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일단 모아둔 전선팩 14개 있구
어제 일단 5주년 카드팩 주는거 1개 샀는데 전카팩 6장에서 유효 4장 나왔음...!
일단 그래서 남은게 세구30 -> 5장(실리안1, 웨이1, 바훈3) , 남바30 -> 3n장..ㅠㅠ (데런 아만, 카마인이 2각인가 밖에 안댕..)
본캐는 서폿이고 6정예에 3서폿 3딜러얌..!
패키지 다 사는게 이득일까??
| 이 글은 2년 전 (2023/11/0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로스트아크 일단 모아둔 전선팩 14개 있구 어제 일단 5주년 카드팩 주는거 1개 샀는데 전카팩 6장에서 유효 4장 나왔음...! 일단 그래서 남은게 세구30 -> 5장(실리안1, 웨이1, 바훈3) , 남바30 -> 3n장..ㅠㅠ (데런 아만, 카마인이 2각인가 밖에 안댕..) 본캐는 서폿이고 6정예에 3서폿 3딜러얌..! 패키지 다 사는게 이득일까??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