 싫어하는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너가 소중하니까
괜히 그쪽 무리애들은 신경쓰지말고 너 페이스대로 과생활 하다보면 너랑 친해지는 사람 분명 생길껄?

나도 휴학하고 모르는 사람들 속에서
혼자 다니다가 친해진 사람들이
하나 둘 모여서 같이 다니고 이젠 졸업하구 종종 그 사람들이랑 좋은 시간 보내고 있어!

학교다닐 당시에는 내 성격이 이상한가.. 내 외모가 문제인가.. 남들처럼 대학생활 못즐기는거 같아서 너무 슬펐는데

후엔 봉사활동 하면서 친해진 후배들도 있었고 같이 수업들으면서 친해진 후배들도 있고 타학교 사람들이랑도 친해지고 과대랑도 썸도 타고 재밌었어!
우리과가 특히 보건쪽이라 교양이나 전공수업에서 계~속 마주치는데 그냥 꿋꿋하게 공부하고 대학에 머무르지 말고 대외활동이나 취미생활도 즐겼었어 당장에는 속상하겠지만 학교생활 하면서 분명히 다른 애들과 교류하거나 도움을 줄 일이 생길텐데 너답게 잘하다 보면 괜찮아 질거야!! 조바심 갖지말기!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2살 신입 아무도 안뽑아주네
12:21 l 조회 1
진짜 개노답 폐급은 어떻게 갱생해야함?
12:21 l 조회 1
가족여행 갈만한곳 추천해주라..
12:21 l 조회 1
트럼프가 다시 이란이랑 전쟁해서 주식시장 나락갔으면 좋겠다ㅋㅋ
12:21 l 조회 1
끊임없이 연애하고 인생최대업적이 연애인 애 긁는 멘트 ㅊㅊ좀
12:20 l 조회 5
미실현수익 과세한다는게 말이되나
12:20 l 조회 4
촉촉한 컨실러 추천해주라... 😭😭
12:20 l 조회 3
자세 구부정한 익들아 허리 피고 다녀
12:20 l 조회 5
아 꽈배기 먹고 싶은데 배달로 시키면 4천원 더 비싸거든1
12:20 l 조회 7
급한돈 아니라 걍 묵히는중
12:20 l 조회 4
나는 키 145인데3
12:20 l 조회 14
LCK 근데 아겜 로스터랑 같이 아레나 하고 있으면 코칭스탭이겠거니 추측하는게 당연한데
12:20 l 조회 2
조카 6개월 남자아긴데 코어 근육 쩔어1
12:20 l 조회 8
검찰 보완수사권 보완수사요구권 완전폐지 정말 이뤄질까?2
12:19 l 조회 7
자취익들 오늘 에어컨 틀었어? 1
12:19 l 조회 8
아 나 모르는 분한테 길 잘못 알려줬는데 너무 죄송하다.....1
12:19 l 조회 16
와 알람 못들어서 미용실 노쇼 해버렸는데
12:19 l 조회 13
젠슨황 진짜 얼굴 한국인 스타일이다5
12:19 l 조회 12
몸무게 정병존 걸리면 2-3개월씩
12:19 l 조회 8
아킬레스건염 진짜 지긋지긋허네
12:19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