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467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00
이 글은 2년 전 (2023/10/15) 게시물이에요
나안하는데 이상해보일까봐걱정이다 물론 뭐 공시준비 이런거때문에 안하는거말고
대표 사진
익인1
안하는 사람들 있듄데 그냥 그러려니 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계정은 있지만 사진 안올리고 걍 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20살인데 안해요 앞으로도 안할예정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안하는 애들은 백퍼센트 다른 커뮤니티 한다는 인식 있어서 (일단 난 맞음) 친구 몇명이랑 팔로우된 계정 하나 만들어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살인데 거의다해 계정만 있는애들도 많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후반되니까 다들 계정만 있는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안하는데 왜 안하냐 맨날 얘기 들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인스타안한다고 누가 이상하게봄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내 주변에 안 하는 사람 은근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냥 안하는군! 싶은데 계정만 있지 아무것도 안하는 애들듀 많아서 ㅇㅇ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0대후반인데 계정만 있지 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계정 있는데 안 하는 애들은 많은데 계정도 없는 애는 한 명도 앖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 안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 어떰 난 페북 유행할때도 안했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인스타가 뭐라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덕질 때문에 확인용으로 만들었고 게시물이랑 스토리는 하나도 안 올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안하는데 아무 문제 없어 아이디만 있는데 걍 노관심..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이상하진 않은데 신기하긴 하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난 계정이 있는데 사람들한테 안한다고 하긴 함.. 비계까지 치면 거의 없을 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덕질 아예 안하면 필요없지만 덕질하면 있음 좋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잉 나도 안하는디 안하는거 편해 근데 주변은 다 하더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예 안하는 애들은 잘 없고 그냥 기본 프사 계정까지는 잇고 활동 안 하는 애들은 꽤 되는듯.. 대학생 땐 거의 다 했고 직장인 되니까 그중에서 반도 안함.. 대부분 비계로 돌려서 진짜 아는 사람들끼리만 보게 하거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인스타 안해도 계정은 대부분 있긴하던데
안해도 아무 상관없음 별 생각 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ㅎㅎ.. 계정 자체를 안 만든 사람은 진짜 나밖에 없나보네... 근데 확실히 친목 이어나가기엔 걸림돌이 될 때가 있긴 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하 지금이라도 만들어놔야 하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쓰니 걱정말어 안한다고 이상하게 보진 않더라구 내가 걸림돌이라고 표현한것도 막 인간관계 단절! 이런 느낌이 아니라 있으면 편하겠당~이런 정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릴스만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 안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0대 후반이고 계정만 있고 눈팅용으로만 쓰고 친한친구들만 팔로우해서 보고있음ㅎ 아무도 이상하게 생각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계정만있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인스타가 뭐라고 이상하게 봐,, 그런 걱정까지 들면 하는 게 낫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 어때 안하고 싶으면 안하는거지~~~
나도 잘 안해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0중반 나랑 내친구 안 함 인스타 안 한다하면 다들 카톡 물어보고 그걸로 연락함 찐으로 계정도 없고 할 줄 몰라 거기다 인티로 정보 소식 다 알아서 할 필요성 못 느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리고 웃긴거ㅋㅋㅋㅋ 외국인 친구도 나 인스타 없다니까 카톡 물어봄ㅋㅋㅋㅋ 얘 한국인 친구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활동은 안해도 계정 하나씩은 있는듯 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도 계정만 있어서 걍 없다 그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직장인 되니 안하는 사람 많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나 안하는디
계정은 있는데 안한지 2년넘음..
게시물은 5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하냐 물으면 안한다함
한다고 하면 뭐함 활동이 없는데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ㄴㄴ 내 애인 안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오 울애인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드물긴한데 이상할 게 뭐있어
오히려 과하게 하는 애들보다 나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안 하는 애들 많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이상하다고 느끼진 않고 건강한(? 삶을 살고 있겠구나 하는 편견은 있어 ㅋㅋㅋㅋㅋㅋ
솔직히 난 인스타 하면서 자존감 떨어질 때도 많고 남들이랑 비교하는 게 좀 심해져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이십후반되니 안하는 사람들도 은근 있는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그래서 뭘 올리진 않더라도 계정만 만들었음
요즘은 친구들 어떻게 사는지를 인스타로 알게되더라고 꼭 매일 연락 안 해도 알 수 있으니까 좋았음
약속 나가면 인스타에만 올린 얘기 꺼내게 되는 경우도 있고..
최근까지 인스타 안 하던 사람 입장에서.. 안 하는 사람만 소외되는 느낌이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아니 난 걍 한번씩 올리고 안해서 이해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안 함ㅋㅋ 친구들이 맨날 하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0 중후반인데 나도 안하고 내 주변 애들도 안해 근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나 안하는데 sns 안한다고 이상하게 보는 애들이 이상한거지 눈치 보지말고 줏대있게 살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20중반인데 안해 계정은 있는데 2년 전쯤에 어플을 아예 삭제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안하는게나아ㅎ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엔화 바꿀까 말까
11:18 l 조회 1
현대차는 왜 같이떨어져
11:18 l 조회 1
찐친 1명(약속잡거나 큰 일 있을때만 연락) vs 겉친 30명(단톡방 많고 매일매일연락 약속도 매주잇음)
11:18 l 조회 1
토스주식 구매할때 살때도 세금내?
11:17 l 조회 1
여자들 중에 여드름 피부 잘 못본 듯
11:17 l 조회 1
어린이집에 진짜 짱구 같은 애 있음
11:16 l 조회 6
주식 원래 이익보면 손해보고 반복임..?1
11:16 l 조회 12
ㅇ인플도 익예가야해?
11:16 l 조회 2
ㅠㅠ 국가장학금 1차 기간 놓쳤어…
11:16 l 조회 5
지방쿡 그냥 평범하게 생겼는디1
11:16 l 조회 16
직장인들아 건강검진 1년에 1번씩 무료야?
11:16 l 조회 4
일본이 이번에 도장깨기로 월드컵 우승하면 스포츠 역사상 최고의 업적이 될거라는데1
11:15 l 조회 8
말로는 주식으로 다 부자됨 왜 안들어갔냐 왜 안팔았냐
11:15 l 조회 12
어제 짬뽕 목었는데 오늘도 먹을래2
11:15 l 조회 9
조정장이라고 하는데 조정 오지도않았음..
11:15 l 조회 23
당숙아저씨 멕시코 여행갔는데 거기서 현지인들한테 헹가레 받다가 떨어져서 식물인간 판정 받았다고 연락옴..1
11:15 l 조회 14
토스주식 자기전 밤에 매도예약걸어놓으면 프리장에 체결되니
11:15 l 조회 4
취업 진짜 환장하겠네 어제 얼마 없는 공고 찾고 찾다가 7개 냈는데
11:15 l 조회 8
아 인스타 공고 대충보고 쿠팡 지원했는데
11:15 l 조회 6
주식떨어지는거 이거 때문이라는데?4
11:15 l 조회 1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