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262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8
이 글은 2년 전 (2023/10/12) 게시물이에요
남은 빵들 그냥 재고 등록 포스기로 하면 되는 거야?  

위트 빵 꺼내고 박스에 남은 개수 세면 되는 거야..?
대표 사진
익인1
포스기에 하고 박스 생지수+리타딩수+남은빵수 했었음 우리매장은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리타딩수는 뭐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생지 해동하는거!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박스에 있는 빵 꺼내서 해동한 거 맞지..?! 그리고 남은 빵수는 그냥 구운 빵 남은 거 말하는 고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웅 마자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 !! 익 덕분에 이해됐어 나중에 고참 분께 재고등록 익처럼 하면 되는 건지 다시 여쭤봐야겠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웅 파이팅 ~ !!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나 사실 일한지 4개월 됐는데 재고등록 진짜 가끔가다 한달에 한두번만 했어서 까먹어가지구 물어봤어 익 고마워 ㅠㅜ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주식 모으기 걸어둔 사람 있니
10:59 l 조회 2
내리는것도 시원하긴하네 하닉;
10:59 l 조회 9
대전에 월드컵볼 수 있는 식당 없나???
10:58 l 조회 2
인터넷에 수익인증 올라오면 팔라는게 진짜였구나
10:58 l 조회 6
알바 연락준다고한거면 합격인가..?
10:58 l 조회 2
배달가격이 2천원 더 비싸서 못 시키겠다..
10:58 l 조회 3
모비스 어디까지내려가
10:58 l 조회 3
근무중에 조부모님 돌아가시면 반차 쓰나?
10:58 l 조회 3
실손보험 5세대라도 드는 게 맞겠지..?
10:58 l 조회 6
부산익 요즘 날씨 너무 추워요
10:57 l 조회 6
반도체2
10:57 l 조회 20
왜 실외수영장은 기준이 안빡세??(수모 미착용, 화장 허용 등)3
10:57 l 조회 5
컴활 1급 필기 일주일만에 가능해??
10:57 l 조회 5
국민연금 팔아도 1
10:57 l 조회 22
손절까진 아니고 좀 소원해져서 연락 한동안 없던 친구 부모상이면3
10:57 l 조회 10
LCK 데프트 라스칼 국대 전력분전력이래2
10:57 l 조회 10
오늘같은 날 주식 뭐 줍줍?해?9
10:56 l 조회 29
피부 땅콩형 얼굴은 뭐 해야 댐 ㅠ
10:56 l 조회 6
헬린이 프로틴 추천좀여
10:56 l 조회 3
토스 예약매도는 9시전에 체결안돼!?
10:56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