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5801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9
이 글은 2년 전 (2023/10/24) 게시물이에요
피어싱 뚫은 지 두 달 됐는데 자꾸 고름? 진물 나서 그냥 뺐거든 근데 지금 약이 없어서ㅜㅜㅜㅜ 내일 발라도 괜찮아? 이대로 둬도 돼?
대표 사진
익인1
노상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막히는 건 상관없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두 달 정도 됐으면 막히나?? 사실 염증 자꾸 나서 막고 다시 뚫을 생각도 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 이너컨츠 1년 지넜는데도 이틀정도 뺘놓으니까 막힘...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ㅜㅜㅜ 귓볼인데 자꾸 염증이 생기네... 막고 다시 뚫는 게 답인 것 같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아니면 바가 짧나? 귓불에 염증나면 보통 바가 짧아서 나더라고... 글고 막힌 부분 다시 뚫을 때 아푸다 그래서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ㅜㅜ 신경쓰이는 거 그냥 빼버려야 겠다...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빼면 막히거나 내일 다시 낄때 아플걸... 사바사긴 하겠지만 나 피어싱 18개정도 뚫었는데 진짜 하나도 빠짐없이 염증나고 고름나오고 했는데 그냥 참고 지내서 잘 아물었어..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첨부 사진막히는 건 이제 괜찮아...! 혹시 빼서 켈로이드 생기거나 하진 않지?! 넘 스트레스 받는다... 지금 손으로 잡으니까 안에 몽우리 같은 게 만져지거든... 이거 고름주머니일까...? 혹시 봐줄 수 있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아래 빨간부분 말하는거 맞지?? 저정도면 깨끗하게 사라질 거 같아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맞아ㅜ 혹시나 켈로이드 같은 거 생길까봐 무서웠는데... 고마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약은 내일 발라도 상관없지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일 발라도 ㄱㅊ 넘 걱정하지마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마비가 점점 밀리네
14:25 l 조회 1
나이 먹으니까 생일이 별거 아니게 느껴지네
14:25 l 조회 1
헬스장에서 자주 마주치는 분들한테 인사해도 되나 가끔 고민함
14:25 l 조회 1
주말 오픈 알바 이틀 뺄 수 있을까,,
14:25 l 조회 1
다들 월드컵 보는구나…
14:25 l 조회 1
자라 세일 한국인들 겁나 빠르구나
14:25 l 조회 3
00년생인데 주식 시드 1500만원으로 굴리는거면
14:25 l 조회 5
속옷 브랜드 추천 좀 해주라ㅠㅠ
14:25 l 조회 2
커플 여자들 왜 지가 모르는 여자한테 다가와서 빡쳐해
14:25 l 조회 3
오늘 너무너무너무너무 금요일 같음
14:24 l 조회 5
하닉 다시 300 가나1
14:24 l 조회 13
한국인들 니혼가서 돈써줄때 중궈들 한국와서 돈써줌1
14:24 l 조회 8
주알못 오늘 아침에 들어갔는데 50만원 벌었다
14:23 l 조회 12
토스 수수료 6월까지잖아 이번 달 안에 그냥 다 털고 나올사람 있어?1
14:23 l 조회 10
무능하고 뭣도 없으면 사람들이 굳이 다가오진 않지?2
14:23 l 조회 8
외모 이쁘면 배우캐스팅 실제로 받기도하나3
14:23 l 조회 8
10년전에 네이버 문의한거 오늘 처리됐다 연락옴
14:23 l 조회 19
토수 지출 나오는 거 정확하지 않았구나...
14:23 l 조회 2
공시 재시확정인 익들아 공부시작햇니1
14:23 l 조회 6
와 주식 이런 사람들보면1
14:2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