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66947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9
이 글은 2년 전 (2023/11/03) 게시물이에요
걍 싱숭생숭한건가... 여기가 내 첫직장이기도 하고 그런데 ㅜㅋㅋㅋ 주변 팀원이 퇴사한거를 처음봐서 그런감.... 나가야할것만 같은 이 기분...; 회사는 좋은뎈ㅋㅋㅋㅋ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내가 겪은 상황이랑 비슷하다,, 다니는 회사에 되게 만족했음에도.. 주변에서 하나 둘 환승 이직해서 떠나가니까 역시 여기도 평생직장은 무린가 싶어서 싱숭생숭.. 약간 맘이 붕 떴었음 ㅠㅋㅋㅋㅌㅌ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악 ㅜㅜ 걍.. 이것도 지나가겠지..?ㅋㅋㅋㅋㅋ
난 딱 2년만 채우고 이직 준비할 생각은 있긴했어도.. 이제 막1년채웠느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ㅜㅜ 다들 이직하려고 준비하시니까 나도 빨리 떠야하나!?! 싶음 ㅜㅜㅋㅋ쿠ㅜ 이 경력으론 애매해서 더 그랰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다들 2-3년 다니면서 배우기엔 좋은 곳이니까 그만큼만 버티고 더 좋은 곳으로 이직해요 홧팅.. 이러고 떠나셔서 악깡버 중ㅋㅋㅋㅋㅋ 그렇게 입사한지 1년만에.. 혼자 남게 되는데.. 🥹 어찌저찌 2년 채워가고 있다.. 싱숭생숭한 시기 지나니까 다닐만 해 ㅎ.. 힘내쟛..^^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른 직원들 퇴사하면 싱숭생숭하고 나도 이직할까 이 생각 들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11개월만 버티고 3년 채우고 나가려고ㅠㅠ
2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너무 진짜 붕떳엌ㅋㅋㅋ 다들 갑자기 이직하려는 느낌 팍팍 들어서..; 나만 여기 남겨지면 어카쥐? 이런 생각까지..들음ㅋ ㅋㅋㅋㅋㅋ 너무 과한가
2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런 생각들 수도 있지ㅜㅠㅠㅠㅠ 그런 사람 많아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공유 루이비통 화보 본 사람..
13:02 l 조회 1
촉촉한 황치즈칩을 이 가격 주고 사 먹는 사람 있나2
13:01 l 조회 18
화장실 옆자리 사람 나갔으면 좋겠다
13:01 l 조회 3
원신 PV 언제올라오냐 나 요즘 이것만 기다린다
13:01 l 조회 3
나는 언니랑 어릴때부터 차별 당했다고 생각하는데 너네들 보기엔 어때?1
13:01 l 조회 13
몽총비용ㄹㅈㄷ 밥먹으러 왔는데 다른 지점으로 시킴
13:01 l 조회 4
어릴때 뭐하고 놀았어?
13:00 l 조회 5
배꼽 옆에 세로로 그늘지면서 라인 생기는거 복근이야?
13:00 l 조회 3
한국이 32강 갈 수 있는 조건4
13:00 l 조회 52
설영우 고소공지 떴네 ㅋㅋㅋㅋㅋ 4
13:00 l 조회 76
몽상 자주하는익들은 아예 비현실적인거를많이해 현실적인거를 많이해?1
13:00 l 조회 7
축구 안보고 공항 가는 중인 내가 승자다 1
12:59 l 조회 10
뭐가 제일 귀여유ㅓ???? 골라쥬라 키링6
12:59 l 조회 13
테일즈런너 복귀유저인데 낚시 위치 추천해줄 천사님 계신가요2
12:59 l 조회 5
우리 아빠가 축구보다가 선수들보고 그냥 머리박고 일본 좀 배워라고 함2
12:59 l 조회 17
다꾸템 추천해줄사람 ~!!!!
12:59 l 조회 6
일본 싸게 다녀오려면 어딜 가야해?1
12:59 l 조회 10
앞머리 있는익들 아침에 어케고정하고가?2
12:58 l 조회 8
근장 정기로 신청한 사람들은 8월에 받는 거 맞지?
12:58 l 조회 6
헐 뭐야?? 축구 졌네??? 세상에1
12:58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2