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733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98
이 글은 2년 전 (2023/11/01) 게시물이에요
우리 커플링이 명품반지인데  

흔하고 저렴한 가격대라 사람들이 진짜 많이 하고 다녀서  

식당 직원이랑 우리랑 반지 겹치고  

편의점 알바생이랑도 겹치고  

그래서 개웃김 

 

커플링이지만 커플링이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구찌 고스트링이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딱 이거생각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3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이거 바로 생각났는뎈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고스트링인가 하면서 내려옴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두랑 커플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구찌? 메종? ㅋㅋㅋㅋㅋ 머 예쁘면
오케이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명품인데 저렴할 수가 있어......? 기본 50은 하지 않나ㅠ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앜ㅋㅋㅋㅋㅋ 뭔느띰인지 알겠닼ㅋㅋㅋㅋ
메종아니야..? 왜냐면 나도 그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대학생때 공방반지 겹쳐서 개민망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아우 지금생각해도 민망하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보통 각인이 다르지 않아??
그 특유의 공방반지 느낌이 있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까르띠에 러브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러브링 ㄹㅇ 다같이 커플이던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러브링은 저렴한 가격대는 아니라서 아닐듯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구찌 블라인드??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커플링ㅋㅋㅋ 그랬는데^^..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어떤건지 궁금하다~~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헤어질땐 또 흔한게 좋다 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근데 남들은 아무도 신경안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먼딩 ??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구찌? 근데 아무도 신경안써!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구찌 인터로킹?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뭔반지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모야 댓글 왜 이렇게 많아!! 구찌 포에버링?? 블라인드링?!! 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ㅍ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 그거였던 적이 있지..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대학생 때 커플링 그거였는뎈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난 헤어질 때 팔걸 감안해서
금반지로 맞춤 아무것도 가공 안한거 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리고 ㄹㅇ 헤어져서 금반지 팔았다
결혼할 사람이랑만 다이아 맞춰야지^^
이거 개꿀임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반지 팔 때 그냥 금은방 가서 팔면 돼??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금은방 말고 금 시세 보고
금 공식으로 사는 곳 있는데 이름 뭐더라... 거기에 팔아야
값 안후려치고 쳐줘
아무 금은방이나 가면 안돼ㅜㅜ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내가 이걸 자세하게 아는게 웃기긴 한데ㅋㅋㅋ금거래소 가면
무게랑 잰 다음에 금인지 확잉하고 바로 돈으로 줘 ㅋㅋㅋ
(참고로 나는 금 반지 안에만 글씨 새기고 겉에 가공 안했는데
안에 글씨 쓰는 걸로 가격 빼거나 안하더라)

가공 겉에 했으면 가격 훅훅 떨어짐
나는 한돈 값 그대로 받았유ㅔ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오 자세히 알려줘서 고마워!! 나도 반지 팔아야 하거든 ㅎㅎ...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7에게
시세 잘 보고 금값 높을 때
팔아잉~!~!~
낮을 때 팔면 아까웅께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티파니 밀그레인...?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밀그래인이 저렴..?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백만명 커플링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식당 알바랑 편의점 알바랑 겹친다는 게 불편한 거야? 그래도 명품 브랜드 반지인데 대체 뭐가 부끄러워? 그 브랜드 반지가 쓰니 커플만 끼는 반지가 아니라는 사실은 알고 있었을 텐데 그렇게 남들 눈 신경쓰이고 부끄러운 반지면 걍 빼서 팔아버려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룸 공용 음쓰통에 국물은 버리면 안되는거양??
13:03 l 조회 1
이거 도촬 당한건지 봐줘
13:03 l 조회 3
나 여행 가기 전부터 왜이럼
13:03 l 조회 3
울집 모기도 거의 안들어오는데 왜 러브버그는
13:02 l 조회 5
선크림 바르는익들아 여름에만 발라 아님 겨울에도 발라?5
13:02 l 조회 8
서버 터짐?
13:02 l 조회 6
알바몬 간편지원하면 보통 언제쯤 연락 와??
13:02 l 조회 2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3
13:01 l 조회 44
화장실 옆자리 사람 나갔으면 좋겠다1
13:01 l 조회 9
원신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
13:01 l 조회 3
나는 언니랑 어릴때부터 차별 당했다고 생각하는데 너네들 보기엔 어때?2
13:01 l 조회 14
몽총비용ㄹㅈㄷ 밥먹으러 왔는데 다른 지점으로 시킴
13:01 l 조회 6
어릴때 뭐하고 놀았어?1
13:00 l 조회 8
배꼽 옆에 세로로 그늘지면서 라인 생기는거 복근이야?
13:00 l 조회 3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5
13:00 l 조회 158
설영우 고소공지 떴네 ㅋㅋㅋㅋㅋ 10
13:00 l 조회 169
몽상 자주하는익들은 아예 비현실적인거를많이해 현실적인거를 많이해?1
13:00 l 조회 7
뭐가 제일 귀여유ㅓ???? 골라쥬라 키링6
12:59 l 조회 21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3
12:59 l 조회 8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2
12:59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